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0

n번방 방지법 커뮤니티 반응

하지만 이런 팩트에는 아무도 댓글 안달아줌 ㅋㅋ

 

 

나라가 검열을 시작했을 때

 

댓글이 ㄹㅇ 뼈때리네 ㅋㅋ

섹스는 민주당이하고 검열은 국민이 받네 캬 ㅋㅋㅋㅋ

몇년사이에 실검이 막히고 여자한명 자살했다고 스포츠에 댓글도 못달게하고 이제는 카톡까지

 

 

니가 n번방 옹호하는지 안하는지 너를 털어봐야 알수있다.

그러니 니가 친구랑 하는 카톡도 봐야겠다.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y society that would give up a little liberty to gain a little security will deserve neither and lose both.

약간의 안전을 얻기 위해 약간의 자유를 포기하는 사회는, 자유도 안전도 가질 자격이 없으며 둘 다 잃게 될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3. 물론 테러리스트가 아니면 상관없다.

이게 존나 ㅈ같음 아님말고? 존나 무책임하네

 

장하나씨? 민식이법 만들 때 민식이 부모 뒤에 서서 지지 호소하던 단체 만드신 분이네

 

민주당은 조국부터 시작해서 하나같이 지들이 했던 말로 지들 논리 반박 가능함 ㅋㅋㅋㅋㅋ ㅁㅊ

 

2014년 정부 시절 사이버상 허위 사실 유포 대응 방안의 일환의 sns 검열 지시 사태나, 2016년 테러방지법이나 이번 n번방 방지법이나 ㅈ같은 정치인들은 뭐든 명분삼아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자유를 해치려고 하고 있음 이번이 웃긴 이유는 그때 반대하던 ㅅㄲ들이 이번에는 눈 가리고 입 다물고 하는 게 웃긴 거...

 

 

 

루리웹

대통령 웃음소리 검열하던 지들 과거는 생각 못하고 제2중국 된 다음에 부들거리는중 ㅋㅋㅋㅋㅋㅋ

 

루리웹이야말로 검열 최대피해사이트 될거같은데 병신들ㅋㅋㅋ

아직 지령 안 떨어져서 우왕좌왕하는거 아님?ㅋㅋ 지령 떨어지면 일사불란하게 다시 대가리 깨짐 ㅋㅋㅋ

 

 

검열사태 일침

딱 국민 수준에 걸맞는 정부를 가진다

죽은 엔두가 산 재앙을 물리친다...

내로남불 ㅋㅋㅋㅋ

삼청교육대빼면 사람들 통제하는게 군사정부랑 다를게 없음 군부는 경제성장은 잘했지

전두환 ㅋㅋㅋㅋㅋ

 

https 때랑 레퍼토리가 똑같네 ㅋㅋ 이때도 문재앙정권이었네 그러고보니

테러방지법으로 바꿔서 넣어도 똑같이 적용되는데 민주당 그때는 왜 반대했냐?

 

'불법촬영물 유포방지법'도 아니고 'n번방 방지법'은 뭐임 ㅋㅋㅋㅋ 일부러 이름 자극적으로 지어놨네 ㅋㅋ

반대하면 프레임 씌워서 조질려고 저딴식으로 만드는거지

 

문재인 재임시기 일어난 일이 카톡 검열하고 실시간 검색어 없애고 시위하면 잡아가고 뉴스 댓글창 없애고 대북전단보내면 잡아가고 코짜뉴스 방지법 시도하다가 국제사회에 지탄받아서 실패하고

 

저 그림체만 봐도 짱깨의 뜻이다 라고 말하는것 같아서 개역겨움

저 그림체 = 짱깨자본 들어간 거의 모든 사회단체의 씀

 

난 정부가 이렇게 선동해도 되나싶다

전두환이 직접 총 쏴죽이진 않았지 ㅋㅋㅋ 말만 했을뿐 ㅋㅋ 그 결과 학살자 엔딩. 그렇담 이것도 마찬가지ㅋㅋ

 

첫짤 손바닥 뭐냐??? 진짜 티를 못내서 안달이네;;

ㄹㅇ보면 볼수록 의심 되네

 

정보)전기통신사업법 일부개정안 발의의원은 이선욱 등 13인으로 민주당 11명 더불어시민당 1명 민생당 1명이다.

 

저 ㅈ같은 그림체만 봐도 아 또 문재인이 ㅈ같은 구라로 선동하고 국민통제하는구나밖에 안떠오름 ㅋㅋㅋ

그림체 ㄹㅇ 과학 ㅋㅋ

저거 그림 외주 여가부 지원자금으로 만들었겠지 바로 떠오름

이젠 저 그림체만봐도 ㅈ같음 ㅋㅋ

세금으로 선동하는 호로 ㅅㄲ들

첫짤 손바닥 보면 그 손가락보임

ㄹㅇㅋㅋㅋㅋㅋㅋㅋ 특유의 선동 포스터, 선동 그림체

저 ㅈ같은 그림체로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순간 신뢰도 개박살 ㅋㅋㅋㅋㅋ

 

헬두비유법으로 설명해주니까 알아듣기 참 쉽네ㅋㅋㅋㅋ

그냥 텔레그램이랑 유료 vpn이 답이다

선검열, 사전에 검열한다는게 문젠데 아직도 옹호하는 ㅅㄲ들은 중국광전총국 옹호급인거지ㅇㅇ

ㅋㅋㅋㅋㅋㅋ통신사가 사찰하는건 괜찮고?

