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호주의 중국 제재로 석탄수출금지 됨

그래서 중국은 석탄이 부족해져서 화력발전도 못하고 정전남

그 효과로 미세먼지 없는 청정한 공기 됨

 

누가봐도 중국이 원인인데 한국은 지들 국민들만 조인트 ㅈㄴ 깜 ㅋㅋㅋ

Imf때 절약운동한게 대표적인 케이스

이렇게 쓰면 "그래도 하면 좋잖아" ㅇㅈㄹ 하는 개돼지들 한두명씩 있는것도 더 역겹고 ㅋㅋㅋ

요즘 공기 ㅆㅅㅌㅊ

 

석탄이 더 큰 이유였나보네? 난 해안쪽에 설치한 공장이 제일 큰 원인인줄

그 해안가에 쫙 퍼진게 화력발전소 + 공장단지

저녁부터 밤 시간대에 가정 난방용으로도 존나써서 그시간대에 공기 나빠지고 그거 날아오는것도 한몫함

그 해안에 있는 공장들이 석탄을 쓸걸?

19년도 이맘때쯤에 중국 출장 몇번 갔는데 그당시 어스널 스쿨서 본 중국이랑 지금 중국이랑 미세먼지 차이 진짜 엄청 심함

공장도 석탄떼지 ㅋㅋㅋ

 

국내요인이 절반 이상이라던 새끼들 어디어디 숨었나 ㅋㅋㅋㅋ

ㅅㅂ 중국에 큰소리도 치지못하는 정치인들 때문에

 

오스트레일리아 땡큐

짱깨가 석탄발전소 안돌리니깐 하늘이 파랗다 파래

 

역시 음악강국 오스트리아

오스트레일리아

베토벤이 태어난 나라=오스트리아

캥거루가 사는 나라=오스트레일리아

 

정보) 중국은 아직 전력생산의 60% 를 석탄으로 한다

서울 한달째 미세먼지 하나 없더라 ㅋㅋ

근데 진짜 요새 하늘 보면 항상 맑음 개좋음

 

국내요인 50% 넘는다며 우기던 새끼들 바람방향 포함 중국요인만 없어도 매일매일 클린한거 설명좀

 

이래서 호주머니가 좋다니까

대개 모든 것은 중국 탓을 하면 얼추 맞다

어제 오후에 하늘 보면서 날 되게 좋아서 산책 나갔었는데 이래서였구만

미세먼지 맨날 측정하는데 이번달이 올해중 공기 제일 좋음 ㅆㅅㅌㅊ, 작년 3월에 코로나 때문에 중국 공장들 문 닫았을 때도 엄청 좋았었는데

 

한겨울에 공기 맑을때 진짜 얼음 속에 서있는것처럼 찌릿찌릿한 찬공기가 폐에 들어오는 느낌 겨울이 그래야 되는데 요 몇년간은 진짜 스모그 안개속에서 살았다

 

먼지많을때는 회색이었는데 요즘에 밖에 바라보면 너무선명함

ㄹㅇ 봄가을에 이렇게 선명한 하늘이 얼마만인지

 

미국이랑 무역전쟁하고 관세때문에 중국내 파산한 공장도 많아서 가동안하는것도 있다고들음

요즘 미세먼지 엄청 좋아졌더라. 과거에 비하면 숲속공기같음

호주한테 개쳐맞는중이지 ㅋㅋ 호주가 석탄 철강안파니까 전력난에 공장안돌아감 ㅋㅋ 중국따위가 주제를 알아야지

 

중국은 전력생산의 70% 이상이 화력이더라. 한국은 40% 정도고.

 

근데 문득 궁금한데 디젤차 랑 미세먼지 관련있음?

없지는 않다. 근데 디젤차보다도 도로 위 타이어하고 브레이크 분진이 더 문제일것 같은데...

 

 

호주 중국 무역 분쟁 정리

1. 호주도 중국이 주도한 일대일로에 참여했었음. 2. 호주 자원의 최대 소비국가가 중국이라 호주 입장에서 중국은 VVIP고객님이라 그랬음. 3. VIP고객과 판매점 관계라 2019년 코로나가 터지기 전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