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7

 

“모더나 맞고 머리카락 우수수 빠졌다”…50대 남성 탈모증세 호소

“조금만 만져도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집니다” 지난 6월 모더나 백신을 맞고 탈모 부작용을 호소한 일본 여성의 사례가 알려진 가운데, 국내에서도 모더나 접종 후 심각한 탈모를 겪고 있다는

news.naver.com

 

50대 남성 모더나 접종 후 탈모

 

탈모 형상을 보니 남성호르몬에 의한 노화 자연적인 탈모는 아닌데

 

원래 탈모는 정수리나 이마라인을 기점으로 점점 후퇴하면서 빠지지 저렇게 전체적으로 듬성듬성 안빠짐.

저거는 일반적인 유전형 탈모 아니네 확실히 부작용 맞음

 

모더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 der na 이름부터가 모덜나인데 맞는 흑우없제?

이름은 모더나인데 왜 모가 빠지냐 ㅋㅋㅋㅋㅋ

소름끼친다..

이름은 모더나인데 왜 모가빠지냐 모빠져로 바꿔라

나도 모더나 맞고 머리 많이 빠지는거 같은데 ;;

모덜나...ㅎㄷㄷ

 

진짜 별의별 부작용이 다 있네 왜 백신 상용화까지 오래 걸리는지 이해가 간다

 

모발이

더이상

나지않아

 

모발거덜나 ㅋㅋㅋ

모덜나ㅋㅋㅋ

딱 입시 백신 수준

갑자기 머리가 파사삭...

모가 더 안나 ㅋㅋㅋㅋㅋㅋ

모더나=毛덜나

회오리 감자형 탈모가 말이되나

 

얼마전에 일본에서도 20대 여성 모더나 맞고 대머리 된뉴스 본거같은데

ㅇㅇ 1차 접종때 머리 빠졌더라

 

모 : 모가
더 : 더이상
나 : 나지않아

 

이거 여자도 부작용오면 이런다메 개무섭네

ㄹㅇ 여자가 걸리면

일본에 이미 28세 여자 저거랑 똑같은 탈모 인증함

 

모더안나 ㅅㅂㅋㅋㅋㅋㅋ

모안나

모 더 안나와였네 ㅋㅋㅋㅋ(털 모라서 털이 안나온다는뜻 ㅋㅋㅋㅋ)

 

'모'더난대매

미리카락이라고 한 적은 없다

moderna 모덜나 덜난다고

HI毛가 아니라 BYE毛가 되어버렸네

뭔 항암제보다 탈모가 빠르냐 ㄷㄷ

 

밑에는 비슷한 증상의 사례 백신 접종

 

 

여성 화이자 백신 접종 후 탈모

화이자 탈모 부작용 우선 제가 이백신을 왜맞았는지 후회가됩니다.(꼭 링크로 제사진확인 바래요) 8월4일 화이자1차를 맞고..10흘넘게 왼쪽저림으로고생고생 허리도못피고.. 그런데 일주일되던

itmii.tistory.com

 

 

모더나 백신 접종 후 탈모 부작용

코로나 백신 후부터 시작된 대머리의 궤적 주저하곤 대머리 사진을 공개하려구요!! 너의 사진에 관심이 없어!!🤦 ♀ ️ 라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빠진 털 많구나라고 생각하기 시작한

itmii.tistory.com

 

 

화이자 백신 접종 후 탈모 부작용 걸린 탈모갤러

화이자 맞고 원형탈모 진행중 첫번째 사진 : 1차맞고 2주 뒤 발견(미용실가서 이발하다 발견) 2,3,4번째 사진 : 오늘 아침에 찍고 현재도 계속 진행중 1. 처음발견하고 집근처 피부과가서 희석 스테

itmii.tistory.com

 

 

AZ 백신 접종 후 탈모

백신접종 부작용(탈모)환자의 피해 지원 및 부작용 인과관계에 대한 대책이 필요 합니다. 안녕하세요. AZ 1,2차 백신접종을 완료한 50대 주부 입니다. 만성 신장질환(장애5급) 및 신장이식환자 이

itmii.tistory.com

 

 

50대 남성 모더나 백신 접종 후 탈모

“모더나 맞고 머리카락 우수수 빠졌다”…50대 남성 탈모증세 호소 “조금만 만져도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집니다” 지난 6월 모더나 백신을 맞고 탈모 부작용을 호소한 일본 여성의 사례가 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