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30

공산당이 에버그란대 외채 갚을 생각 없이 그냥 부도 낼라고 해버리니까 짱개 대외 채권 신용도 나락가버리는 와중에

 

일본 연기금이 짱개 위안화 채권 자체를 매입하지 않겠다고 선언 ㅋㅋㅋ


짱개 대외 신용도 지옥행 특행열차 탑승 중 ㅋㅋㅋㅋ

 

 

상해/광주 파벌 정리하려고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는 박살내는 시진핑 주석의 큰 결단 지지합니다^^ 21세기 문혁 화이팅!

그 미국 쳐바른다던 대국굴기의 2000~2010년 중국을 폭망시켜놓는 사람이 나올줄이야 ㅋㅋ 그것도 국가주석이 ㅋㅋ

난 시진핑이 너무 좋다니까 저새끼가 명령할 때마다 중국 경제가 펑펑 터짐 ㅋㅋ

 

아르헨티나처럼 무역 사실상 금지당하고 평생 니들끼리 잘먹고 잘사세요 ㅋㅋ

시진핑은 그래도 자기 권력 잡으려고 헝다 조지는거지만 마오쩌둥은 새한태 왜그런거냐 ㅋㅋ

공산국가는 어차피 망하게 돼 있음

 

짱개들 지구촌 여기저기서 ㅇㅇㅊ짓하고 다니면서 개지랄 떨더니만 결국엔 하향곡선 타네 ㅋㅋㅋ 호주한테 보복성으로 석탄 수입안한다고 지랄하더니 지금 한달내에 동북성 전기 끊긴다고 함 ㅋㅋㅋ

 

현대사회에서 인구는 진짜 아무것도 아님 그냥 고기 덩어리임 자기 입에 풀칠하고 바쁜 10억 인구가 뭔 여유가 있어서 기술발전을 하겠음? 석유 철 석탄 이런 지하자원들을 지배하고 있는건 자유진형이고 이런 자원들을 토대로 자유진형은 잉여 인력들이 넘쳐남

 

이거 짱개판 리먼사태임. 한반도 포함 동아시아 경제 폭망각

 

이제 그냥 내수로 전환하겠다고 작정했나보네

공산당이 내수 집중하면 북한꼴 나는거 아님..? 소련조차 할 수 있으면 공산국가끼리라도 최대한 무역하려 했는데

마오쩌둥 시즌2인거지 뭐

시작부터 그 호주 철광석 없어서 좆망인데 ㅋㅋ

 

헝다가 시진핑 라이벌계파에 돈대주는 물주라서 저걸 날려버려야 상하이방이 위축됨. 즉 중국경제에 타격이 오던말던 일단 시진핑의 류일 령도체제는 견고해지니 강행하는거임.

 

근데 헝다 망하면 리먼사태처럼 우리도 데미지 있음 ㅋㅋㅋ

한국은 확실히 데미지 있을꺼임 부동산 개판나는거랑 DRAM쪽? 꼬우면 탈조선했어야지

 

리먼브라더스 사태처럼 터지면 한국에 부동산 투기한 짱깨들 원금회수도 못하고 좆되는거지

그게 -짱-만 좆되는게 아니야

 

시진핑핑이의 공산몽에 중국 부동산 머기업 컽

 

헝다 부채가 짱깨 부동산업계 전체 부채의 6.5%인데 국가가 의도적으로 이걸 부도내면 국가 전체 신용도 떡락하는게 당연한건데 뭔 생각으로 부도내는지 잘 모르겠음 며칠전에 이자 낸다는 것도 결국 못냈다더만

핑핑이가 지 연임하는거 때문에 그런다는소리가 있음 중국 지니계수 개높자나 그게 일단 중국이 발전한 방식이 부라도 키우자해서 부자를 많이 양산하는데 그 과정에서 빈자들을 엄청나게 착취하고 이게 엄청나게 사회이슈가 됨 농민공문제인데 아무튼간 핑핑이가 이거 사회문제 해결하겠다고 내놓은거 + 지 3연임 정당화의 수단이 공동부유임 같이 부유해지자 이건데 결론이 이거임 이제 부자꺼 빼내서 가난한 애들한테 주고 말 안듣는 부자놈들 쳐내겠다(지한테 반기드는놈 쳐내겠다) 이건데... 그게 하필이면 가장 신용도가 있어야할 부동산 기업에서 터져나가고 있는 상황임

