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5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사진에 마영전 캐릭터가 야하면 정지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사진에 마영전 캐릭터가 야하면 정지

길드 오픈챗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프사를 이번에 새로 나온 이블메이드 아바타로 해놨더니 선정성 관련으로 정지를 먹이네요

 

어떤 오픈챗 프로필은 여자 가슴골 엉덩이골 심지어 심하면 ㄲㅉ만 가리고 있는사진도 심심찮게 보이던데 그런 프로필은 문제가 안되고 게임 캐릭터가 야하다는 이유로 정지먹을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덕분에 7일 정지 먹었네요

 

혹시라도 길드 오픈톡방 있으신분들 프로필 사진 고르실때 조심해서 올리시길 바랍니다.

아래 스샷이 해당 사진입니다.

 

 

 

 

마비노기영웅전 인벤 :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사진에 마영전 캐릭터가 야하면 정지 - 마영전

 올가님 인장감사합니다.(2개나 ㅠㅠ) Cuna님 인장 감사합니다. -마요칩님 인장감사합니다!- -에린대장님 인장감사합니다!-                                            -피회

www.inven.co.kr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전 에포나인데 정지먹었죠..

 

 

 

정지 14일먹었음ㅋ 2번째 깜빵ㅋ

이 스샷으로 정지는 좀 심한데..?

나도 어이없어서 똑같이 문의했는데 저답변 복붙받음ㅋ

 

 

 

옵카 프로필에 이거 썼더니 1주 정지 먹였었음. ㅈㄴ 제일 짜증나는게 카카오 말도 안하고 고객센터에 항의해야 알려주는 거 개족같더라.

 

 

한국이 성관련해서 ㅄ정책부터 시작해 성교육 제대로 안 하고 그저 감추기 급급하고 이상한 나라라고 생각함

2D인권 챙겨주는 대한민국 ㅋㅋㅋ 이거 에펨코리아 이런곳에 올려보세요

제 지인은 남자복근 반나체로 프사해놨는데 지금까지 정지안당하고 있네요 ㅋㅋㅋ

괙트) 샤워부스는 정지당하지 않는다

 

옛날부터 그랬어요ㅋㅋ..... 좀 거시기하긴 하네요 진짜 정지기준이 지 멋대로들

그럼 비키니나 속옷입고 바프찍은사진 카톡프사한 여자들 다정지주겠네? ㅋㅋ

이미 말씀하신 분들이 정지먹은 사례가 좀 있더라고요ㅋㅋㅋ

걍 텔레그람 ㄱㄱ

진짜 이상한 나라 2d 인권 선진국

 

2D 인권... 중요하거든요...

모든 2D나 그래픽쪼가리 여성들에게 히잡을 입혀야된다

정보) 중국기업 텐센트는 카카오의 4대 지주이다

 

 

 

카카오톡 짱구 프사 정지 사유 레전드

오픈톡방 프사를 바꾸자마자 정지당함 어처구니없어서 문의글 남김 프로필사진이 청소년 유해컨텐츠가 포함되있다고 전달받음 ???????? 미쳐 돌아가는카카오 자체검열에서 실수로 거른거면 풀

itmii.tistory.com

 

 

n번방 방지법 커뮤니티 반응

하지만 이런 팩트에는 아무도 댓글 안달아줌 ㅋㅋ 니가 n번방 옹호하는지 안하는지 너를 털어봐야 알수있다. 그러니 니가 친구랑 하는 카톡도 봐야겠다.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y society

itmii.tistory.com

 

 

윤석열 '카카오톡 검열법 개정하겠다'

윤석열 : 카카오톡 검열법 n번방 방지법 개정하겠다. 킹석열ㅋㅋㅋㅋㅋ SNS 관리자 갈아치웠는지 열일하네 ㅋㅋ 개정. 폐지로 자꾸 물타기 하는 애들에게 한마디..지금 카톡검열 사태는 전기통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