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인스타그램 외모 보정 사기
인스타그램 외모 보정 사기

정보석

 

 

이경영

 

최민식

 

 

박효준

 

 

유희관

 

 

김정은

 

 

5만원권 지폐 신사임당도 됨

 

인스타 미남 미녀들이 많은 EU

인스타에 미남미녀가많은이유

내 이랄줄 알았다.

 

그래도 정보석은 원래 미남인데 저기에 끼다니 굴욕이네요 ^^

따지고 보면 최민식도 꾸쑝으로 처음 얼굴 알리던 시절 아줌마들 위시한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던 때가 있었자나요 ㅎㅎ

맞아요 아직도 기억이 나는게 80년대말 or 90년대초였던가? 당시 드물게 장발에 파마한 머리로 CF에 나왔었는데 어린 마음에도 '정말 멋지다!'란 생각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왠만한 잘생긴 남자연예인들은 젊은 정보석 못따라갈 겁니다.

 

중국산 앱 많다고 본것같은데..

엇 저도 꽃미남이 될 수 있겠네요

 

세상에..?! 남자들도 저런 앱을 많이 쓰나보군요. 거참 ㅎㅎㅎ제 주변 사람들은 카스에 애기 사진 올리다가 인스로 갈아타 서 애기사진만 올리는 분들이 많아서, 인스에 이런 조작된 물건들은 없어서 전혀 몰랐어요. ㅎㅎ

 

90년대 초반에 우연히 정보석씨가 담배 불 빌린 적이 있는데 정말 외모에 특화된 남자아이돌이 아니면 당시 정보석 외모로 이기기 힘듭니다. 외모도 외모지만 사람이 멋있더군요.

 

김정은 핵쏘 ㅋㅋ

인스타보면 존예인데 실물보면 찐빵같은경우가있더라 화장해서 눈코는 비슷한데 얼굴형은 못봐꾸나봐ㅋㅋ

물론 보정하면 더 이쁘고 잘나게 나오니깐 하는건 알겠는데 저렇게 딴사람처럼 만들어놓고 게시물올리면 자괴감 안드는지 궁금함 분명히 지인들도 자기 본래 외모 알껀데

그런거 못느끼는듯 화장,성형한걸 본인 얼굴이라고 생각하는데 뭘 ㅋㅋ

 

내가 인스타 오래봤는데 오래하면 전부 안다.. 저런애들은 티 많이나.. 딱보면 나머지 게시물 다 봤을때 실물도 이쁠 수 밖에 없는애들 있음.

 

햄벅 성님빼고 다 젊은 시절에는 미남이셨던 분들이군 이경영 윤동준 닮음

다들 양심어디감

나도 뭐 코딩연습한다고 최근 인기 인스타 자주 보는데 사실 좀 기괴한 사람 꽤 있음 ㅋㅋ 엄청난 미녀분인데 뭐랄까 어색한 느낌

 

보정사기꾼들 진짜 ㅋㅋㅋ거하게 함 당해보니 얼얼하더라

인스타는 진짜 존나 심함 ㅋㅋ 성형에 보정떡칠에 옆에 지나가면 백퍼 못알아봄

항상 말하지만 인스타만보면 우리나라는 연예인 천지임 ㅋㅋ

북괴 존나 쎄 보인다

필터 뭐 쓴거냐?

너무 티나는 보정도 있던데ㅋㅋ 마지막 엑소아님?

키도 엄청 커보이게 보정한거도 많더라

포샵 인스타

 

 

 

진실의 거울과 거짓의 거울

진실의 거울들 미용실 거울 안경점 거울 편의점 거울 다이소 거울 화장품가게 거울 지하철 거울 폰 카메라 자동차 선바이저 거울 엘리베이터 거울 옷가게 거울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

itmii.tistory.com

 

 

사진 보정을 꿰뚫는 진실의 거울

거짓은 비추지 않는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우와 진실의 거울 대박 왼쪽 킥보드에만 신분증이 보이고 오른쪽 거울에는 신분증이 안보여서요! 다시 보니 민증이 너무 큰것 같기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