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3

 

 

리니지W를 본 진행자의 재빠른 태세전환

 

눈 질끈 한번 감았다가 스고이데스네~(대단하네요~) 함 ㅋㅋㅋㅋ

 

입모양이 왠지 와 돌았냐 이거같은데

ㅎㅎ ㅋㅋ ㅈㅅ

프로그래밍할줄아는사람이라 그런듯?

'와 이건 ㅅㅂ... 리액션을 어떻게해야하나...'

이런게 여기 왜 있냐..? 이런 표정이다

 

어디서 감탄해줘야 하는지 보고 알수가 없어서, 어 싸우네 어 쟤가 이겼네 이런말만 하다가 끝남ㅋㅋㅋㅌ

이게 더 웃겼음 ㅋㅋㅋ "아 이겼다"

 

입모양 요캇타 일텐데 ㄹㅇ 왠지모르게 ㅈ같다로 보이네 ㅋㅋㅋㅋ

프로는 다르네

젖같음을 숨기질 못하는 www

 

청문회를 도쿄게임쇼하고 했어야 했는데ㅋㅋ 일본게임쇼가서 망신만 당한걸로 뉴스1보 갔어야 했는디 아깝네

가식적인 표정 짓는게 일상인데 표정을 숨기질 못하네 ㅋㅋㅋㅋ

어떻게 저딴게 세상에 존재하는지 진심으로 대단해하네

 

저딴게 게임...? 그래도 욕은 차마 할수없고 ㅋㅋㅋㅋ '병신들인가?'

이게 프로지 ㅋㅋㅋㅋㅋ

일본인도 표정을 숨기지 못하게 만든 게임

극한직업

프로 의식 ㅆㅅㅌㅊㅋㅋㅋㅋ

곧 들어올 출연료 생각 수십번 한 얼굴 ㅋㅋㅋㅋ

 

"도쿄게임쇼에거 터져나온 패널들의 탄식, 트레일러만으로 일본인들을 놀라게 만든 정통 한국게임의 힘"

 

ㅋㅋㅋㅋ돈벌기 힘드네

겨우 말하고나서 거짓말만 늘어놔야되는 자기직업에 회의감 느끼는거봐라

미간에 주름 진하게 만들어놓고 대단하네요 ㅋㅋㅋㅋ

ㄹㅇ 개쪽팔림

 

야바이와요!

마지카루 라부리 노다

순간 혐한 치솟아오르는거 꾹 참고 리액션하는게 진정한 프로네 ㅋㅋ

'혐한 제조게임'

 

이걸 가지고 "팩트)스고이라고 했다" 이지랄한거냐 병신들ㅋㅋㅋㅋ

K도박장빠는 개돼지들은 선동날조물타기가 없으면 주작을못하는wwwwww

일본 거대 게임쇼에서 리니지w 시연 이것이 K-게임이다 웅장함에 말 잃은 현상황

 

차마 재생은 못누르겠다.

저거 유저 90%는 AI임 ㅋㅋㅋㅋㅋㅋ

표정관리 하나도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눈을 의심하네 ㅋㅋㅋ

개천절에 뭐하는거냐

 

게임 하나 출시했을 뿐인데 갑자기 강대국이 돼버렸다 (두둥)

와 진짜 뭔 자신감으로 내보낸거냐??? 공개수치플 같은거임??

 

봐라 일본! 직원수 4300명의 국내 1위 게임업체의 비장의 이순신카드를!

영혼 없는 리액션 ㅋㅋㅋㅋㅋ

한국 멸망www 이게 대기업 수준!!!!?

할 말은 없지만 말을 해야만 하는 자의 고통

 

조선인이 도쿄게임쇼에 독을 풀었다

일본이 놀라고 세계가 열광하는 K-게임.avi

대체 저긴 왜나간거야 너무 부끄러워

헤에 스고이

게임쇼에 자살하러가는 게임사가 있다?

쪽팔릴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로 심각할줄은 몰랐다 ㅋㅋㅋㅋ

 

차라리 아무말도 안하면 모르겠는데 영혼없는 리액션 해주는게 훨씬 더 부끄럽네

모르는 게임이나와도 저거보다 리액션 잘하던데..

이건 한국게임 아닙니다 일본게임입니다 nc는 일본기업

말없어지는거존나웃기네 ㅅㅂㅋㅋ

일본이 게임 많이봤는데 NC는 생각이 없는것 아냐?

'스고아나'

K 유사도박장 개돼지게임 이 감히 세계게임계의 똥을 뿌려서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냥 순간캡쳐가 아니라 찐 리액션이었네

와 진짜로 그냥 비판받는게 덜 부끄러울듯

아 못보겠네 항마력 테스트 급임ㅋㅋ

 

고시원단칸방에 들어온 정몽준 표정이네 ㅋㅋㅋ

에에? 슷고~~~~~~~~~~~~~~~~~~이

그냥 욕이나 해줘... 제발... 더 비참해지잖아..

