11
02

현재 Google 지도 사용자가 101번지 남산돈까스집에 대한 카테고리 수정 테러를 시도하여 돈까스 전문식당이 아닌 장애인용 공용 화장실로 되었다.

 

공용 화장실됨ㅋㅋㅋㅋㅋㅋㅋ

 

미나미야마 여기가 현재 그 사기꾼 주인집인거임?

저긴 진짜가 아니고 짝퉁이다

 

원조나 짝퉁이나 존나 맛없는데 이상하게 남산에 껴서 맛집처럼 포장된건데 원조가 중요하냐? 맛도 없는 놈들끼리 싸우고 자빠졋네 퉷

돈까스에서 원조찾으려면 일본가야지

 

상호명 사칭했다고 그러는거??

건물주인 101번지 남산돈까스 측에서 당시 101번지 건물을 임대받고 운영한 원조 남산돈까스(현 소파로 23번지)가 너무 잘나가니 2011년경 임차인이었던 원조 남산돈까스 사장을 내쫓고, 이틈에 건물주가 그자리에서 직접 돈까스집을 단순히 운영만 한 게 아니고 이전에 임차인이 1992년 부터 운영했던 업적들을 모조리 자신들이 한 것으로 완벽히 둔갑한 걸로도 모자라 주식회사와 프랜차이즈까지 세우며 현재까지 소비자들을 속여왔고, 원조 남산돈까스 사장은 그 당시 위탁 운영을 한 것이라고 둘러대고 있다.

ㅅㅂ 건물주가 갑질한거였네
그냥 쫓아낸 것도 아니고 문 자물쇠로 잠구고 조리기구 부수고 그랬을걸

그냥 쫓아내고 장사 시작한 거면 법적으로 문제 없는데 자기가 92년부터 장사한 원조라고 사칭한 거잖아 이거는 찾아온 손님들 상대로 사기를 친 것이기 때문에 범죄 맞음

그냥 쫓아낸 것도 아니고 깽판치고 강제로 내쫓은 다음에 사칭해서 장사하고 그렇게 계속 구라치다가 걸림

 

돈까스 저 똥같은 비주얼, 난 원래 저런건줄알았는데 일본돈까스 먹어보고 조센돈까스는 토사물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돈까스는 옛날 명일동(고덕동일지도 모른다) 해태백화점 푸드코트에서 파는게 제일 맛있었다.

주양쇼핑?

주양이 진짜 쩔었지

주양 ㅋㅋ 내 사촌도 거기 극찬하던데

명일동 주양쇼핑 지하 무한리필 돈까스집 여러개 있었는데 강플도 단골집 있어서 자주오고 나도 요즘도 가끔 생각나는데, 이제는 없어져서 아쉽네

나도 안다 고덕 주양쇼핑 헐

주양쇼핑 무한리필 가성비는 좋지 근데 존나 맛있는 정도는 아님

주돈이 아니라 이마트전에 해태마트 지하 푸드코트 말하는거임 거기 존나 맛있었음 주돈도 맛있었지

 

불법주정차 단속도 안하고 호객행위하는거 보면 소래포구 저리가라더라.

일본 돈까스 반에 반도 못 따라갈듯 ㅋㅋㅋㅋ

지금은 정신건강 서비스네 ㅋㅋㅋㅋㅋ

지금은 Mental health service네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갈바에야 김밥천국 포지션인 마츠노야가서 먹어라 그게 훨맛있다.

 

얘네는 걍 처음에 논란 일었을때 바로 도게자 박고 원조랑 상생하는 길 모색하겠다 했으면 이 정도까지는 안됐을텐데.. 이제는 돌이킬 수 없다 나락밖에 안남음

 

근데 쟤네 되게 큰 기업되엇던대 개인한테 지네 암만 유튜브탔어도

근데 정작 진짜 돈내고 쓰는 네이버 영수증리뷰 평점은 새로생긴 돈가스집이 평점 훨씬 높음 ㅋㅋ 원조라고 불리는곳은 4점도 안됨 ㅋㅋㅋㅋ

옛날에 원조라는 집 하나 들어가보니 원래는 두부집였던데

 

