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0

ㄹㅇ 그냥 쳐살았는데 브이로그만으로 떼부자면 행복하지

 

불로소득인 새끼가

행복하지 않다면 돈이 부족하지 않는지 생각해보자

시진핑핑이 ㅋㅋ

와 6조 ㄷㄷ

넘버 3 프사 보소ㅋㅋㅋ

 

금융치료 항상 통장 잔고를 보면 행복한 법이지...

나라를 쥐었다 폈다 하니까 좋겠지 이 새끼야 ㅋㅋㅋㅋㅋ

6조벌면 매일 행복할만하지

중국시장 없이 6조... 쟁쟁한 디즈니 애들 중에 매출 원탑..... 저작권도 미국에서는 아직 한 30년 넘게 남았고...와..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되놈이 가져간다는 말 모르냐?

 

꿀만 빠는 새끼자나

시진푸한테 잡혀서 신비해져도 행복할까?

혹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의 독재자라서ㅋㅋ

1년에 성곽 하나 쌓을 만큼의 돈을 버니 불행하고 싶어도 불행해지지 못한다.

곰돌이 푸 이제 30년 후면 나라를 건국하겠네. ㅋㅋㅋㅋ

핑핑이가 저거 부르주아라고 좀 잡아넣어라

그래서 중국에서 탄압 당해도 거뜬했던 거로군

핑핑인줄 알았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