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6

그럼 쟤들 하는게 뭐임? 텔레마케팅?

위성기부가 주요 사업임

전화받고 영업뛰는 폰딸배들이지

중요 통신장비 관리는 진짜 극소수의 엔지니어라 보기힘듦

Kt는 임원들부터가 개막장임 ㅋㅋ

 

ㅋㅋ 댓글진짜 현실적이네 대기업 애들 아는거 ㅈ도없어 그냥 관리야ㅋㅋ

석유회사 다니는 대기업 직영사원에게 손에 기름 묻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하는거랑 같은 맥락ㅋㅋㅋ

진짜 라우팅설정 문제였어? 미친ㅋㅋ

 

??? : 이번건 문제 없는거지?

??? : 네

??? : 그래 열심히 하자

 

아현동 화재때도 본사직원들은 대응할 능력이 없어서 하청이 올때 까지 방관만 했는대

실무 기술자들은 다 하청에 있는 기현상.. 거기다 하대까지 받으니

 

(KT 사태 당시) : 점심 먹고 있어!

엔씨소프트 저새끼들은 리니지 망해서 낼모레 회사 문닫을지 모르는데 쳐웃고있네

공기업출신이라그럼 ㅇㅇ공기업이 딱 저렇거든 오히려 큰실수는 시스템문제로 덮고감 사람 죽으면 몰라도

 

본인 공공기관에서 계약직으로 근무 한적있으는데 저런일은 대부분 하청업체가함

근대 하청업체에서 큰 실수를 해서 짤리거나 입찰가를 잘못 기입해서 입찰을 못따면 차명으로 만들어논 페이퍼컴퍼니로 입찰해서 다시 입점함

공무원들도 저 새끼들 아니면 아무도 안할것 같으닌깐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임

kt놈들도 마찬가지일꺼다 ㅋㅋㅋ

 

민영화돼도 저 모양인데 지금 다른 공기업들은 얼마나 썩어문드러졌을까ㅋㅋㅋㅋ

Kt 통피 쓰는 애들 보면 이해가 안된다니까 ㅋㅋㅋ

맨날 사건사고 터지고 짱깨한테 인공위성 팔아먹은 친중 새끼들인데 ㅋㅋ

 

질책하면 질책하던 새끼도 나간다는 드립 도랐네 ㅋㅋㅋㅋ

역시 협력사한테 책임떠넘기는거 어떤 대기업이든 똑같네 ㅋㅋㅋ

대부분 대기업 중에서도 약삭 빠른 새끼들은 저런 책임소지가 있는 일들은 다 하청들 시키는 경우가 있음

 

케이티는 사실상 공기업 이자나

중국에 위성 팔아쳐먹는 쓰레기새끼들 수준 ㅋㅋ

하청업체 하나가 다 뒤집어 쓰겠지 뭐

이딴게 대한민국의 망을 좌지우지 하고 있다니 ㅋㅋ

 

공기업은 그냥 입사하는게 존나 힘든거지 들어가면 개꿀빤다.

 

진짜 좆같은 회사임 ㅋㅋㅋ 지들은 꼴에 대기업이라고 할망구들 통수치는 영업은 눈치보여 못하니까 폰팔이 인터넷팔이는 대리점들 시켜서 양아치짓 하는거 뻔히알고도 모르는 척하고 인공위성을 팔아먹질 않나 항상 매사에 저래왔음 스타링크가 되던가, 버라이존, 소프트뱅크 다 들어오게 해야 ㅅㅂ소리 하면서 양아치짓 못하지

 

질책하면 나가야한다는게 책임때문이냐??