근데 요즘 경양식 돈까스 제대로 하는 집 존나없음딴음식도 마찬가지긴한데 경양식 돈까스는 특히 심함 ㅅㅂ 어릴때 먹던 맛이 그리워서 가끔 시켜먹거나 가서 먹는데 그맛을 느낄수가 없음 개나소나 장사하니까 음식 퀄리티는 씹창나고 맛있는 집보다 유명한 집 이쁜 집 사람들 입맛도 고추가루 치즈만 존나게 뿌려 놓으면 맛있다고 쳐먹으니 허니 버터칩 존나 유행할때 누나가 겨우 구해서 같이먹고 이걸로 그지랄한다고? 존나 맛없는데? 엽떡 유행할때 비엔나에 떡 조금든게 12000? 거기다 맵기만 하고 맛도 존나 없는데?

그리고 리뷰 이벤트라 죄다 5점짜리 자주 시켜먹고 평범하게 3점 주면 악의적 별점이라고 씨발 블랙 리스트 올린다메?ㅋㅋㅋㅋ

 

그거 버터랑 케첩 때문이라더라 버터도 옛날에 버터 동물성 지방 난리났을때 가공버터로 바꾼집 많아서 맛 변한거라고 그러곤 돈까스가 서민 음식으로 굳어진데다 거기다 외국 프렌차이즈 들어오고 손님도 줄고 천연 버터 쓰는게 점점 힘들어졌다더라 그리고 중요한게 케첩 이거 직접 만들어 쓰던집 아니면 어쩔수 없다더라 케첩 맛이 바뀌어서

맛 똑같은데 추억팔이 하는 집이 레시피를 바꾸겠음? 거리는데 내가 15년전에 군대 다닐때 김해 유명 돈까스집 사장 할배랑 술먹으면서 들은거임

그거 만드는 방식도 달라지고 사용하는 소스나 식재료도 싸구려로 바꿔서 그럼

한마디로 요즘 경양식맛은 헬조선화되었다 이거야 일본가서 먹어보면 옛날맛과 똑같음

 

90년도부터 했다면서 자랑스럽게 원조라고 써붙여놓더니 실상은 12년도부터 시작한 한참 후발주자 ㅋㅋㅋ

어딜가서 뭘 먹을때 원조따지는거 의미 없더라... 걍 평점 높은곳 가서 먹으면 만족도 좋음

독일슈니첼로 가즈아

 

그냥 흔한 건물주가 임차인 장사하던거 쫓아내고 상호스틸한 사건으로만 알았는데 점주폭행하고 그런게 있나?

장사 그만한게 물건 다빼고 행패부려서 그런거라던데 유튜버가

유튜브에 쌍욕하고 밀치고 가게영업못하게 문에 자물쇠 채우고 그런거 녹화한영상 나오던데

그런데 법원에서 판결문 나온게 있어서 유튜버 말이 맞음 법원 판결까지 나온거라 팩트임 유투버가 그냥 판결문 그대로 읇어준거임

판결문도 판결문인데 원래 점주가 존나 억울해서 영상 다 찍어서 보관중인거 유튜브가 올렸었음

밀쳐내고 밤에가서 문잠그고 뻐큐날리면서 안에 기자재 다 밖에 꺼내놓고 심지어 돈까스 만들어놓은것까지 밖에 꺼내서 다 상하게한 영상은 있음

 

맛으로 치면 휴게소 치돈이 최고지 ㅋㅋㅋㅋ

 

자본주의라는게 국가의 개입을 최소화하고 본인이 자유로 돈을 벌며 경제활동을 추구한단뜻이지, 남의거 뺏어가지고 양아치짓한다는 뜻이 아님 ㅋㅋ

자본주의의 뿌리는 기독교양심에 있음. 아담스미스도 종교철학전공자였고, 또한 꾸준히 각 경제주체의 양심적 활동을 전제로 한 거였지. 그래서 자본주의에 양심과 책임감을 가진 개개인이 사라진 사회는 자본주의라고 할 수 없음

 

건물주가 장사 잘 될 때 돈까스집 주인 쫓아내고 원조인것 처럼 구라치고 프랜차이즈 하다가 존나 된통 맞았던데.. 요즘 앞에 손님도 없다며?

