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4

쇼케이스 영상 장비창 소개할때 부자연스러운 동그라미가 발견됨

 

원래는 기획되었던 추가 악세서리 자리로 추정되지만 개당 돈이 수백에서 수천만원 깨지는 악세서리 장비칸을 현재 시국에 두개를 더 넣었다가 몰매를 맞을까봐 안보이게 편집된걸로 추측됨

 

영상 새로 찍을 시간도 없어서 진짜 막바지에 허겁지겁 편집한듯

실제로 나올땐 악세 8칸으로 나올 수도 있고

 

현질 악세사리 같은건 없다고 했는데 저 붉은색 부분 악세사리 자리 몰래 지우다 들킴

댓글창 폭동 일어남

 

 

마지카요 wwwww

보인다 보여

에초에 도쿄게임쇼 허겁지겁 내보낸거 티 존나 나잖어ㅋㅋㅋ 사전에 계획 절대로 안되 있었을듯ㅋㅋㅋ

도쿄게임쇼 출품시킨건 진짜 그냥 게임인척 할라고 낸거같음

린저씨들은 됴쿄게임쇼 나갔으니 세계가 인정했다고 믿음 진짜루

 

출시후 한달뒤에 나올템

클로킹하고 있어도 다 보인다

다들 너무 순진하네 딱봐도 과금해야 뚫리는 슬롯이구만

ㄹㅇ ㅋㅋ

이게맞지 장비끼고싶으면 그것도 뚫으라고 가챠로

이거 맞을거 같음 5분이면 깔끔하게 지울걸 저렇게 티나게 놔둔다는것도 이상하고

 

암만 봐도 도쿄게임쇼 출품했다는 기사 쓰려고 저지랄한거 같은데? 틀니들은 tv밖에 안보니까 속을거같음

뭐 변신템을 몹 사냥 드랍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니 어쩌니 하면서 언플 존나 하더니 저렇게 악세, 강화질로 돈 쓰는 곳이 바뀐거 뿐이네

"출시 시기에"

출시시기에BM따로 출시후 3주뒤에BM따로 다계획을해놓고 겜출시를하지

저거 트레일러만 저렇게 없는 척 하고 출시땐 다 나옴 엔씨 상술 한 두번 봄?

 

트릭스터M에서도 반지 귀걸이 그리고 팔찌까지 나옴 총 6개 ㅋㅋㅋㅋ 다이아로 팔고있음 강화하라고 그런데 w에서 안나올리가??

???:개돼지들아 ㅋㅋㅋ 귀를 뚫어야 악세사리를 채우지 ! (귀 뚫기 슬롯권 0.00003% 확률 48900원)

 

지금 숨기고 나중에 두칸 더나오면 진짜 십새들이네 ㅋㅋㅋ

양치기 소년 거짓말도 3번째부터 씨알도 안 먹혔는데 언제까지 믿어줄 건데 지금까지 없다없다 하면서 다 있었는데

저새끼들 "출시 직후", "현재는 추가과금 계획없음" 이말 존나 앵무새처럼 반복함. 출시하고 좀지나면 내겠단 소리 ㅋㅋ

똑같이 따라가는데 출시떄만 없겠지

 

 

NC소프트 주식 종토방 도쿄 게임쇼 반응

찐 주주볼려면 장열리는날가야지 폭락이다 ㅜ 틀딱들 반응이 저정도면 걍 끝났네 나라망신 닌텐도 플스 이딴거보다 정신못차리겠네 일본인이 불쌍해보이긴 처음이다 ㅋㅋ 드디어 한국이 일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