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권력남용한 운영진 고소하고 직위박탈후 면밀히 조사해서 2차공지 낸다고 한지 몇개월이 지났지만 언급조차 없는 상황...

 

 

던파 궁뎅이맨 길드원 사건 후 복귀
던파 궁뎅이맨 길드원 사건 후 복귀

그까XX =궁뎅이맨 캐릭중 하나

궁뎅이맨 복귀 확인

 

 

????

몇개월뒤 권력남용해서 아이템복사 하고 부당이득 취한 아이디로 멀쩡하게 게임을 하고있는 운영진...

 

 

페페

아..그저 ^던^

 

 

궁댕이가 아니라 걔랑 같이 놀던 네오플 사내 길드 직원임 1년 정지 풀리고 다시 겜하는듯

ㅋㅋ 맞음 ㅋㅋㅋ 궁뎅이만 짤리고 이득 보던놈들 그대로임

일단 궁뎅이는 아닌데 같이 이득 주워먹은 놈이니 영정 줬어야지 1년정지 뭐냐

걍 궁댕이 친군데 똑같이 아이템생성한건 맞음 ㅇㅇ

 

자체조사 결과 궁딩이 혼자 잘못한거라고 공식발표했으니 저 계정도 궁딩이 소유거나 애초 자체조사가 날조, 축소였다는 건데 그 어느 쪽으로 봐도 회사대응이 병신인건 팩트임

 

 

던파 궁뎅이맨 길드원 사건 후 복귀

네오플형, 누나들 이건 좀

 

이번에 궁댕이맨단 사건 한 사람 복귀했다는 소식 들었어.

재미있게 주말에 겜하고 있다가 보니까. 참 어이가 없었어.

기소유예도 아니고, 범법자가 공정하지 못한 방법과 결과물로 얻은 아이템을 그대로 들고

1년 있다가 아 다시 하세요 하는 거 이거 맞는거야? ...

참 좋아하는 게임인데 이런 이야기만 들으면 하기 싫어진다. 정말...

 

참고 문서 : 던전앤파이터 궁댕이맨단 권력 남용 사태

https://namu.wiki/w/던전앤파이터%20직원%20권한%20남용%20논란

 

 

게임: 네오플형, 누나들 이건 좀...

이번에 궁댕이맨단 사건 한 사람 복귀했다는 소식 들었어.재미있게 주말에 겜하고 있다가 보니까. 참 어이가 없었어.기소유예도 아니고, 범법자가 공정하지 못한 방법과 결과물로 얻은 아이템

www.teamblind.com

 

본문에서 지칭하는 사람은 작년 궁댕이 사건 '공범'을 얘기하는건데 댓글에서는 다들 궁댕이 '주범'을 얘기하는줄 알고 욕박는 중 ㅋㅋ

아직 정신 못차림ㅋㅋㅋㅋ

 

 

사건 파악도 제대로 못했네

애들 아직 파악 못했나보네

지들 밥줄이 어떻게 불탔는지도 모르는 월급돚거 병신들

왜 템회수는 안한거냐

 

궁댕이 혼자서 저지른 범죄 아니었음? 본문에 '들' 이라는 말이 이해가 안가는디

한두명 엮인게 아니었는데 1명만 처벌하고 넘어감

궁댕이맨'단' 사건인데 넥슨에서 궁댕이 한사람 꼬리자르고 넘어감

궁댕이 들어간 길드가 단체로 뻘짓했던 사건이엇음

 

다수 걸렸는데 한ㅅㄲ가 다 뒤집어쓴걸로 대충 꼬리자르고 넘어갔는데 1년지나니 진짜 1명이 다 했다는 식으로 말하네 재들은 지네 회사 일도 모르는거냐 아니면 작업치는거냐

 

한놈꼬리자른걸 진짜 1명을했다고믿는 넥슨직원들 대단하다

 

저딴 이해력으로 일하니 게임이 그 꼬라지지 ㅋㅋ

그 게임에 그 개발진 그 유저다

넥슨 직원들 이해력 실화?

 

 

던파 메이플 리니지 로스트아크 <<< 이겜하는 ㅅㄲ들 사람취급 안함

조선겜 왜함???????

처벌도 안했을듯ㅋㅋ

 

궁뎅이맨이 뭔데

아이템 생성해서 캐릭랭킹 1위 + 수천만원 이득땡긴 겜운영자였다

겜 운영자 권한 남용으로 회사몰래 재화복사 해서 수천만원 사익 챙기고, 자기 캐릭 슈퍼계정으로 만들고 일잔유저인척 겜하다가 점검시간에 겜하는거 유저가 발견+아이템획둑 내역 이상한거 발견되서 결국 회사에 고발당하고 콩밥먹나 싶었는데 멀쩡하게 자기 계정으로 복귀함

 

던파하는 던들은 진짜 인간이 맞냐? 원숭이즈음에서 진화 못한거 아님??

ㄹㅇ 던파 아직도 하는 던들 대체 뭐냐?ㅋㅋㅋ개돼지도 저런 개돼지가 없네

그냥 던파 자체가 사람을 퇴화시키는 게임인 듯

 

닉변권으로 닉넴먹기 같은거 한거아님

저거 차단하면 닉변해도 닉변된거로 뜨고 타임라인 조회하니까 동일인물 맞슴

던파는 똑같은 닉네임 다시 못만듬

 

다음부턴 안그럴꺼지? / 네. / 그래 잘하자.

왕 의 귀 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회사차원에서 제재까지 먹었던 사람 아니었나? 저렇게 당당하게 복귀한다고? 바로 들킬텐데 뭔 생각이지 다른 회사로 직장 옮겼나

 

얘는 궁댕이가 있었던 길드 길마임 궁댕이랑은 별개의 인물

궁댕이맨은 다른 놈이고 그까는 유저들이 타임라인 뒤지는 과정에서 발견된 다른 개발자의 캐릭터 아니였나

그래서 응딩이맨 처벌 과정이랑 조사 과정 다 전달해주겠다더니 어떻게됨?

그 게이머에 그 게임회사직원ㅋㅋ

 

회사,개발자, 유저 전부 무슨 종교단체 보는 것 같음

 

저사건이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이 부당이득 취한거였음?

ㅇㅇ 애초에 계정이 존나게 많았음 대표로 궁뎅이가 걸린거고

 

일부러 모르는척 하는거 아님? 저런식으로 논점 흐리고 난장판 만든 다음에 흐지부지 넘어가려고 ㅋㅋ

 

최근에 던파운영자가 우편선물로 아무이유없이 에픽소울(헬던전 입장재료)를 999999개 우편으로 일반유저에게 '오지급'해서 회수한 사례가있음. 하필 이번사건 공범 복귀시기랑 얼추 비슷한시기라. 아직도 몰래 꿀빨고있다고 확정사실되는중

ㅋㅋㅋㅋㅋ 아이디를 잘못쳤네

 

서버 운영진이 범죄 저지른 겜인데 다른 운영진 이라고 제정신일까ㅋㅋ

 

근데 쟤들은 병신도 아니고 왜 직원이 회사 돈 빼먹는데 가만히 있음?

오컴의 면도날을 생각해라. 복귀한 애가 사실........

 

 

네평칠 개발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