ㅇㅇ 이 정도로 큰 사건은 실무자 조지는 선에서 안 끝나고 보통 그윗선, 그리고 그 윗윗선까지 줄줄이 징계거나 옷 벗거든

아 그래서 하청업체 하나 조지고 쉬쉬하는거구나

대기업 공공기관에서 아웃소싱으로 용역업체 굴리는게 이래서 그럼. 뭐 사건 터지면 우린 다 위임했음ㅋㅋ ㅅㄱ 하고 용역계약 비정규직만 목치면 되거든

 

망이 워낙 복잡해서 저런 대형장애는 단순 라우팅 설정 실수라기엔 좀 이해가 안가는데 라우팅테이블은 날려도 롤백시키거나 config 백업으로 복구하면 40분 넘게는 안걸림 그리고 애초에 저런 작업은 한창 서비스 이용시간대인 낮에 안함 장비 문제라기에도 최상단 장비는 이중화 삼중화 해놓을텐데 상위부서에서 장애대응을 진짜 ㅈ같이 했거나 뭔 이유가 있을듯

ㄹㅇ 한낮에 저런 대형작업을 했다는게 말이 안됌. 좆소 내부 전산망 작업 같은것도 항상 새벽에 하는데

 

이중화 안되있냐? ㅋㅋㅋㅋ

 

역시 인공위성 5억에 팔아넘긴 기업답네 ㅋㅋㅋㅋㅋㅋㅋ

마키아벨리식 사고처리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외주업체만 다른데로 바꾸면 됨.

 

바로 전날 KT에서 다른거로 갈아탐; 아슬아슬했다ㄹㅇ

kt 주가 10년 우하향 아니냐 ㅂㅅ같은 기업 ㅋㅋ

짱깨한테 위성 헐값에 팔아도 문제없는데 머 ㅋㅋㅋㅋㅋ

 

대기업 새끼들 코딩 잘 못한다 왠 줄 앎?

첫째로, 입사하려고 공부했지, 기술로 먹고살려고 공부한 게 아니라서.

둘째로, 진짜 기술 업무는 하청이하고 관리만한다.

 

근데 아무리 라우터 설정미스라 해도 한곳에 중앙 집중된구조 절대 아닐텐데 대체 어떻게 전국이 다운된거지 뭔실수한건지 네트워크업계에서 일해본 사람으로서 궁금하다 ㅋㅋ 

 

해맑긴 한데 그럼 거기가서 뭔 일 하는데 ㅋㅋㅋ

고객센터+영업마케팅회의

 

대기업도 연구소 라고 간판 된 곳이나 실제 엔지니어 있지. 그 외에 나머지 기술 필요한 곳은 전부 하청임. 실제 증설 보수 공사 이런거 다 협력사가 함.

 

질책하는 사람은 왜 같이 나감?ㅋㅋㅋㅋㅋ

실무자 질책하는 새끼도 결국은 책임자거든ㅋㅋ

제 얼굴에 침 뱉기니까

그 일의 책임자니까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인정했으니 책임 져야함 ㅋㅋㅋ

일이 커지면 책임져야하는 새끼 직급도 비례해서 커지는거다 ㅋㅋㅋㅋ

기업이 병신이냐 그냥 짬찼다고 승진시켜주고 급여 더주게 ㅋㅋㅋ 아랫직급 사람들 관리하고 책임지라는 돈임

실무자(실수함) 책임자(실무자 상관=책임지는 사람)

실무가지고 쪼인트 깔 새끼는 그새끼 위에 책임자란 소리임

 

지방가면 건설사들 하청에 하청에 하청 주는거보면 까무라칠듯 ㅋㅋㅋㅋㅋ

a가 수주딴거 공개발주해서 b한테 하청준거 b가 또 공개발주해서 c준거 이지랄 하다가 나같은 새끼들있는 Z까지 내려오고 그것도 존나 분할되서 좆만한 공사 우리 옆동네 하청이랑 그옆집 하청이랑 같이 하는데 서로 협력 좆도안되고 말도 다틀리고 ㅋㅋ 검시관 와서 생색쳐내고 접대 "해줘" 이지랄 하는거 뺴고 하는거없고 일터지면 우리가 다 덤터기 씌워서 뒤짐 ㅋㅋ

 

라우팅 컨피그 오류면 장애낼 수 있다가 아니라 라우팅 컨피그 오류를 내고 눈치를 못채는 새끼를 엔지니어랍시고 앉혀놓으면 안돼지

 

대기업특 ㅋㅋㅋㅋㅋ 작은일은 막 뭐라하고 큰일은 봐줌 ㅋㅋㅋ

KT 저기 완전 막장 무법지대라면서? 회사에 주인도 없고, 한국통신시절 깔아놓은 깔세 받아 처먹고 사는 놈들이라던데?

