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바꾼건 괜찮은거같은데 왜 자주색이냐 색깔은 유지하지 ㅋㅋㅋㅋ

 

뭔 파워포인트로 만든거같네

스투피드 스티커ㅋㅋ

그냥 하얀색으로 테두리없이 글자만 박지;;

아이마스 패키지에 박혀있으면 딱 맞겠네 ㅋㅋ

 

차라리 말풍선으로 써라ㅋㅋ

ㄹㅇ 잡화점 스티커네

응 스팀으로 할 거야

원래꺼가 좋았는데 어째서??

색이 구리네 ㅋㅋㅋ

미니멀리즘까지는 이해를 하겠는데 색깔은 왜 바꿈

 

해적판같음

ELDEN RING GO

진짜 구린거 같은데 듣보회사같음 갑자기

 

전통적으로 프롬 퍼블해주는 곳이 반남인데 예전 문구는 안거슬렸는데

 

난 저게 더 좋은듯. 멋은 존나 없는데 눈에 잘 띄잖아. 그 게임 타이틀 물리로 소장해본 새끼들은 공감할텐데 반다이남코 회사마크가 노랑색 주황색이라 게임 배경이나 표지에서 눈에 잘 안 띌 때 많음

 

바꾼건 괜찮은거같은데 왜 자주색이냐 색깔은 유지하지 ㅋㅋㅋㅋㅋㅋ

자주색은 대체 뭐때문에 쳐박은건지 이해가 안되네

나만 도넛집이나 아이스크림 가게 같다고 생각했냐?

스투피드 스티커ㅋㅋ

지구멸망의 신호탄

저기도 사모펀드가 쳐먹엇냐?

 

회사 프린터에 잉크 다 떨어졌나 왜 바꿨지

스플래툰같은데 붙어있었으면 어울렸을듯

그전께 나루토땜에 근본이었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