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3

여경 도망 사건 경찰 인트라넷 유출 블라인드

아니 애초에 왜 흉기든 범인이랑 대치도 못할 왜소한 여경을 현장에 보내는건데 그럼ㅋㅋㅋㅋㅋ

 

칼든 망나니는 테이저가 안박히냐? 피해자 가족이 잡고 나니까 기절한데다가 테이저 쐈다던데 현장 조작 아님?

테이저 맞추려면 코앞에서 쏴야함 그런건 남경이나 쏘세요

군에서 테이저건 쏴봣는데 클립쏘는거라 생각하셈 전선연결한거 생각보다 사거리 짧고 잘안맞음 그리고 두꺼운거 입으면씹힘 상체도 쏘면안됨 눈쪽이나 그런곳은 위험해서 결국 3단봉으로 제압해야됨 무장 좀하면

코앞은 무슨 ㅋㅋㅋ 경찰보급 테이저건 사정거리가 6~7미터가 코앞으로 보이냐? ㅋㅋㅋ

 

"무전기로 여직원의 활기찬 목소리를 들으면서 " → 미친 변태들

여경들때문에 문제 생기면 관리자도 귀찮아지는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음.

나이 먹고 이제 자기들이 힘쓰는일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으니까 저딴 소리하는거지ㅋㅋㅋㅋㅋ

 

 

 

여경 도망 사태를 예언한 고대의 그림

멋모르고 오는 팔라딘, 얻어터지는 네크, 쓰러진 야만 팩트) 느긋하게 온 거라서 고증이다 왼쪽에 천천히 오는거 보면 고증 맞는데? 시전중에 셀프둔화라도 걸리냐? 비에고도아니고 무슨 바바

itmii.tistory.com

 

 

블라인드 경찰이 배민이냐 여경 거부

여경 보내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 무려 이게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 절도사건이나 물피도주 정도면 모를까 물리력 필요한 사건은 여경 출동시키면 추가로 순마 1대 더 보내야한다며?ㅋ

itmii.tistory.com

 

 

공무원 초과근무 세금 횡령 블라인드 논란

가라로 놀면서 버티기만 하면 초과 수당으로 9급에 연4천만원 이상은 번다고 함 9급이 아니라 8급이래 9급이랑 8급 기본급은 비슷함. 8급이 4500이면 9급도 4000은 된단거지 9급은 영끌해도 4000 안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