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일단 1000% 실화임.

 

본인초딩 누나고딩때

둘이서 시민구장에 야구보러 감

 

아직도 생생히 기억함

엘쥐전이었고 선발 노장진임

 

여튼

일찍가서 싸인 받을려고

선수들 들락거리는 주차장에 대기타는 중에

 

양xx보여서

우리 누나가 일단 싸인받고

악수까지 할려고 손내미니까

 

실실 쪼개면서

양xx : 내랑 악수하면 임신합니데이~

이지랄ㅡㅡ

 

주변아재들 깔깔깔깔깔깔 거리면서 존나웃고

(그시절에는그게먹히는유우머임)

 

우리 누나는

얼굴 시뻘개져서

나 버리고

호다닥 전력질주로 도망감

 

ㄹㅇ

본인

골수 삼팬이지만

어릴때부터 양xx에 대해 반감 있었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삼갤펌 -

 

 

이거 ㄹㅈㄷ

삼갤이면 왜 악수안했냐고 욕먹을듯

지금도 손만 잡고 자는거 아니냐?

개야갤평균인데

양균안 네 이놈

고등학생한테 ㅋㅋ

양찬빈 이놈아

그 시절엔 저런 유머가 정사였지

다른선수라면 주작일것 같은데 왠지 양가라 진짜일것 같은..

 

그렇게라도 빨리 쳐 낳았으면 올림픽 메달 땄지 ㅅㅂㅋㅋㅋㅋ

그 남남북녀에서 은아 상대로 드립치던거 보면 신빙성 523%임ㅋㅋㅋㅋ

손만 잡아도 임신하는 줄 아는... 순수함을 가진 양신인데?? 썩은 건 너희들 뇌야.

커플 시뮬레이션 하는 프로에서 탈북자 대놓고 주물럭거린 걔임?

 

임신이 왜?

돌하르방 코만지면 아들 낳습니다

양xx 손 만지면 임신합니다

 

양의지 실망이네요

유머를 진담으로 받아들이고 정색해서 분위기 십창내는 새끼 vs 진담하는 도중에 유머 던지고 분위기 십창내는 새끼

 

양준혁 69년생인데 그나이 또래 아재들 크면서 저런드립 기본으로 장착해놓지 않았냐? 90년대 초만해도 아재들 성윤리  개박살 났었잖아

 

???가 에-저리가라 이 새끼야 한거랑 뭐가 더 낫냐

누나 소개좀

저땐 가능한 유머구만

근데 지금 마누라가 쟤 누나보다 어리지 않냐? ㅋㅋㅋ

주작이라기엔 너무 끔찍하고 창의적이다

저땐 저게 기본이었음

양xx...은퇴하기 전에 추해져야...

 

양가놈 저지랄 틀딱유머는 해도 싸인은 다해줬음 술집에서 무턱대고 반갑다고 악수한번 해도되냐해도 다받아주고 그때 계집이랑 술마시고있어서 괜히 갔다가 쳐맞지나 않을까 했는데 웃으면서 악수해줌

계집앞에서 가오사니까 당연히 좋아하지 등신아

그러기엔 내가 총대매니까 거기있던 남자들 전부 한번씩은 왔는데 여자한테 내한테는 이게 젤 중요하다면서 싸인 악수 다해주는데 ㅋㅋ 이승엽은 선산cc갔을때 봤는데 표정부터 띠꺼워서 악수하러 가지도 않음ㅋㅋ

 

네 탄생설화임?

저러니 결혼을

저럴바엔 류현진처럼 왜요?하고 쳐내는게 낫지 ㅋㅋㅋ

저게 성희롱임 근데??

그때 악수해서 매형 됐으면 더 좋았을 수도 있지 않나

지금하면 성희롱 예전엔 유머지 시대가 바뀜

싸인이 비싸서 안해주는 이유가 있었네

듣는 사람 입장에서 기분 나쁘면 성희롱이긴 하다만 불순한 목적으로 하는 농담은 아님 저거.

 

이정후 보고 있으면 양준혁한테 화가 난다 일찍 아들 낳았으면 지금쯤 크보에 있을텐데

양영순?

양만춘씨 실망이네요

설인귀 어디감?

와 레전드네

양현석씨 ㄷㄷ

그당시는 그게 일상유희라 이해함 지금같을때 하면 나락가겠지

섹드립을 치려면 신동엽처럼 쳐야지 웃기지 선 조절할줄 모르면 유머가 아니라 걍 성희롱임

양준혁 옛날에 무슨 여자랑 가상 결혼생활하는 프로그램에서도 노잼 섹드립 쳐서 짤 존나 돌아다니지 않았나

양가놈 원래 저런걸로 유명함 ㅋㅋㅋㅋ

인도 하위호환이네

저러니까 오십 먹도록 결혼도 못했지 ㅋㅋㅋ 그돈갖고

저게 무슨드립인지 이해가 안가서그러는데 설명좀

손만잡고 잘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