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6

자연을 아낌

 

동물을 사랑함

 

채식주의자임

 

술 담배를 안함

 

예술과 음악을 사랑함

 

매력(카리스마) 수치가 높음

 

타종족을 열등하다며 깔보는 등 오만함

 

 

 

아돌프 히틀러

 

 

니 말대로면 오크는 몽골인이냐?

몽골인이 톨킨 오크 모티브 맞음

몽골 오크 맞음 모티브가 훈족이야

보니깐 톨킨이 몽골족 모티브로 오크 만든게 맞네ㅅㅂㅋㅋ

이왜진???

고블린도 유대인이 모티브임

ㅇㅇ 그래서 오크애들 입는 갑옷 몽골애들 거 비슷하게 나옴

몰랐음?; 특히나 톨킨은 찐 인종차별주의자였음

유대인은 드워프 아니였냐? 짠돌이에 산에만 박혀살잖아

찐 인종차별주의자 대표는 러브크래프트나 데려와라

고블린 유대인 맞음 ㅇㅇ 매부리코에 돈에 집착하는 모습

 

문학의 보배 나치독일

지옥에 있는 히믈러 나와라

 

히틀러가 원래 기독교신자인데 불교의 교리와 승려들이 하는 절례가 좋아보여서 기독교로 가져가서 쓰고 그랬었음 히틀러 뿐만 아니라 당시 천재들이 불교에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다고함 고흐 아인슈타인 스티븐잡스도 그중 일부였음

하켄크로이츠 스와스티카 만자 다 기원이 같음 불교에서 따온거 아님 원래 유럽에서도 쓰이던 문양임

 

지크 하일 마인 퓌러?

지크 하일이 뭔뜻임?

승리 만세

 

보통 우리가 아는 미형엘프는 일본에서 나온거고 진짜 엘프는 시발 좋빻음

뭔 개소리임 판타지에 나오는 엘프 원형인 반지의 제왕 엘프도 용모가 아름답다는 수식어가 항상 붙는데

원래 톨킨 이전부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요정이 아닌 인간모습의 미형의 엘프의 이미지는 여러곳에서 등장하긴함 제대로 정립시킨게 톨킨이고

그건 그때당시 미의 기준이 이상한거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엘프미녀는 일본만화 로도스도전기에서 나온 거긴 함. 근데 그 외로 서양 엘프도 보통은 아름답게 표현함

못생긴 엘프는 D&D 엘프야 거기 엘프는 모델이 스타트렉 불칸성인임

금발에 모에스러운게 일본에서 나온거긴함

엘더스크롤 ㅋㅋㅋ

 

ㄹㅇ 교차성 에코 페미니스트 아니냐 ㅋㅋㅋ

???: 마셔라 히틀러...

'엘프'로이센

 

엘프 : 마법을 쓸줄 앎

히틀러 : ????

전국민을 징병하는 마법 석탄을 석유로 만드는 마법

별 저항없이 총동원령을 내릴수 있는 마법 ㄷㄷ

전 국민 후리고 다닌 거 보면 마법수준이긴 하지

일반 엘프들보다 훨씬 뒤어난 마법 가지고있는데?

아가리만 갖고 사람 조종허는것도 마법이지

소련놈들을 학살하는 마법

전국민 세뇌마법

아우슈비츠 독가스마법

연설로 선동해서 총통 자리까지 꿰찬거 보면 그게 마법이지 뭐가 더 필요하냐

이빨을 잘까는 마법

 

자연을 사랑하고 동물도 사랑함 ㅋㅋ

 

톨킨 오열 ㅋㅋ

톨킨도 백인우월주의자임 그 당시 서구사회는 골상학같은 인종차별주의가 유행이였음 그래서 반지의제왕도 나오고 나치도 나올수 있었던거임

트롤들이 훈족모티브라며

오크

호빗은 영국인이 모티프라 함 물론 오크라든가 코끼리 타고 나오는 흑인(하라드림) 등 인종차별적 이슈가 많은 작품이기도 하지

오크는 몽골임

백인 우월주의자 맞음, 전에는 그래도 문화적으로 차별했는데 톨킨시대부터 인종적으로 따지기 시작함

그 당시 착해보이는 사람들도 쟤넨 우리보다 열등하니까 보살펴줘야지 이 마인드 개 고양이 이뻐하는거랑 같은거

 

아돌프가 아니라 엘프였네

히틀러 담배도 안 폈냐 의외네 ㅋㅋㅋ

안 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담배 유해성 연구해서 금연운동한 게 나치임

 

괜히 현대로 올수록 귀잽이들이 악의 종족이 된게 아님ㅋㅋㅋ 워해머 귀잽이도 그렇고 스카이림 하이엘프 집단인 탈모어도 그냥 나치 판박이고

게다가 유대인하면 금융업인데 고블린에 은행가 이미지 씌우는 작품들도 꽤 되지 해리포터나 워크나 던파 등 유대인=고블린

워해머는 인류제국쪽이 더 나치에 가깝지 않나? 제노는 무조건 퍼지하는데

던 오브 워 인류제국은 나치와 파시스트 딱 섞은 거

워해머는 귀쟁이 타령하는 놈들이 인식 망친거지 햄탈워는 높귀, 리자드맨 세계수호했고 40k는 제국이 인기많다보니 이미지 좋게 선동하는거지 읽다보면 제국이 진짜 개씹쓰레기새끼 집단 + 나치 그 자체임

 

나치 문양은 사실 세계수의 이파리 문양

20세기 초 사회통념상 고귀해보이는 특징을 몸소 실천한 사람들 중 하나가 히틀러, 문학으로 그 고귀함을 엘프로 묘사한사람이 톨킨

근데 엘프들도 한참전에 발리노르로 떠나야 했던거 중간계에 그렇게 끈덕지게 미련 쳐 남기다가 사우론이 지랄염병 하고나서야 결국 떠난거보면 좀ㅋㅋ

 

하켄크로이츠는 사실 나무를 위에서 본 모습

워크에선 김치먹음

진짜 파시즘 종족이네 ㅅㅂㅋㅋㅋㅋ

아리아인도 어디 판타지소설에 나올법한 종족 이름이긴 하네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