으에에에에에? 스게스게~ 혼또나

7초부터 거의 10초가량 아무말도 안함 ㅋㅋㅋㅋ 뭘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서 걍 보고만 있는 느낌 ㅋㅋㅋ

 

진짜 일본놈들 리액션 존나 오버하는데도 저렇게 절제된 리액션 보이는 거 자체부터가 심각한거지 ㅋㅋㅋㅋ

못 보겠다ㅋㅋㅋㅋㅋㅋ

최근들어 이것만큼 나라망신 느껴본 적이 없다

중국이 뒤집어지고 일본이 경악하고 미국이 두려움에 떨고 태국이 공중제비 돌고 베트남이 환호하고 어쩌고 저쩌고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 사랑하세' 괴즐나사

 

일본이 놀라는 K-게임이다 이게 ㅇㅇ

놀란 건 맞긴 하네ㅋㅋㅋㅋㅋ

 

원래 있던 일본국기는 어디감?

국뽕 개돼지들 모으려고 일본국 플레이어 한명 태극기 부대가다굴놓는 그짤? 제정신이면 빼겠지 ㅋㅋㅋ

엔씨가 관문 영상 추가해버렸네 ㅋㅋ

거의 벼봇춤급이네

국제망신

한국인이라 죄송합니다

얼굴이 화끈화끈

 

스고이나 말할 때도 아무 리액션 없이 말하는거 보면 ㄹㅇ 개판인거임 ㅋㅋㅋ

스고이 혼또 하긴했는데 ㅈㄴ건조해서 더웃기네ㅋㅋㅋㅋㅋ

지겹다 빨리끝내자 XDD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에ㅡ스고이나 할때 진심으로 목소리에 경멸 느꼈음

아 존나 내가 다 참기 힘드네 ㅋㅋㅋ

 

요즘같이 게임 트레일러 대사기극 시대에 저딴 수준의 트레일러를 게임쇼에서 ㅋㅋㅋ 어떻게보면 정직하네 참 ㅋㅋ

저게 최대한 과장한 개사기극이고 현실은 더 추악하잖아ㅋㅋ

 

비웃는게 아니라 뭐라 해야할지 황당해서 할말 못하다가 끝나고 나서야 리액션 ㅋㅋㅋㅋㅋㅋ

쟤내 딴에선 최선을 다해서 리액션 해준거네 ㅋㅋㅋㅋ 돈값을 한거지 ㅇㅇ

우와아앗...스고이네... 영혼 없는 멘트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개그프로 보는거같네 ㅋㅋㅋㅋ 병신같은거 보고 띄워줄려고 아 스고이네~ ㅋㅋ

그만... 그만해...

영혼나간 리액션 ㅋㅋㅋㅋㅋ

 

호들갑이랑 리액션 오지는 일본에서 저정도면 그냥 억지로 호응만 쳐주는 수준이다 ㄹㅇ

ㄹㅇ 일본은 뭐만하면 호들갑 리액션인데, 트레일러 다 끝나서야 스고이 해줌

저 정도면 ㄹㅇ 찐으로 당황한거다

혼네랑 다테마에라고 아예 대놓고 가식을 미덕으로 삼는 국민성인데 최대한 가식 떨어준게 저거면 그냥 개병신이라는거

 

패널들 표정이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를 않네 ㅋㅋ 무슨표정지어야할지 모르겟는 표정임

nc가 일본에 독을 탔다

올해 역대급 수치 플레이다 진짜

원래 졷소면 몰라 머기업이 저런걸 내왔으니

 

헤에.. 어이어이 .. 마지까요..

에엣? 마지데..??

오이 우소다로 손나노..

우루사이 바까! 미떼로! 혼또 마지다!

손나노 하지메떼 미따..

우오옷..!

마사카 손나하츠가 존자이스루까나..

이야~ 오모시로이자 나이데스까~

.. 키사마와..

조또 쿄미가 아테네~

 

그와중에 원본 영상에선 태극기 단놈들이 일장기 한명 다굴치는 국뽕장면 있는데 귀신같이 편집해놨네ㅋㅋㅋ

외국 공개용은 국기 전부 혈맹문양으로 바꿈

 

웃음참으려고 고개흔드는거노?

립서비스는 해주지만 도저히 감출 수 없는 혼란스러운 표정ㅋㅋㅋ

그 수련회때 찐따 올려보내놓고 장기자랑 시켰을 때 얘들 반응같네

제발 그만해줘 ㅠㅠ

 

 

도쿄 게임쇼 리니지W 일본 반응

인게임 시연 전 일본인들 채팅반응... これはディアブロですか? (이것이 한국의 디아블로인가요?) プロモはいいから早くゲーム見せて (프로모션은 됐으니까 빨리 게임이나 보여줘) 嫉妬がす

itmii.tistory.com

 

 

해외에서 한국 게임 리니지 이미지

리니지 경우 특히 해외에서 이미 돈빨아먹기로 악명높다 괜히 엔씨가 해외진출 계속 실패한 이유가 있었음 리니지W도 조선 내수용이면 몰라도 해외에서 99% 실패 정해진 미래라 보면 됨 메이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