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3

인게임 시연 전 일본인들 채팅반응...

 

これはディアブロですか?

(이것이 한국의 디아블로인가요?)

 

プロモはいいから早くゲーム見せて

(프로모션은 됐으니까 빨리 게임이나 보여줘)

 

嫉妬がすげえ

(질투가 대단하네)

 

早くディアブロ風のゲーム画像みせて

(빨리 디아블로식 게임을 보여주세요)

 

低評価がやべえ

(저평가가 상당히 많네)

 

すご、韓国語ばっか

(정말 대단해 한국어만 있어)

 

 

 

인게임 공개 후...

인게임 공개하자 마자 일본인들 채팅은 전혀 안치고 있음

 

욕하고 싶은데 그냥 침묵 하는거임

 

미안합니다 ㅠㅠ

 

 

한국에서 무너지지 않을 것 같던 리니지가 모든 일에 돈,돈,돈으로 해결하려고 하니까, 한국인한테도 미움 받고 주가 내려가거나, 여러가지 있었으니 반성하고 나서의 모습인가 NC가 이제는 다시 살아날 수는 없을 거 같네

 

 

게임 만든 회사가 중과금 게임으로 안 좋은 면에서 유명하고 전투신도 기대 이하네. 다리 위에서 일렬로 서서 잘싹 찰싹 때리는 영상은 웃겼다만 다른 제대로 된 영상은 없었나

 

 

전투 확실히 빈약했지 어 디 보니까 한국인한테도 미움 받고 중국겜이라고 말하는 놈들도 있던데

 

 

리니지w는 너무하다 ㅋㅋ 박력 있는 Pv에서 계속 구라치고 실제의 게임 내용은 쓰레기같이 빈약하네 ㅋㅋ 블록체인 베이스로 만들었다면 모를까

 

 

 

요즘 게임 그래픽이 너무 발전해서 인게임 화면 시네마틱 화면 구분이 안 갈정도로 정교하게 게임 만들수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 저 개병신들은 그게 확연하게 다른게 너무나도 당연하듯이 사기칠라고 덤빔 ㅋㅋㅋㅋ 아직도 저새끼들은 00년대에 살고 있다는 증거지

 

쟤네는 NC 운영이 똥인걸 어케아냐

옛날에 리니지 일본에서 서비스하다가 ㅆ창낸적 있음. 물론 유저도 없었지만 운영도 개판

해외 사람들은 똑똑해서 nc 내수비율 90%가 넘음 국내에서 벌어서 해외에서 적자임

일본에도 nc스타일 좋아하는인간이 소수는 있겠지 ㅋㅋ

리니지 악명은 해외마저 아는거냐?

일본 앱스토어에도 린m 린2m 있으니까 해본 똥믈리에들 있겠지

 

국제망신

나라망신

 

쓰레기 구경시켜서 미안해

팔리니까 출품한건데 아직 조선공부가 부족하네 ㅋㅋㅋㅋ

일본 망가 대사가 비현실적인게 아니었네

열등한 쪽바리는 리니지는 이미 세계를 뒤흔든 게임이라는걸 수박도에서 보지 못했는가?

 

국뽕티비: 일본의게임쇼에서 한국게임의위상을보여준 엔씨소프트의 저력. 일본인들의 말문을 막히게한 이것이 k-게임이다!

기절한 일본기자 ㅇㄷ

 

사람은 정말 끔찍한걸 보면 욕은 커녕 아무말도 안나옴 ㅋㅋ

실컷 욕해주려고 준비했는데 왜 넝마조각을 덜렁 던져주니까 숙연해진 느낌 ㅋㅋㅋ

ㅋㅋㅋ

ㄹㅇ 욕도 게임한테 하는거지ㅋㅋ

 

에? 고레가 혼또니 칸코쿠노 이치방 게이무 시리즈?? 아! 칸코쿠노 FGO모노데스요네??

조선인이 죄송합니다!!

너희들이 싼 페그오, 리니지로 돌려준다

너무 참담해서 할말을 잃었네 ㅋㅋ

욕할준비 하다가 미안해짐

욕해주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튀어나온게 너무 상상이상이라 멈칫했네 ㅋㅋㅋ

진짜 저게 먹힌다 생각한 nc 대단하다!

욕하려고 들어왔다가 진짜를 보고 충격먹었네wwww

 

 

 

리니지W 쇼케이스 영상 조작 과금 논란

쇼케이스 영상 장비창 소개할때 부자연스러운 동그라미가 발견됨 원래는 기획되었던 추가 악세서리 자리로 추정되지만 개당 돈이 수백에서 수천만원 깨지는 악세서리 장비칸을 현재 시국에 두

itmii.tistory.com

 

 

리니지 W 블라인드 NC소프트 직원 반응

NC내부반응도 난리에 주가도 떡락 직원들 구조조정까지 기다리는 중 엔씨는 개고기 식당 그 자체다 외국인은 질색하며 욕함 나이 많은 틀딱만 좋아함 한국 젊은 세대도 맛보는 것조차 싫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