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4

남자 콧대가 중요한 이유 조인성
남자 콧대가 중요한 이유 장동건 원빈

존잘도 갑자기 빙구 됨 ㅋㅋㅋㅋ

 

와 저리 사람이 달라지네

허영만 꼴에서 그러잖아 콧대가 얼굴의 기둥이라고

조인성에서 도파로 떡락했네 ㅋㅋ

 

 

나윤권됨 갑자기 ㅋㅋ 처음엔 나윤권이 패러디 한줄 알았음

나였으면 잘 부르게 생겄네

ㅋㅋㅋ 익숙한 얼굴이 보였어.

ㄹㅇ도파닮았네 ㅋㅋㅋ

상길쨩 ㅋㅋㅋ

어떻게 사람 생각 다 똑같냐 ㅋㅋ 도파랑 아이유네 하고 내려 왔는데

 

이목구비 모두 높은 콧대에 어울릴 얼굴에 콧대를 대패로 밀어버렸으니 존나 이상한데 콧대 좀 낮아도 조화로운 이목구비면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근데 아무리 조화로워도 옆태만큼은 콧대 높아야 하는거 같음

이게 아이유

 

원빈은 왤케 아이유 같지

아이유도 코 ㅈㄴ낮자너 겨울왕국 안나랑 옆모습 개똑같음

오 닮았다 ㅋㅋㅋ

나도 그 생각 했는데 ㅋㅋ

역시 남자는 콧대

콧대만 높인다고 되는건 아니다

첫짤에 두번째껀 양동근인줄

장동건에서 갑자기 김강우되네

첫짤에 두번째 껀 양동근인줄

 

 

얼굴에서 비율의 문제인가 바뀐 코도 코만 보면 나쁘진 않은데 하관이 도드라져 보여서 그런듯

아이유 코높인거 궁금하다

아이유는 둥근 얼굴형이라 코 높이면 오히려 부조화

원빈은 아이유같음 ㅋㅋ

얼굴은 이목구비 조화가 중요하지 ㅋㅋ

나얼 노래 잘하더라. 근데 윤건이랑 사이 좋아져서 브라운 아이즈 4집좀 브라운 아이즈는 앨범내자마자 1위해도 주작 소리는 전혀 안들이니 하루 빨리 4집 발매좀

 

어? 이글아이 이종수?

원빈은 그 저가 코스프레처럼 되네

콧대도 콧대인데 옆모습은 턱선 개쩌는애들이 ㄹㅇ임

그냥 코높이의 중요성아님?

그래도 재네는 앞에서 보면 존잘이겠지?

장동건 -> 박희순

원빈 -> 성훈

느낌나네

원빈은 임팩트가 되버렸네

 

코성형 생각을 하던차에 포텐에 이게 오네 ㅋㅋ 정말 남자는 코가 생명인가

그나마 줄여도 콧날이라도 저러니 괜찮지 돼지코 스타일 동글동글하고 작으면 개노답임 시발 내 꿀꿀이코 ㅅㅂ

이거 눈도 마찬가지고 그렇지 뭐 ㅋㅋ 주둥이 조금만 튀어 나와도 사람 얼굴 180도 달라지고.

나도 콧대있는 메부리코여서 콧대는 하나도 안 건드리고 미간쪽만 조금 필러 넣어서 콧대랑 일자로 만들었는데 코이쁘거나 높다는말 많이들음 부모님도 몰라봄

 

코 성형 이거 부작용 없음?

의사에따라서 케바케 사람에따라서 또 케바케임. 어떤 사람은 담배좀폈다고 부작용오고 어떤 사람은 별지랄 다해도 부작용없고.

 

엄근진 빨자면 얼굴은 비율과 조화임 장동건, 원빈, 조인성이 저 사진처럼 코가 낮았으면 턱의 위치랑 눈썹뼈도 비율에 맞게 생겼겠지 저렇게 코만 깎아내렸으니 이상한거

 

 

측모는 코와 입의 발란스가 중요한데 코와 입이 다 발달한 서구형 얼굴을 코만 넣으니까 발란스가 깨져서 입이 튀어나와 보이니까. 그렇지 조인성 사진보면 입은 그대로인데 주걱턱처럼 보이잖아. 반대로 평면적인 일반인 얼굴에 코만 저렇게 늘려놓으면 인조티 나는 어색한 얼굴됨

 

키도 콧대도 하나만 중요한게 아니라 결국 다른거랑 상대적인 비율이 중요한거지 콧대만 존나 조져놓으니 당연히 이상해보이는거 아니냨ㅋㅋ

 

