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3

찐 주주볼려면 장열리는날가야지

폭락이다 ㅜ

틀딱들 반응이 저정도면 걍 끝났네

 

나라망신

 

닌텐도 플스 이딴거보다 정신못차리겠네

일본인이 불쌍해보이긴 처음이다 ㅋㅋ

 

드디어 한국이 일본한테 사과할일이 생겼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50 아래에 안갔음?

이제 갈듯

55정도 찍었다가 반등했을걸

 

조선인이 일본에 독을 풀었다

 

진짜 부끄럽긴 하다 마리오 젤다 포켓몬 다크소울 바하 이런 게임들이 나오는 나라에 30년전 김치틀딱 감성겜 들이미는거 자체가 뭔 생각일까 택진아 설명좀 해봐

 

뭐? 닌텐도,캡콤,프롬소프트? NC의 리니지가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롤은 정신병게임 리니지는 도박게임

 

낼 대체휴일이라 장 안열리지않나

한국 사죄

한국은 일본에게 사죄하라

NC 코인은없냐? 주식 개인공매도 존나 어렵게 해놨네

폭락장이다

 

닌텐도 세가 반남코 캡콤 게임보다 엔씨 리니지 보여주면 반응 궁금하긴하네 ㅋㅋㅋㅋ

번역기회사 ㅋㅋㅋㅋㅋㅋㅋ

저딴 거 살바에 닌텐도를 100주씩 사지 ㄹㅇ

종토방 틀딱마저 조센의 사과 기원 ㅋㅋㅋㅋㅋ

내일 장 열리면 볼만하겠네 ㅋㅋ

숏으로 간다

 

 

NC소프트 리니지W 도쿄 게임쇼 반응

이걸 가지고 "팩트)스고이라고 했다" 이지랄한거냐 병신들ㅋㅋㅋㅋ K도박장빠는 개돼지들은 선동날조물타기가 없으면 주작을못하는wwwwww 일본 거대 게임쇼에서 리니지w 시연 이것이 K-게임이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