그 부동산 기업이 헝다고 부동산 서열 두번째쯤되는 거대그룹인데 이거 잘못터져나가면 중국의 부동산 버블 자체가 개터질 수 있음 중국은 부동산 버블도 개심각함 애들이 집을 여러채 사놓고 세를 놓지도 않고 살지도 않음

 

정권 입김 한방에 기업 생명이 좌지우지되는데 어떻게 믿고 거래하겠냐 ㅋㅋ

어차피 짱깨 경제 자체가 거품이잖아 통계조작으로는 1인자인데 ㅁㅈㅎ

 

헝다 회장이 공산당한테 통수 맞을거 예상해서 수익금 생기는 족족 배당으로 가져가서 헝다 사실상 종이 쪼가리 회사고 헝다회장은 헝다 망하던 말단 상관없다함. 공산당 입장에선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고 잘나갈땐 배당받고 뇌물 받아서 좋았는데 이지경되니 살려도 문제 안살려도 문제라 공산당이 통수맞은 사건

이제 문제는 이건거같다. 중국 망하는게 쟤네만 망하고 끝날꺼냐 아니면 세계경제 발목잡는 블랙홀이자 중국을 다시 암흑기로 만들껀가

중국 망할까봐 미국중국제제하는거 느슨하게 푼단 썰있더만

내 생각엔 그럴꺼같지가 않음 중국이 지들이 알아서 똥볼차고 있는건데 자본회수를 하는 시간도 부족할꺼다 지금

개소리하네 당간부들에게 뿌린 뇌물 많아서 못건드리는건 민주주의와 언론이 제대로 작동하는 정상국가에서나 가능한거고 ㅋㅋ 쟤들은 설사 시진핑에게 직통으로 뇌물 꽂았어도 말 한마디면 바로 담구는 독재국가다

 

삼전하닉주주 분노

 

물론 -짱-이 망하는건 좋은건데 문제는 저 새끼들 벌려놓은게 장난이 아니라서 다른 나라 실물경제에 악영향줄 수도 있음 특히나 저 새끼들 해외부동산 장난질 존나 쳐놓은거.

 

일본이 짱개 손절친거

중국 건설기업인 헝다가 파산하려하는데 공산당이 안살려주고 말려 죽이려함 외국이 헝다에 투자한 것들도 있는데 파산하면 안갚아도 됨 그래서 중국 채권 신뢰도가 존나 떨어져서 일본 연금 기금이 중국채권 안산다함 외국이 채권 안사면 외국 투자자본이 거의 안들어옴 거기다 이 꼬라지 났는데 직접투자도 하겠음?

더 쉽게 말하면 신용 하락, 채권 하락은 결국 위안화 가치 하락임 완전 더 쉽게 말하면 지금 1만원이 9천원 8천원 될수도 있다는거

중국에 존나 큰기업이 망해서 다른국가들이 중국 손절중 위안 병신될수도 있음

채권은 이자와 원금을 보장해주는 증서임 그 자체로 사고팔 수 있는데 중국의 행태가 이자와 원금의 보전을 장담할 수가 없으니 똥값이 되는거임 예를들어 이자율 10퍼짜리 원금 10만원 채권을 6만원에 판다 살래? 근데 중국거임 ㅇㅇ 이러는대도 위험해서 안산다고

 

리먼도 터지기 전까지 아무도 몰랐음

한국이 중국이랑 통화 스와프 맺고 있어서 같이 연동되는 부분이 있음 그거 빨리 해제해야 안전해질거임

 

 

중국 헝다 파산과 부동산 연쇄 부도

단계적 디폴트라는 개소리 관련해서 떠들어본다. 헝다는 디폴트가 맞다. 유예시점까지 갚아야하는 이자를 못갚았다. 디폴트 상태가 되면 빚잔치를 한다. 현금은 없으니까, 자산을 매각하거나

itmii.tistory.com

 

 

중국 헝다 그룹 파산 확정

헝다 공식입장 "우리 돈 낼 능력 없으니 우리 주식에 대해서 각별한 주의 요망 ㅋ" 중국몽? ㅋㅋㅋ 당연한 댓가 ㅋㅋㅋ 그 헝다 회장은 폭락전 이미 보유주식 다 처분함ㅋ 먼저 팔튀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