건물주가 장사잘되니까 가게 영업방해하고 안에 기자재 판매상품 다 밖에 꺼내서 돈까스 다 상하게 하면서 원조인걱처럼 구라가 아니라 아에 가게까지뺏음 원조싸움정도면 이슈화안됏지 가게를 통으로 권리금안주고 뺏어버린게 문제임 간판까지도 거의 그대로쓰고 1992년창립 글자까지 박아논거

그 가격에 그 돈가츠 맛이 다 거기서 거긴데 원조냐 아니냐 가지고 손님들 마케팅 차이가 큰거지

 

페북 다 내리고 가게 사이트는 다운된지 오랜데 원상복구할 생각 없어보이고 조만간 상표명 바꾸지 않을까

요번에 부산 새로 가게 낼려하던데 바꿀 생각은 없어보임

 

돈까스를 남산까지 가서 돈주고 사먹는게 ㅋㅋㅋ

남산돈까스 정작 주변 주민들 아무도 안가는거아님?

둘다 집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1번씩 가보고 다시는 안감

변경 전 후 둘다 그닥임ㅋㅋ

그 밑에는 충무로 명동 회사들 있는 곳인디

 

짭이고 찐이고 맛이 없으니까 장사가 망하는거

10년전 급식때 엄마한테 끌려가서 1번 가봤는데 줄 30분 넘게 서서 먹었는데 결국 노맛이었엉

 

원래 101 남산돈까스 따로 있는데 상호 뺏어감

빅페이스인가 이놈 영상보니 원조도 아니면서 원조타이틀 달고 배짱장사 한다더라

이거 다봤는데 그냥 배짱장사 수준이 아님 건물주라는 지위를 이용해 가게를 잠구고 손님 내쫓아서 발주낸 재료들도 통째로 다 버렸고 보증금인가 권리금도 못받고 쫓겨난 원조들이 호소하자 명훼인가 뭐시기로 고소하고.. 난리도 이런 난리가없음 와 약았다 수준이 아니라 짱깨양아치깡패들인가 할정도임 한번봐봐라

양심이 뒤졌다못해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악마수준이네 무슨;,

첫영상만 보고 존나 오바하네 했는데 마지막영상 보니까 진짜 악마네 ㅋㅋㅋ

둘다 노맛집이라 관심 주는 놈들이 패배자

 

상가임대차보호법이라고 있단다

예전에는 저렇게 권리금없이 내버려도 문제없던거 맞음. 저런 사례 하도 많다보니 법 수정돼서 이제 못저럼

 

10년전에만 해도 주말이면 사람 많아서 줄 서서 먹었어야했음, 근데 먹어보니깐 노맛임

줄서서 먹을 만한 집은 아니긴했어

 

춘천사람인데 원조 춘천닭갈비니 뭐니 진짜 개ㅈ도 의미없다 그냥 지역사람한테 물어보면 바로 맛집나옴

나도 어디가면 원조니 뭐니 찾아다녓는데 우리지역 보니까 원조 ㅈ도 의미없는거 확실함ㅋㅋㅋ

 

둘다 맛이 좆도 없다. 자리로 싸우는거 개추하다고 생각함

둘 다 맛이 어떻든 자리만 뺏은게 아니니까 안추하다고 생각함

어디가 원조인지를 맛보다 높이 평가하게 된 건 맨날 선동당하고 자기가 맛 판단 못하는 개돼지 소비자들 때문이라 생각함

크레이지 카츠나 안즈 이런 하이엔드급 아니면 맛 다 거기서 거기지

 

맛집특) 첨갔을때는 기가막힌 인생맛집이라고 감탄했는데 두번째가서 먹어보면 존나맛없음. 상황이 맛을 만들어주는거라

 

한국에 법이 왜필요해 정치인 벌레새끼도 판검사한테 뒷돈 찔러주고 무죄받는 세상인데 이재명 무죄준 권순일 판사가 화천대유 고문됐자나? 모르냐? ㅋㅋㅋㅋ 한국은 개새끼 정치인 국회의원 공무원 판검사 경찰 벌레새끼 부터 문제라고 이런 벌레새끼들이 법을 만들고 법을 집행해? 아주 개새끼 집단이 따로없구만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