그니까 사적제재 한다는 거잖아 국민은 개호구네 그냥

그 참깨눈에 개띠꺼운 표정까지

첫짤 손바닥 봐봐라 손금을... 저렇게 그리는게 맞냐?

https 때도 똑같은 논리로 검열질 했는데ㅋㅋ 시민단체들 조용하고 데모도 안 일어남 ㅋㅋ

 

태양광 사업은 오염수 우려가 있다? 사실이 아닙니다! 태양광 사업을 하게되면 전기세가 오른다? 사실이 아닙니다!

 

야실은 코렇습니다ㅋㅋㅋㅋㅋ

사실은 이렇습니다!

문정부 홍보자료 믿는새끼는 스스로 대가리 깨라지금 시행중인 https 감시방식도 솔직히 위헌감임

 

사실없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국가랑 정부한테도 그 칼자루를 쥐어주는 게 맞느냐도 갑론을박인데 그 칼자루를 사기업에 맡기니 괜찮다는건 ㅅㅂ 어느 나라 발상이냐?

애초에 정부든 사기업이든 명백한 월권 행위라고 ㅋㅋㅋㅋㅋ

 

나치가 공산주의자들을 덮쳤을 때,나는 침묵했다.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다.그들이 사민당원들을 가두었을 때,나는 침묵했다. 나는 사민당원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노동조합원을 덮쳤을 때,나는 침묵했다.나는 노동조합원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나에게 닥쳤을 때는, 나를 위해 말해 줄 이들이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내 일 아니라고? 갈라치기해서 각개격파로 하나씩 야금야금 규제걸고 감시할 때 자기 일 아니라고 팝콘이나 씹고 있다 보면 결국 나치나 짱개처럼 되는 것.

 

다 같이 죽어가는 과정인 줄 모르고 그저 다른 놈들 ㅈ되는 거 구경하면서 즐기는게 딱 드라마 지옥에 나오는 병신 개돼지들 보는 느낌 ㅇㅇ

 

사업자가 헌법 위에 있네? ㅋㅋㅋㅋ 적폐네? ㅋㅋㅋ

 

이랬던 민주당이 2016년에 테러방지법 반대한다고 필리버스터 했던게 유머 ㅋㅋㅋ 국가가 개인의 자유를 침해한다고 필리버스터 하고 난리쳤지

 

저 선민의식이 느껴지는 그림체좀 바꿔라 ㄹㅇ 개역함

저짤3개만드는데 1000은들었을거란게 참 ㅋㅋ

공공의대때 개소리하던 그림체랑 똑같네 ㅋㅋㅋ

 

엔젤두환으로 비유해주니 정신이 번쩍 드네 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어?괜찮은거같기도..? 했다가 정신차렸다 ㅋㅋㅋㅋ

 

 

 

n번방 방지법 검열 시스템 요약

 

기술적으로도 중화인민공화국은 사실상 모든 패킷의 흐름을 제어, 감시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장비와 최신 기술들을 동원하고, 각종 법적 제재 등을 이용하고. 암호화되지 않은 패킷에는 DPI 기술 사용, DPI로 검열이 통하지 않는 패킷들은 인공지능+기계학습 등으로 패킷 드랍시키기(패킷 드랍으로 패킷 손실률이 증가하게 되고, 즉 정상적인 통신이 이루어지기 어려워진다.), MITM,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백도어, DNS 오염, 중화인민공화국 정부가 주도하는 스파이웨어 몰래 주입 등 가능한 수단을 전부 동원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인민들에게 구글, 위키백과, 유튜브 접속을 금지해놓고, 자신들이 그 사이트에 접속해서 중화인민공화국에 유리하도록 컨텐츠를 조작하거나, 댓글 공작을 하거나, 자신들에게 불리한 컨텐츠를 삭제하거나 내용을 교묘하게 왜곡하는 사이버 반달리즘을 꾸준히 은밀하게 진행 중이다. 중국어로 하면 티가 나니까 영어나 프랑스어로 하는데, 이마저도 들키는 경우가 많다.

 

중국 황금방패.....?

중국몽 그 자체....

 

인터넷에 올라오는 모든 이미지를 업로드전에 정부가 사전 검열한다는 개념은 중국에도 아직 없다. 사실상 한국은 세계 최악 인터넷 검열국가에 등극한것.

진짜 나라 꼴 레전드다

 

원래 독재와 탄압, 감시, 검열은 선의로 포장되어 시작된다

인류의 모든 독재자들이 그러했고 현재의 중국의 황금방패도 그러했음

이제 범죄방지예방법이라고 가정의 사물인터넷, 개인 스마트폰 감시모듈 의무탑재 시키고

n번방 방지법은 미래에는 국민 감시탄압의 시작으로 기억될것임 판옵티콘 사회

 

 

 

윤석열 '카카오톡 검열법 개정하겠다'

윤석열 : 카카오톡 검열법 n번방 방지법 개정하겠다. 킹석열ㅋㅋㅋㅋㅋ SNS 관리자 갈아치웠는지 열일하네 ㅋㅋ 개정. 폐지로 자꾸 물타기 하는 애들에게 한마디..지금 카톡검열 사태는 전기통신

itmii.tistory.com

 

 

카카오톡 짱구 프사 정지 사유 레전드

오픈톡방 프사를 바꾸자마자 정지당함 어처구니없어서 문의글 남김 프로필사진이 청소년 유해컨텐츠가 포함되있다고 전달받음 ???????? 미쳐 돌아가는카카오 자체검열에서 실수로 거른거면 풀

itmii.tistory.com

 

 

카카오톡 정지 사유 레전드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사진에 마영전 캐릭터가 야하면 정지 길드 오픈챗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프사를 이번에 새로 나온 이블메이드 아바타로 해놨더니 선정성 관련으로 정지를 먹이네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