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갤럭시도 삼성 에잇세컨즈도 삼성인데

확률 공개 해야지 저건 ㅋㅋㅋㅋㅋ

대놓고 사기치네 ㅋㅋㅋㅋ

 

저 이벤트가 특별한 댓가 없이 누구나 쉽게 응모하면 법적 문제 없고, 댓가를 주고 응모하는 이벤트 (xx만원이상구매 고객)면 문제있다

 

버즈 쓰지마라 귓병난다ㅋㅋㅋㅋ 외이도염 버즈

 

그 버즈 이미 마케팅팀 직원중 누군가의 여친이 잘 사용하고 있을것이다

사기의 민족 횡령의 민족 또 횡령했네

사기로 고소 가능

 

짱깨국에서 자동차 5천원인가 광고 잘못내서 좆된거 있지않냐?

변호사 대동해서 고소한다하고 책임자한테 번호 알려주면 버즈 비슷무리한건 받을듯

삼성급 자본이면 걍 주고 이미지 챙기는게 이득아님? 왜 저러지 tv광고 몇번 안하면 될건데

사람모아서 변호사 대동하면 쌉가능

 

? 이거 안 줘도 되나?

헬조선은 ㅈㄴ따져야 줌 그냥 있으면 호구다ㅋㅋㅋㅋ

농담이 아니라 ㄹㅇ로 사기죄로 소송걸면 승소가능함. 실제로 승소한 사례도 있음

근데 자동차도 아니고 몇십만원짜리 버즈 받겠다고 소송거는 사람들은 없을테니 ㅇㅇ

 

미안하다고 문상 한 3만원치만 줬어도 뭐라 안했을텐데ㅋㅋ 5천원 옷 쿠폰 에라 ㅅㅂㅋㅋ

당첨자는 지인이라고 개돼지들아 ㅋㅋㅋㅋㅋ

ssf샵은 해외 제품은 가격책정도 ㅈ같이해서 안사게되는데 ㅋㅋㅋㅋ

 

해외에서는 갤탭에 무료로 얹어주는데 한국에서는 개같은 확률 뚫은 이벤트 당첨이어도 안주네ㅋㅋ

이러니 아이폰이랑 짱깨폰에 쳐발리지 ㅋㅋㅋㅋ

ㄹㅇ로 법적으로 소송걸면 이길 수 있음. 사기죄가 명백하거든. 그리고 다들 알다시피 실제로 승소한 사례도 있고

이거 소송각 아닌가

저런거 변호사한테 잘못 걸렸으면 뱉어냈어야 되는데 ㅋㅋ

 

이렇게 퍼졌으니 오류지만 책임감을 느끼는바 당사자(그지색기)에게 버즈2(리퍼제품) 증정하고 시스템 점검(재부팅)과 재발방지(다음부턴 안걸리게 하겠다) 그리고 담당직원은 교육조치(쌍욕)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뜨겠네 ㅋㅋ

 

미국이었으면 소송걸고 난리나는데 ㅋㅋ

고객님 버즈는 제가 가지기로 했구요 고객님은 쿠폰이나 받고 꺼지세요 ㅋㅋㅋ

지들 잘못으로 오류가 났으면 손해을 입는게 당연한건데 왜 그걸 소비자한테 감내하라하냐? 조센발 기업들보면 내로남불 기본장착이네

 

쿠폰 1만원짜리는 줘야지 겨우 5천원 ㅋㅋ

막말로 저게 오류때매 저래보이는건지 진짜 1등 당첨됐는데 주기 싫어서 둘러대는건지 어케 암ㅋㅋ책임자가 사표쓰고 다물어줘야지

저거 중간에서 빼돌리고 5천원 던지는거아님?

그럼 룰렛 존나 비싼거 당첨돼도 버그라고 빡빡 우기면 되겠네

 

그 베스킨라빈스 변호사 누나 찾아가봐라 베스킨 맞는지 모르겠는데, 여행상품권인가 냉장고인가 당첨됐다가 대기업에서 쌩까니까 셀프소송 걸어서 이긴 사람 있는데

 

cs팀 병신인가 상담사가 저 상황에서 ㅠㅠ ㅇㅈㄹ 하고있네

저걸 믿냐 ㅋㅋ 애초에 경품 줄 생각들이 없는 새끼들인데 ㅋ

미국이었으면 무조건 소송가는데

줄 마음이 없었다는거지 ㅋㅋㅋㅋ

이미 당첨자가 정해져있나

 

잘못 만들었으면 무조건 버즈가 떴겠지 ㅋㅋ 누군 버즈뜨고 정상으로 나온사람도있는데 무슨 웹페이지 잘못만들었다 ㅇㅈㄹㅋㅋ

 

옛날 베라 이벤트중에 경품 준다 해놓고 안줬다가 참교육 당한 사건 있지 않나?

당첨자가 변호사여서 베라 에어컨 압류 당하고 난리도 아니였지 ㅋㅋ

요즘에는 이벤트 할때 다 캡쳐하기 때문에 그런식으로 하면 진짜 기업 망함

2박 3일 해외여행인데 1박2일로 수정해서 사실상 포기하게 만들려고 했는데 당첨자가 변호사라고 기물 압류당함.

그건 하필 당첨된사람이 기업상대 전문변호사라 얄짤없이 쳐맞음 ㅋㅋㅋ

해외여행 2박3일인데 당첨 되니까 문구 1박에 각종 비용 자기부담으로 바꾸고 "그래서 니깟게 어쩔건데?ㅋㅋ" 이따위로 대응했다가 당첨자가 변호사라서 정의구현 당함.

 

뭔가 법적으로 문제있을만한 소지가 다분한거 같은데 솔직히 미국이었으면 ㅈ됨 ㅋㅋ

친구 아들 줄려고 했는데 실수로 다른 사람 줬네 ㅋㅋㅋㅋ

에잇은 거른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