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이마트 일렉트로맨 파운드 케이크
이마트 일렉트로맨 파운드 케이크
파운드 케이크 군용 전투식량

이마트 일렉트로맨 파운드 케이크

제조사가 전투식략 파운드 케이크 하고 똑같은 참맛 ㅋㅋ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마가레트 맛나서 좋았는데ㅋㅋㅋㅋ

맛없다는게 야전에서 마실거 없이 저거만 덜렁 먹으면 목맥혀서 그런거 아니냐 맛 자체는 맛있는데

고급전투식량만 먹어봐서 저런 싸구려 전투식량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저게 한국군 현용 전식에 들어있는건데 고급 전식은 도대체 뭘 말하는거냐? ㅋㅋㅋ

저게 땡기는거에 들어가는 거임 ㅋㅋ 밥 데우고 파우드 케이크 넣어야 함

훈련할때 처먹으면 걍 ㅈ같음 목 개막히고 답답함

주면 먹지 돈주고 저걸?

맛없음 그냥 밀가루인데 간 안한 밀빵이라 생각하면 됨 근데 저걸 사재감성내서 팔 생각을 했네 뭐지 망할걸 알고 도박을 한건가

등산할때 챙겨가라고 파는거임. 즉각취식형은 국립공원같은데 취사 절대금지 되면서 1박 이상 등산갈때 사제로 챙겨가느라 나름 잘팔림.

야전에서 물이랑 꾸역꾸역 먹으면 진짜 그렇게 꿀맛일수가 없었는데.

ㄹㅇ 맛은 잇는데 너무 뻑뻑해 진심 ㅋㅋ

저게 그 입 안에 사막 만든다는 그 케익인가요

 

우유만 있으면 만사오케인데

초코볼이랑 우유반팩 넣은다음에 전식 발열팩 사이에 넣어뒀다먹으면 진짜 카스테라같이 부드럽고 맛있지.

저 케이크에 초콜볼 끼워먹음 맛있었는데 ㅋ 근데 ㅈㄴ퍽퍽해서 반 이상은 못먹었음.

이거 살짝까서 물 조금만 넣어주고 가열하면 그렇게 안퍽퍽하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데 의외로 모르는친구들 많네

나는 아무리 먹어도 안찐다 하면 삼시세끼 저거만 먹으면 찐다.

저기에 초코볼 안에넣고 열나는거 안에 넣어놨다 먹으면 존맛이야.

솔직히 아몬드 케이크 맛있었는데? 1개는 진짜 맛있게 먹는데 2개째부턴 못먹음 ㅋㅋ

신형 전식은 그나마 맛있더라. 그 건조된 네모난 스틱? 전식 우리 그거 네모네모 전식이라 부른 그 것만 아니어도..

ㄷㄷ 칼로리 겁나 높다던데 진짜 저도 2개씩 먹음

난 그 공군 뭐시기 레시피에서 본걸로 건빵 ㅈㄴ 얇게 뿌셔서 케이크 만들어 먹었었는데 추억이네

저거 먹으면 똥 안나와

배고플때 우유에 발열팩에넣어둔 파운드케잌하나면 든든함

 

전투식량은 일부러 맛없게 만듬

저거 맛없다는이유는 높은확률로 마실거 없이 먹을상황이 강제되서 그렇지 파운드케잌 이란생각보다 소프트쿠키 같은 느낌으로 믹스커피랑 같이먹으면 의외로 달달하니 먹기좋음 근데 어떤 정신나간 군필남성이 전역하고나서도 참맛 파운드케이크를 굳이 자기돈줘가면서 사먹겠냐고

파운드케이크 괜찮았는데 평이 안좋네 ㅋㅋ 전식 처분한다고 밥으로 주면 파운드케이크만 빼고 버린 적도 있었는데

전식 소비할때 먹으면 방부제맛이라고해야대나 몬가 이상한맛이던대

 

전식 파케가 맛없는 이유는 훈련 나가서 힘들어 뒤지겠는데 뻑뻑한걸 쳐먹으라고 해서 그런거고 밖에서 천천히 먹으니까 나름 괜찮긴 하더라

먹다가 풕풕해져서 버림

보통 우유와 먹어야 그나마 먹을만함

 

초코볼 넣고 발열팩 돌려 먹었는데 그냥 먹는게 나았음 ㅋㅋ

참맛 잊을수가없음ㅋㅋㅋ

 

 

보온팩에 초콜릿 녹여서 찍어먹으면 먹을만 했는데 ㅋㅋㅋ

와 그런방법도 있었네 초콜렛은 따로먹었는데

이거 보고 참맛으로 정했다

저건 누텔라 같은 초콜릿 있어야 맛있는건데. 그것도 같이 팔아야지

 

저거 몇번 먹으면 질림. 전식 몇번 안먹어본 넘들만 좋아함

애초 대다수는 즉각취식형 얼마나 자주 먹겠냐 대부분 물 부어 먹는 거나 물에 끓여 먹는 거 먹지

17군번인데 즉각취식/데워먹는거 반반먹은듯

17이 데워먹는거 먹을정도면 그 부대 1종보급관 직무유기한거 아니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