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헝다 에버그란데 주식 거래 중지

 

에버그란데 전 계열 주식은 홍콩증시에 상장되어 있음, 이게 싹 다 거래정지 먹었다는 얘기, 외채 상환이 안되면서 에버그란데 전체 계열이 부도 날 가능성 99.99%, 에버그란데 외채 부도나면 관련 기업 영향 안 갈수가 없음, 홍콩증시 멸망각잡히는데 문제는 짱개 공산당 운영방식이 공산당 사업별로 서로 다 얽혀있는 상황, 이래서 짱개 연쇄부도 얘기가 나오는거임

 

중ㅋ학ㅋ개ㅋ 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려놓고 못판다는거네 ㄷㄷ

 

짱깨 정부를 믿는 놈이 바보 헝다 살려주는 척하면서 튈 준비 해놨겠지 믿는 멍청이들만 헝다랑 같이 지하실 가는 거고

 

중지가 상폐란 얘기임?

신라젠했다고

곧 상폐당하겠지 뭐

대한민국 멸망의날 ㄷㄷㄷㄷㄷ

조선장 마삼가즈악

야수의 심장으로 주식 산 새끼들 진심 야수가 되어버렸네 ㅋㅋㅋ

뱅브로좌 하늘에서는 잘살고 계시죠?

 

미래에셋에서 중국투자만 몇십년 하신분도 중국뽕맞을 만한데 이악물고 하지말라더라 중국은 그냥 10년동안 오른적이 없다고 오른거 다 눈속임이라고 발행수를 늘렷니 뭐니 하더만

 

내일부터 곱버스 들어간다

 

 

 

중국 헝다 파산과 부동산 연쇄 부도

단계적 디폴트라는 개소리 관련해서 떠들어본다. 헝다는 디폴트가 맞다. 유예시점까지 갚아야하는 이자를 못갚았다. 디폴트 상태가 되면 빚잔치를 한다. 현금은 없으니까, 자산을 매각하거나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그룹 파산 확정

헝다 공식입장 "우리 돈 낼 능력 없으니 우리 주식에 대해서 각별한 주의 요망 ㅋ" 중국몽? ㅋㅋㅋ 당연한 댓가 ㅋㅋㅋ 그 헝다 회장은 폭락전 이미 보유주식 다 처분함ㅋ 먼저 팔튀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