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강남역 곳곳에 캬루가!

 

너희 역은 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의 지하철은 망했다

 

일반인 : ㅎㅎ 요즘 광고 캐릭터는 커엽네

씹덕 : 하아악 부끄럽다능...

 

프리코네

망조의 짐승wwww

그냥 광고잖아

캬루 또너야?

나라에 망조가 들었다 ㄹㅇ

 

프린세스 코넥토

여긴 캬루가 지배한다

후속작 말딸로 도배하겠네 ㅋㅋ

요즘 캬루는 초심잃어서 진짜 망한 데는 오지도 않더라

강남도 점령 ㄷㄷ

캬루가 점령했다 = 그 곳은 망했다

일본 문화승리 낭낭하게 챙겨가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