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3

오픈톡방 프사를 바꾸자마자 정지당함

어처구니없어서 문의글 남김

 

 

프로필사진이 청소년 유해컨텐츠가 포함되있다고 전달받음

????????

 

 

 

미쳐 돌아가는카카오 자체검열에서 실수로 거른거면 풀어주면 될걸

끝까지 유해컨텐츠라고 박박우기면서 임시정지 시킴

밑은 문제의 사진

 

 

 

요약

1. 오픈톡프로필 히프사우루스로 변경

2. 카카오 자체검열로 카카오톡 정지

3. 방통위 에서 지정한 전체이용가 짱구는못말려 히프사우루스는 청소년유해사진

 

https://gall.dcinside.com/m/jjanggu/19372

 

즈그들 임티에 복숭아도 있으면서 왜 저런담? 어피치 궁뎅이 검열해라

심지어 더러운 이모티콘들 ㅈㄴ 많은데 ㅋㅋㅋ

 

 

저 인형 극장판에 나온애 아니냐 엉덩이 분리되던데 ㅋㅋ

난 페페 뻐큐하는짤 프사로했다가 정지먹음 ㅋㅋ

그럼 느그들 어피치는 뭔데ㅋㅋㅋ

나 유리가 인형때리는 사진 프사하고 정지먹었는데..

 

카카오 하도 까이니 그냥 개마이웨이 가려나. 카카오페이지도 중국 관련 가이드라인 내리더니

카카오피셜) 중국 자극 하는 언행 하지 말라

중국화 되어가네 IT대기업이 저지랄하기 시작하고 ㅋㅋ

 

中 텐센트 : 카카오 지분의 6.3% 대주주

中 텐센트 : 카카오뱅크 지분의 1.6% 보유

中 알리바바 : 카카오페이 지분의 45% 대주주

 

플래시라이트 다이노소어 에디션 ㅎㄷㄷ

어피치도 음란물이였네

오픈채팅 왜이리 까다로움??? 그냥 텔레그램이나 쓰자....

 

규제천국이네

일단 카톡빼고 카카오 어플 다 지워야지

슬슬 카톡 버리고 새로운 앱으로..

카톡의 끝이 보이네 ~~ㅋ

어피치도 유해매체네 카카오 고소해

 

쟤네 틈만나면 정지맥임 ㅋㅋ 나도 옵챗에서 친구한테 미친넘 했다가 정지맥이더라 친구한테 한거라고 어이없다고 했는데 정지 끝까지 안풀어줌 고객센터 이상하게 운영함

저거 cs팀이 귀찮아서 뺑뺑이 시키는거임 한번 지랄해줘야지 상급자한테 컨펌받고 풀어준다

 

 

 

n번방 방지법 커뮤니티 반응

하지만 이런 팩트에는 아무도 댓글 안달아줌 ㅋㅋ 니가 n번방 옹호하는지 안하는지 너를 털어봐야 알수있다. 그러니 니가 친구랑 하는 카톡도 봐야겠다.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y society

itmii.tistory.com

 

 

윤석열 '카카오톡 검열법 개정하겠다'

윤석열 : 카카오톡 검열법 n번방 방지법 개정하겠다. 킹석열ㅋㅋㅋㅋㅋ SNS 관리자 갈아치웠는지 열일하네 ㅋㅋ 개정. 폐지로 자꾸 물타기 하는 애들에게 한마디..지금 카톡검열 사태는 전기통신

itmii.tistory.com

 

 

카카오톡 정지 사유 레전드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사진에 마영전 캐릭터가 야하면 정지 길드 오픈챗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프사를 이번에 새로 나온 이블메이드 아바타로 해놨더니 선정성 관련으로 정지를 먹이네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