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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신화템/전설템 추가

라이엇:생존력을 높여주는 메이지 신화템입니다.

피해를 입은 후 몇 초 동안 피해량 감수 효과를 부여해주며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스킬 가속을 올려줍니다.

 

라이엇:공격적으로 돌격하고싶어하는 서폿 신화템입니다.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주변 모든 적이 일정 시간 동안 아군에게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라이엇:암살자 전설급템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킬 가속을 올려주고 적을 처치했을 때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약간 줄여줍니다.

 

라이엇:탱커 전설급템입니다.

최대 마나에 비례해 추가 체력을 부여하고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 때마다 마나를 약간 소모해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라이엇:메이지 전설급템입니다.

최근 보호막을 얻은 적에 대해 마법 관통력을 올려줍니다.

 

 

2.룬 변경사항

 

라이엇:빙결 강화를 업데이트해 적을 둔화시키는 능력을 더욱 더 강조하고자 합니다.

라이엇:치속을 정밀 빌드에서 더 차별화된 용도를 지니게 하고 공격 속도 폭발이라는 매력을 한층 더 살리고자 합니다.

 

 

3. 현상금 추가

라이엇:포탑이나 바론 같은 목표물을 차지했을때 현상금이 추가로 주어집니다/아군 한명이 현상금을 확보하면 모든 팀원이 나눠 갖습니다.

 

 

4.새로운 드래곤 2가지 추가

 

라이엇:신규 드래곤 마법공학 드래곤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효과:추가 스킬 가속과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마법공학 드래곤 영혼효과:스태틱의 단검 지속 효과와 비슷하게 둔화를 연쇄적으로 적용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라이엇:마법공학 드래곤이 협곡을 장악하면 맵을 가로질러 특정 위치로 보내주는 마법공학 관문이 생깁니다.

 

 

라이엇:프리시즌의 두번째 새로운 드래곤 화학공학 드래곤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효과:아군은 체력이 낮을 때 증가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화학공학 드래곤 영혼효과:불완전한 두 번째 생명을 얻습니다. "좀비 상태"가 되어 스킬을 사용하면서 싸움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라이엇:화학공학 드래곤이 협곡을 썩히면 정해진 위치에 "위장 지대"가 생깁니다.

 

 

5.도전과제

라이엇:도전과제는 점점 랭크가 올라가 다양한 체계와 게임 모드 게임플레이에 걸쳐 쌓온 숙련도를 뽐낼 수 있게 해줍니다.

라이엇:플레이어의 창의력부터 다양한 플레이스타일 컬렉션,그 외 다른 부분까지 모두 드러낼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정식 출시는 내년 초애 이루어집니다)

 

드래곤 오반데

4원소 하다가 갑자기 왜 인공 드래곤이 나오는거냐고 ㄹㅇㅋㅋㅋ

신화템은 아직도 최악의 패치라고 입을 모르는데...?

시즌11 신화템은 안 그랬음. 프리시즌을 넘어 아직까지도 까이고 있는 시스템인데 낫다는 평은 무슨.

신화는 쓰레기가 맞는데 머가 이전보다 낫다는평이 나온다는거지?

 

뭔가 롤이 점점 지저분해지는 거 같음

 

진짜 옛날에는 이런패치하면 반갑고 롤 망한다는 소리 매번 나와도 반기고 그럈는데 이제는 그냥 그 ㅈ같은 신화템 나오고나서부터는 이런 패치 할때마다 좆같다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신화템 삭제하고 템 밸런스 다시 짜면 안되나 진짜 히즌2부터 햤는데 롤이 슬슬 맛탱이 가는거 보면 안타깝다 재그도 개같고

 

탱폿 신화 아이템 저거 지크하고 거의 비슷한데 비슷한 전설템을 신화템으로 또 만든다고?

현상금으로 더 짧아질 게임시간과 아이템 밸런스, 아이템 선택의 폭 문제는 그냥 무시하고 아이템 추가만 할 생각인가? 지금도 20분이면 게임의 승패가 거의 결정되있는 수준인데 여기서 짧아지면 뭐 10분서렌이라도 내줄건가?

여기다 영향력 큰 용까지 나와서 더욱더 겜 터질예정

시간이 끌린다면 다행이지만 추가로 풀리는 골드로 인한 빠른 아이템 추가로 더 스피드한게임전개로인한 빠른 한타 그리고 빠른 터짐 정도 예상해봅니다

 

마공용 포탈은 너무 심한데.

 

능력이 과다한 신챔 (사기챔)은 낸 적 없지만 다재다능해서 너프가 필요한 챔피언이 있던 건 인정한다? 술은 먹었는데 음주운전은 안 했다급 개소리네 진짜 ㅋㅋ 우리는 다재다능해서 너프가 필요한 챔피언을 사기챔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새로운거 추가하는건 알겠는데 신화템 문제되는거 뻔히 알면서 왜 안없애지 여러 시즌 했지만 신화템은 좀 에반데

밸런스 관련 발언은 들으니까 좀 어이가 없긴하네 ㅋㅋ

 

이번시즌은 OP인 챔피언이 있는게 아니라 OP 신화템이 하나둘씩 있고 해당 템에 어울리는 애들은 떡상하고 안어울리면 도태되는거 같음

화학공학 용의 영혼 대체 뭔 생각으로 만든거냐?? 저거 영혼 먹으면 질 수가 있음??

 

신화템 없애라고 제발좀 템 고착화시키니까 노잼되잖아

신화템 있을때보단 덜 고착화됨. 선템을 신화템으로 무조건적으로 가는 수준이니까. 그전에는 상대나 빌드따라 첫템은 다 다르게 갔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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