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순서대로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송태섭

변덕규

황태산

윤대협

김수겸

성현준

이정환

전호장

채소연

이한나

 

 

채소연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닮은거 같네

혼혈이네

강백호가 제일 잘생기게 나오면 어쩌냐? 극중에서 강백호는 못생으로 나오는데

강백호가 못생기진 않았지 솔직히 존나 쾌남스타일이지 ㅋㅋ

여자애들이 무섭다고 도망가는거지 못생겨서 도망가는게 아님

 

이거 만화책으로 못본 급식들은 닥치고 있으 wwwwww

요즘 학교 도서관에 슬램덩크 있다

사실 나도 학교 도서관에서봄 (20살)

 

정대만이 선 강한 상남자 스타일인데

정대만 원래 미형 맞지 않나? 걍 성격이 상남자였던거지.

장발 정대만때랑 단발 정대만때랑 이미지나 그림체가 너무 달라져서 사실 실사화로 구현하기 힘든건 맞음 걍 만화스토리상 임팩트잇게 나온건 장발때라 거기에 맞춘듯 우리나라로 치면 고수같은느낌의 배우가 잘어울릴듯

 

왜 서태웅보다 채치수가 훨씬 잘생긴 것 같지? 존나 남자답게 생겼네

난 해남의 왕자

애초에 서양인들 그려놓고 동양인이라 우겼으니 ㅅㅂ

실제 배우인줄아는데 딱보면 cg인거 모르겠냐? ㅋㅋㅋ

채치수랑 변덕규 너무 잘생겼는디

그러고보니 슬램덩크가 실사화를 안했네 ㅋㅋ 이상한 건 잘도 실사화하면서 슬덩은 왜 안하냐

 

마지막 모자 쓴 캐릭은 뭐임???

한나라고 북산 농구부 매니저임

그림을 존나 잘그리긴했다 cg라지만 실제 사람모양이랑 매치가 되네

못생긴역도 다 존잘로 배치해놧네 ㅌㅋ

송태섭 개똑같네

 

포샵을 너무 심하게 해놨는데 + 화장 + 보정

채소연은 일본 미녀들 다 섞은 느낌이네. 미나미 천년돌 스즈 카스미 등등

왜 다 쌍커풀을 넣어놓냐 그러니깐 저리되지

만든거 아니냐? 싱크로율이 미쳤네

 

여자들은 너무 안닮음

강백호 이민호같은데

왜 다 일본인처럼 생겼냐?

실제 일본인이니까

 

소연이가 너무 성괴처럼 그려짐ㅋㅋ 내가 아는 만화캐릭중 가장 청초하게 생겼는데

윤대협 존잘이네

저렇게 생긴 놈들이 농구하면 나도 농구장 가서 오빠 부른다

 

밑에서 두번째 한국 여배우중에 닮은애있는데 누구였지ㅅㅂㅅㅂ

한효주 느낌이라 바로 찾아봤는데 별로 안닮음 누구지 ㅅㅂ

영화 초능력자에 나온 여주 닮음

분위기가 전소민 느낌남

김태리?

구혜선

송혜교

태양의후예 윤중위?

그냥 인스타만 찾아봐도 저렇게 보정해놓은 애들 많음 ㅋㅋ

 

죄다 똑같이 생겼네

cg니까 똑같이 병신아 ㅋㅋㅋ

슬램덩크 배경이 미국이었음? ㄷㄷ

AI가 그렸나 뭔가 이상한데

 

일본 가보니까 남자들 와꾸가 코크고 눈썹 진하게 생긴애들이 많더라 그래서 인상이 강함 반대로 턱은 유독 뾰족함 걍 8990년대 일본만화보면 지들 얼굴 그려놨다는 느낌이 딱듦

실제로 일본인들은 다양한 민족이 살기도 하고, 무엇보다 중국과 한국과는 다른 인종적인 특성을 갖고있다고 함. 즉, 폴리네시아계, 동남아시아계, 러시아계, 동북아시아계 등등 모두 섞여서 그럼

턱이 좁아서 덧니가 많은거 ㅇㅇ

 

농구가 아니라 펜싱하게 생겼음

왠 멕시칸처럼 생겼나

실물 봐야지 보정 엄청 때려 박았구만 ㅋㅋ 이런거 보고 믿는 ㅅㄲ들 인스타 미녀들 보고 실물이라고 믿을 ㅅㄲ들 ㅋㅋ

보정이고 뭐고 걍 cg임 ㅋㅋ 누가봐도 cg인데 실물같은 소리하고 있네 눈까리에 눈깔사탕 박아놨냐

3D 아니냐?

