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3

엄마 납치됐는데 뭐냐 ㅅㅂ?

내 옆에서 주무시는 엄마는 엄마가 아니고 터미네이터였냐?

 

나이가 몇이길래 엄마랑 같이 자냐?

엄마도 아니고 애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안문부터 위구르 중국어로 된거 찾아서 보내면 해결됨

그와중에 국제발신인게 존나 웃김 ㅋㅋㅋㅋ

ㅋㅋㅋ 우리 엄마도 저런 전번으로 무슨 송금문자 받았던데

터미네이터 아니다! 미스틱이다

이런 건 바로 개트롤 짓 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

 

나 고1때 혼자 집에 있는데 나 납치했다고 전화옴 그래서 내가 10분동안 협상놀이 해줬음 계좌 부르면 돈준다하니 계좌 불러주길레 알았다 하고 끊음 그리고 학원감 그 자식 졸 기대했을걸 ㅋㅋㅋ

 

새라 코너

M-1000

 

나이 많은 사람은 소파에서 잘 잠

부모도 아니고 애미ㅋㅋㅋㅋㅋ

인셉션이네

니 애미를 패드립이 아니라 진짜로 쓰네 ㅋㅋㅋㅋㅋ

원래 패드립 아니었음. 신태일, 김윤태 이들이 패드립화 시켰음 ㅇㅇ

짱구 곤약인간 극장판 생각나네 ㅋㅋ

개그 프로보다 재밌네

다중인격자였네 ㄷㄷ 범인이였어

 

실시간이라면서 어머니가 1주일 넘게 주무시고 계신가? 그럼 터미네이터 맞을 듯.

미친놈아 ㅋㅋㅋㅋㅋ 터미네이터가 아니라 마네킹 아니냐

 

이새끼들 안먹히니까 개그로 노선 틀었네 ㅋㅋㅋ 스미싱 바이럴

심지어 하루만에 해외로 빼돌렸네ㅋㅋㅋ

출생의 비밀 드디어 밝혀지는구나

 

친절하게 번호도 가르켜 줬는데 경찰서에 신고하렴.

 

근데 왜 옆에서 주무심? 거실임? 단칸방인가 봄

성의가 없네 ㅅㅂ럼들이 ㅋㅋㅋ 전화하기 ㅈ같으니까 문자로 되는대로 돌렸나보네

이건 또 이거대로 웃끼네 ㅋㅋㅋ

곤약인간 ㅋㅋㅋㅋ 짱구였네 ㅋㅋㅋ

국제발신이면 그새 출국까지 하신거임

애미네이터

 

너희 엄마 쌈바음악에 춤추는지 확인해봐라

곤약클론인간 ㄷㄷ 조심하셈

진지하게 곤약 인간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