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무한도전 멤버 페이스앱 얼굴 보정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ㅋㅋㅋ 보정이 아니라 성형이자너 누군지 느낌만 남아있고 아예 사람이 달라지네 ㅋㅋㅋㅋ

유재석은 보정하니까 딴 애들한텐 못비비네ㅋㅋ 역시 인기빨ㅋㅋㅋ

폰준하 ㅋㅋ

아이돌같네

 

유재석 : 잘생긴 프로게이머

박명수 : 예능은 ㅈㄴ 나오는데 드럽게 안뜨는 신인배우

정준하 : 인기아이돌 중국인 멤버

정형돈 : 추리 예능 자주 나오는 명문대생 출신 인텔리

노홍철 : 이태원 게이 호스트바의 레전드

하하 : 육아 예능 나오는 젊은 아빠 배우

 

정준하 이휘재의 인생극장 시절 모습 보면 확실히 키크고 호리호리한 이미지였는데 저 사진에서의 그 여리여리함과 훈내까진 안나옴. 고로 앱 보정이 존나 사기, 존나 치트키.

이건 보정이 아니라 성형수술 아니냐

 

정준한 두번째 짤 나만 스윙스 같음? ㅋㅋㅋ

정준하 보정하니 거침없이 하이킥 아들이었던 김혜성이랑 닮은듯?

 

박명수는 얼짱시대 박태준이고 정준하는 하이킥 김혜성이네

못생길수록 보정빨 지리게받네 ㅋㅋㅋ

 

정준하는 정일우 + 김혜성 하이킥에서 자기 아들들 합쳐놓은것처럼 생겼네

장동윤 보니까 덧니도 와꾸빨 받더라

?? : 저 뻐드렁니 좀 봐

본판이 그냥 일반인인 애들이 저런거하면 티 존나나던데 그래도 인기많더만 ㅋㅋㅋㅋ사진마다 얼굴이 다른데 특이점은 몸매가 겁나쩜...

 

이게 진짜인게 내 친구 동생이 걍 ㅍㅌㅊ 인데 인스타 ㄹㅇ 쌉관종 인싸라서 1일3인스타 올리는데 올리는 사진보면 자기얼굴 티안나게 보정잘해서 ㅅㅌㅊ임 ㅋㅋㅋ

추억에 젖은 4수생은 최소 스카이 졸업한 초엘리트같네 ㅋㅋㅋ

 

잘생기니까 뻐드렁니가 장점이되네ㅋㅋㅋㅋㅋ

피오가 보이는데

정준하만 나오면 개노잼되던데, 요즘 티비에는 나오긴하나

나한테 보정법 좀 알려줘라 제발

강화 성공!

 

정일우+김선호

살짝 남궁민?

약간 덩치큰 박새로이 같네

저대로 김치전 구웠으면 쉴드가 생겼지 않을까?

라이관린 느낌 남

 

형돈이는 왜 중국 아이돌이 됐어 ㅋㅋㅋㅅㅂ 진짜 북경 정씨같네

 

박명수를 이승기로 만들었네ㅋㅋㅋ

저런 사진 찍히면 자기라고 생각하면서 만족되나?;

정준하 저정도 외모였으면 김치전 사태 때 셰프님 인스타 테러당했을듯

우오오오오옷~!! 이 글 보고 사진찍어 프로필 올려 여친 만들었습니다!!!! (뱃살을 출렁거리며)

명수형 임시완 닮았다 하하 조권인줄,, 유재석은 그냥 벌크업안한 강하늘이네,, 정형돈은 예나 오빠 닮음

성형+필터+포샵 이 세개의 조합

 

주변에 인스타 팔로워 많은 친구 있는 사람들은 알건데 하루종일 폰잡고 보정하고 있음 제 친구는 보정 잘 된다고 아이패드랑 펜슬 샀음... 요즘엔 앞머리 보정도 가능 하더라구요

정준하는 송중기 느낌이네

노홍철 완전 베르너잖아 ㅋㅋㅋ 유재석은 옛날 변현우 됐네 ㅋㅋ

이래서 속쌍커풀이 존잘인듯

하하 왜 김현중 됨? 정준하가 라이관린이 됐네 노홍철은 아저씨 람로완 아니냐

아 원본에서는 몰랐는데 준하옹 코디나 헤어 엄청 세련되게 해준거였구나.. 이래서 얼완이라는 말이 있구나..

예쁜애들도 굳이 과보정해서 이상한사진 올리더라...

정준하는 배우 정일우 느낌나고 하하는 ss501 김현중 느낌나고 박명수는 만화가 박태준 느낌나네 ㅋㅋㅋ

그거땜에 하이킥 정준하 정일우 부자로 나온게 이해가감 ㅋㅋ

 

 

박명수는 조권 닮았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