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경제창조대상

시부사와 고 (코에이 테크모의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터 본명은 에리카와 요이치)

 

 

글로벌 쇼 해외작품 부문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콜드 워

 

 

베스트 세일즈 상

모모타로 전철 : 쇼와 , 헤이세이, 레이와도 정번

 

 

게임 디자이너 대상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우수상

바이오하자드 3 리메이크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고스트 오브 쓰시마

원신

천수의 사쿠나히메

모모타로 전철

버디미션 BOND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몬스터헌터 라이즈

 

 

대상

고스트 오브 쓰시마 , 몬스터 헌터 라이즈 공동 수상

 

 

모모타로전철은 먼겜이길래 베스트 세일즈상 받은거?

보니까 무슨 부루마블 같은 겜이던데 일본 급식들 초인기 겜이래

일본 국민겜 일본에서만 300만장 팜

일일외출록에 나온게 이거였구나

 

몇몇갠 일본겜 아닌데 왜 있음?

미국 시상식인 TGA에서 일본게임 시상 왜함 묻는급이네

원래 일본에서 발매했으면 다 껴줌 19년 우수상에 에이펙스 레전드도 있었고

그럼 게임어워드는 왜 젤다 뽑음 ㅋㅋ

일본이 게임문화 중심국인데 다른나라 게임들도 수상후보에 꼽사리낄수도있지

 

고오쓰 저거 슬라이쿠퍼 만든 회사 아님?

마즘

 

고오쓰 미국회사에서 만든거 아니였나

일본에서 발매한 게임들도 다 껴줌

 

플스겜 닌텐도겜 상받을때 '그 상자'는 뭐했냐ㅋㅋ

베데스다 없는 플스가 게임기냐?

베데스다 언제적 회사ㅋㅋㅋ 스림이후 ㅈ박기만하는

 

한국 게임 최우수상 : 달빛조각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원신 만들고 일본은 말딸 만드는 동안 한국은 트릭스터M 하고 트릭컬을 만들었다 이거지?

트릭컬이야 좆소라 ㅈ도 없었다 치지 NC는 ㅋㅋㅋ

'게임 강국' 대한민국의 수상작들은 무엇이 있나요?

국뽕들의 게임 대상 : 달빛조각사, 로스트아크

말딸 >>>>>>>> 조선게임ㅋㅋㅋ

"한국, 없군~"

 

고에이.. ㅅㅂㄹ들아.. 대항해시대.. 내놔라.. ~~~!!!

라스트 오브 어스 2는 개근출연하네ㅋㅋ

라오어2 대상 아닌 것만 해도 ㅆㅅㅌㅊ

야숨 짝퉁겜이 일본에서 우수상을 받네 ㅋㅋ

원신은 소니겜이랑 콜라보도 하고 psn에서 존나 밀어줌

원신이 일본에서 잘나가긴 하는구나 우수상도 주는거 보면

짱숨은 이제 소니 간판겜 중 하나임ㅋㅋ 수수료만 수백억 땡겨주는데 소니 입장에선 아주 이뻐죽겠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