처음부터 저런 코에 어느정도 어울리는 얼굴이면 괜찮은데 배우들은 이목구비 비율이 존나 완벽하게 조합된 경우가 많으니 하나만 틀어져도 확 이상해지는듯 별개로 난 진짜 존못 아닌 이상 코보다 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코작아도 얼굴도 같이 작고 오목조목 잘 생긴 남자연예인 많은데 원래 코큰사람 포토샵으로 코만 줄여놓으니 이상하지. 그리고 성형외과 의사가 유투브에서 말하는거 보니 눈이 인상제일 많이 바뀌고 그 다음이 코라더라. 그런데 한국은 남자 눈째지고 작고 해도 봐주는편이라 눈보다 코를 많이하지. 여자는 눈작으면 쒯이라 눈많이하고

남자는 T존이 ㅈㄴ 중요.

 

조인성에서 나윤권이 되네

이거 성형외과 바이럴 아니냐

갑자기 옹졸해 보이네. 저 이목구비에 코만 낮아도 저런데. 나는 어케함.ㅜㅠ

원빈은 윤기원이 됐네. 장동건은 마이클잭슨, 조인성은 김범수

윤기원 순풍때 보면 괜찮음

 

아니 솔직히 한남한녀티콘들 얼굴상에 코 눈 한다고 드라마틱한 효과보는게 말이 안되지 ㅋㅋ 한녀티콘들은 성형 곧잘하는데 주위보면 해도 못생긴 애들 못봤음? 최효종 얼굴에 코하면 존잘될까? 얼굴형이 중요하다

나 눈코입 다가리면 존잘인데 눈코입중에 하나만 꺼내도 ㅅㅂ이야 고로 넌 거짓말쟁이다 이말이야

그럼 당신은 수술해서 존잘은 아니더라고 잘생겨질 가능성은 있네요

 

완전 임팩트 정언영이네 ㅋㅋㅋㅋㅋㅋ

T존 발달하면 남성적인 느낌이 강해지는데 운 나쁘게 콧대 낮으면 원숭이상 됨

손오공상

면상에서 광대가 넙대대하고 콧대낮으면 99%로 빻은 얼굴 입니다.

콧대 높고 광대 넓으면?

그건 각도에 따라 다를듯 우선 두개가 겹치면 얼굴이 입체적이지 않아서 어느각도로봐도 별론데. 하나라도 괜차느면 각도에 따라서 다를테니.

이거맞음 광대빵빵해서 옆모습 사진찍힌거 볼때마다 폰 부수고싶음

 

조인성은 졸지에 중궈화되어버리네

코랑 눈 해볼까 고민중인데 눈은 부작용 거의 없는데 코는 꽤 있더라 ㅅㅂ..

야~ 내코를 갖다 붙이면 어떡해..

나는 성인 될때까지 쌍커풀 없었는데 혼자 하루종일 한달동안 계속 별짓 다하니깐 억지로 생기긴 하드라.ㅋㅋ

매부리 있어서 코좀 깎았는데 콧대가 평범해진거 같아서 좀 아쉽더라. 다시 선택하래두 실리콘은 안넣겠지만

혹시나 코 할거면 콧대만 하고 콧끝에는 절대 하지말고 실리콘도 비추라는데 이거 맞는말임?

원빈은 약간 동남아 관상 됐네

 

와 진짜 중학교 친구중에 조인성 코 낮은짤처럼 생겼음 막 뭔가 필리핀 베트남쪽? 다른부분은 다 괜찮은데 코 때문에 전체적으로 부조화스러웠는데 20살 넘어서 우연히 만나서 코수술한거 봤더니 리얼 조인성 되버렸음 ㅋㅋ

 

천지차이네

팩트)여자도 중요하다

저사진보자마자 폰에비췬 내얼굴봣다 ㅅㅂ

원빈은 유세윤 되부렸넼ㅋㅋㅋ

진심 코낮은 원빈같이 생긴애들 번화가 가면 많음

코고 나발이고 여친있으면 잘생긴거아님

콧대의 중요성 ㅇㄷ

 

이목구비의 조화가 중요함 물론 저 셋은 조화+조각

킹빈이 저래도 제일 잘생겼네 ㄷㄷ

위 사진은 '잘생겼는데 코가 조금 낮네?' 이고 우리는 코수술 해봣자 코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걸?

내가 못 생긴 이유를 알았다

옆태는 콧대에서나오는듯

 

 

 

장두형과 단두형의 두상 차이

- 단두형, 장두형이 대체 무슨 뜻? 두상이 앞뒤로 긴 골격을 장두형(長頭型), 후두부가 납작하여 두상이 앞뒤로 짧은 골격을 단두형(短頭型)이라 한다. 그 중간 형태인 중두형(中頭型)도 있다. 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