아니 동양인버전으로해야지 ㅋㅋ

 

동양인이 없지만 동양인 나오는 만화

실사는 송태섭이 ㅈㄴ 인기 많게 생겼네 ㅋㅋ

채치수 미화 심하네

채치수 먼가 호날두같이 생겨서 비호감인데

이정환은 금태양이 되어 버렸네 ㅋㅋ

강백호 질겅질겅 껌 잘 씹게 생겼네

 

한나 봐라 저게 히스패닉이지 저패니즈냐? ㅋㅋㅋ

오키나와 같은 일본 남쪽지방 여자들이 딱 저 느낌이야. 물론 미모가 저렇다는 건 아니다만.

무슨 중국 데셍 그림 같네

 

스포츠 만화는 슬램덩크 이후로 슬램덩크 넘어서는 만화 나오지를 않네 진짜 희대의 명작

일본에 저런 쌍꺼풀 짙고 피부톤 검은 남방계 스타일 연예인들 많더라

다들 잘생기고 선남선녀네.

웬일로 실사화 잘뽑았다 했네

전호장은 너무 여자얼굴 같이 나왔는데 얼굴 더 길어야하고 턱도 있어야 하는데

일본인이 아니라 라틴쪽 애들이었냐?

서양인을 만들어놓네

히스패닉 서양인 섞였네

실제로 남자 몇 빼고는 히스패닉 상이네

근데 ㄹㅇ 닮았다ㅋㅋㅋ 일본쪽 사람들이 잘생기긴 했네

일본은 브라질 혼혈 많아서 가능할듯

 

중국산 왕의 아들 이딴게임에서 나올거같이 생김

안경선배까지 존잘이면 어쩌라고 ㅆㅂ ㅋㅋ

안경선배는 원래 존잘인데;;

저거 안경선배 아님 ㅋㅋㅋ 상양에 센터임. 강백호한테 시합에서 첫 덩크 당하는 애

성현준

 

외국인 같아 근데 조금 더 동양화가 이루어져야할듯

이딴거 거르고 슬램덩크에서 제일 잘생긴애가 누구냐? 나는 정대만

만화상으론 서태웅일듯

와꾸만 보면 김수겸이지

서태웅, 김수겸 투탑

정신차려라 정대만 할때의 안경선배가 원탑임

그거 쌩얼 안경선배 아니냐 ㅋㅋ

와꾸면 김수겸이지 당연히 ㅋㅋ 극중 내에서도 젤 미남으로 나왔었음

김수겸=기생오래비같이 가늘게 잘생긴 느낌(차은우) 윤대협,정대만=남자답게 굵고 잘생긴느낌(고수,장혁)

 

다들 혼혈같이 생겼네 중앙아시아인들 중에 미남 미녀 뽑으면 저럴듯 채치수하고 한나는 히스패닉계

화장한 피부톤으로 만들어놔서 ㄱㅇ처럼 돼버렸음

칸나 뭔가 매력있네

아니 여자들이 딴나라인데?

ai가 얼굴 만들어주는 그런거임?

컴퓨터 이미지인갑네

실사가아니라 cg아님?

 

황태산은 왜 미남으로 만들어놈? ㅋㅋ

소연이보다 한나가 더 섹시하네 난 구릿빛피부에다 섹시한누나 좋아하나봄

원래 슬램덩크 후반 갈수록 소연이 고릴라화 되고 한나누나가 더 매력 넘쳐서 인기 역전함 ㅋㅋ

강백호는 스텝바이스텝 걔닮았네

미국이나 유럽이 배경임?

 

소연이는 하시모토 칸나 아니냐

코에이식이네

머리만 다르고 다 똑같이 생겼는데?

윤대협 옥택연 같다

실제 캐스팅이 아닌 AI로 만든 인간 이미지다.

정대만 머리자른버전없냐

짧은머리 불꽃남자 ㅇㄷ?

정대만은 여자냐 ㅋㅋ

 

 

슬램덩크 극장판 리뷰 후기

슬램덩크 극장판 평점 리뷰(스포) 원작은 강백호와 서태웅을 중심으로 한 5명의 북산 선수들의 이야기지만, 이 극장판에서는 송태섭이 주인공이고 강백호를 포함한 나머지 4명은 조연 캐릭터의

itmii.tistory.com

 

 

만화 원피스 캐릭터 실사화

AI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본 원피스 실사화 신기하네ㅋㅋ 아오키지말고 비슷한사람 없는거같은데 ㅋㅋ 검은수염은 그냥 소말리아에 돌아다니는 해적이네 센코쿠 ㅅㅂ 안티냐? 흰수염 없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