 

해석 : 낙하산이 많아 일 못하는 새끼가 많다. 실수한 거 ㅈㄹ하면 역으로 털린다.

그게 아니라 문책을 하는 새기도 갈려나간다고 밑에 내리갈굼이아니라 전체가 갈리는건데

 

ㅋㅋ 좆소하나 터지겠네

it계열은 죄다 하청이라 정작 대기업 다니는 애들중에는 말은 개발자인데 코딩 실전 경험 하나도 없는 애들 수두룩함

it를 넘어서 모든 대기업은 협력사 다 끼워저있음

 

존나 대한민국 하청시스템이 죶같긴함 ㅋㅋㅋ 실질적 업무는 하청이 하고 돈은 같이 버는데 사고 터져버리면 하청에 모든책임 전가하고 발주처는 절대 책임 안짐 ㅋㅋ

사실상 업무에서는 사업 파트너 관계인데 이게 너무 명확한 갑을관계라 하청업체 입장에선 발주처가 책임전가 하청에 씌워도 아무말을 못함

사람 쥐어짜내기 원툴나라에 기대한게 많았네 ㅋㅋㅋㅋ

한국은 그러려고 하청하는거니까

 

한국 대기업, 공공기관, 공기업에서 용역 비정규직 굴리는 이유임. 용역비 최저금액 공개입찰된 좆소한테 돈쥐어주고 이렇게 큰 사건터졌을때 우린 운영관련모든 권한 위임함ㅋㅋ 우린 평소에 충분히 관리감독했는데 저새끼들이 잘못함 우리잘못없음ㅅㄱ 하고 용역들 대가리 짤라버리면 일 마무리댐ㅋㅋ 관련부서 핵심 관리자들 현장업무 ㄹㅇ 하나도 모를껄?

 

원래 책임은 일잘하던 하청업체가 다 떠맡고 뒤지는게 이바닥 돌아가는 구조긴하지 ㅋㅋ 토목이든 건축이든 전기든 토지공사든 수력공사든 ㅋㅋ 하청에 하청하청으로 수주딴 새끼들이 또 하청하청 이지랄해서 결국 열정페이로 듣보가 하는데 책임도 듣보가 져야됨 원래 하청맡기면 맡긴새끼들이 책임져야되는데 좆미개 김치국이라 그없

ㄹㅇ 하청 개좆같다 위쪽에서 이래라 저래라 치이고 이부서 말 저부서 말 다르고 마지막엔 그래서? 하기싫어요? 배부른가 보네? 이러면 할 말 없음 ㅋㅋ

 

케이티 구조가 존나 기형적임 공기업이 아닌데 공기업처럼 일을하고 사원들도 이게 행정기관인가 기업인가 섞여있는듯이 구성되어있음

 

저거 진짜임 통신3사가 다 똑같음 하청업체가 컨피그 작업 맡아하고 통신3사 직원들은 장비 명령어 하나 모른다 하는 일은 서비스 품질관리임 라우터 정책 하나도 모름 디도스나 장애나면 일단 전화로 쌍욕박고 시작함

 

저지랄 하지 말라고 민영화 시킨건데 하청에 하청에 하청에 공기업시절 버릇 못버리고

 

퐁퐁이 세대들이 고용유연화 결사반대 하는 이유

맨날 20대들이 근성이 없어서 일 그만둔다고 하는데 사건만 터지면 20대가 책임지고 옷벗어야 됨 ㅋㅋㅋㅋ

고용유연화로 해고 막으니까 대기업은 당연히 신규채용은 줄이고 하청만 증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