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저예산 샴푸 코스프레

그 동남아 1절갑 걔 따라하네

 

안변하는 얼굴은 괴짜가족 그 자체 ㅋㅋㅋ

샴푸치고 존나 잘만드네 ㅋㅋㅋ

손오공은 신기하네

 

 

사스케 머리 멋있네 ㅋㅋ

무라카미 하루키?

본인 중딩때 저러고 놀앗는데 추억이다 ㅎㅎㅎ

ㄹㅇ 옛날에 목욕할때 저러고 놀았는데 ㅋㅋ

 

란마 샴푸 기대했는데 ㅇㅇ;;

보급형 저예산 코스프레

 

토도로키 샴푸거품으로 머리색표현

무자본 코스프레좌

오공하고 코난만 유잼

베지터 신기하네

죠죠 히가시카타 죠스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