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8

프롬 엘든링 게등위 심사 유출

 

 

스토리작가를 부르니 뭐니 하더만 스토리 틀이 전작들이랑 다를게없네ㅋㅋㅋ

왕겜 작가는 세계관만 짜줬다 했음 스토리가 아니라

세계관 베르세르크 아니었어?

왕겜도 장기화되니까 ㅈ박았는데 스토리까지 쓰면 안 되지 ㅋㅋ

왕겜 작가란 게 드라마 작가 얘기임 아님 마틴 얘기임

마틴

 

기다림의 끝

 

앨드이!!!!

기다리다 턱빠졌네 ㅋㅋㅋㅋ

 

괴물잡는데 과도한 폭력 ㅇㅈㄹ

스토리설명 어디서 존나게 많이 본거 같은데

다른 스토리 쓰면 죽인다고 협박당한 거 아니냐?

 

근데 폭력성이 얼마나 심하길레 약물 범죄 도박 욕설 선정성 다 없는데 폭력하나로 청소년 이용불가를 받았냐 ㅋㅋ

프롬겜 해보면 아는데 잔인함도 그렇지만 일단 몬스터부터가 굉장히 고어하게 생김

데몬즈나 소울3도 청불임

블본 세키로만 봐도 존나 기괴한 놈들 많자너

 

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엘든링펀치!!

진짜 나오네?

게등위 다이렉트 ㅆㅅㅌㅊ

청불 판정으로 보아하니 제작이 제대로 되었구만 ^^

게등위다이렉트 맛 잘 보고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게등위에서 다 유출 되네

게등위 또 너야?

게임쇼 보다 재밌는 게등위 ㅋㅋㅋㅋㅋㅋ

게등위 유출은 시발 볼때마다 웃김

평가한 사람은 벌써 플레이 해봤겟네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