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4

엄마가 기만하네

 

겁나 라는 말 쓰는 부모도있나?

오히려 요즘 겁나라는 말쓰면 뭔가 나이든 느낌나지 않나

겁이나

 

선쓰는 강약만봐도 쌉고인물ㅋㅋㅋㅋ

거름종이 드립치는 새끼들은 음영에 선조절한거 안보이나 싶다

거름종이는 또 뭐냐 진짜있는거임?

옛날 세대 부모님들은 트레이싱지를 거름종이라고했음

반투명한 종이 말하는 거 아니냐

거름종이는 실험할때 쓰는거 아님?

기름종이겠지 옛날에 드래곤볼에 기름종이 대서 따라그리고 놀았음 ㅋㅋ

 

엄마가 비틱 ㅋㅋㅋ

원시 비틱 ㅋㅋㅋㅋ

비틱맘 ㅋㅋㅋㅋㅋ

과연 옥떨메 쓰던 세대

 

올훼스의창 베르사유장미작가 작품 아닌가

특히 캔디캔디나 베르사유의 장미 그림체가 따라그리기 하는사람 많음

 

베컴 아들 지 sns 팔로워 수 자랑하는데 베컴이 지 팔로워숫자 말하면서 맥이던거 생각나네

 

올훼스의 창이란 만화를 엄마가 그렸다고 착각할뻔

그거 맞을걸?

엄마한테 그림 배우면 되겠네 ㅋㅋ

지랄을 해라ㅋㅋㅋ 2차창작이지 엄마가 일본인이냐?ㅋㅋㅋ

엄마가 일본인 일수도 있지

 

고인물이 뉴비 놀리네

뉴비학살ㅋㅋㅋㅋ

오르페우스의 창 70년대 만화네

습자지로??

 

원본에 몇장 더있었는데 레전드였음

뉴비고로시 ㅋㅋㅋㅋ

새싹죽이기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