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1

이걸 이렇게 주작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무단도용 ㅋㅋㅋㅋ

 

아 밤중에 빵터짐 ㅅㅂㅋㅋㅋㅋ 거짓말은 안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맞다 킹스레이드할때 컷씬 스킵 아예 안되는거 개ㅈ같긴했음

주작이면 나락각아닌가 ㅋㅋ

 

스킵버튼 누를수가 없는거 맞잔아

개웃기네ㅅㅂㅋㅋㅋ

 

진수야!!!

진수짤렸어

진수형 잘린 지 1주년 기념식도 했음 ㅜㅜ

 

진짜로 스킵이 안눌린다고 ㅅㅂㅋㅋㅋ

진짜 안 눌리네 아ㅋㅋㅋ

암튼 구라는 아니잖어ㅋㅋ

거짓말은 하지 않았네 ㅋㅋ

유쾌하네 스킵버튼 누를수없다가 그렇게 해석도 가능한거네 ㅋㅋㅋㅋ

최소한 거짓말은 안하는 새끼 ㅋㅋㅋ

진짜 누를수가없었네 ㅋㅋㅋ

킹스레이드 그 노래밖에 생각이 안 난다 ㅋㅋㅋ

스킵버튼이 없으니 못 누르지 아 ㅋㅋㅋ

 

버튼이 없어서 누를수가 없다고 ㅋㅋㅋ

불만사항을 광고문구로 홍보 ㅋㅋㅋ

스킵 버튼을 누를수 없다 (ㄹㅇ)

진입장벽 ㅈㄴ 높음 하지마셈 ㅋㅋ

진짜 누를수가없는거엿어 ㅋㅋㅋ

주작도 아니고 실제로 한말도 맞자너 ㅋㅋㅋ 의도는 다르지만 어쨋든 "스킵버튼을 누를수 없다." 고 한건 맞자너

스토리 개병신같네=스토리가 미쳤다

없으니 누를수가 없네

허위광고 아니자넠ㅋㅋㅋ 존나 유쾌하네 ㅋㅋㅋ

에이 스킵 버튼이 없는 게임이 어딨어

K-게임이다

실제 유저 리뷰인가? O, 내용에 허위가 없는가? O. 뭐가 문제냐 ㅋㅋ

 

무단도용이 아니라 허위사실 유포 같은거 아냐?

맞는말 아님? 스킵 버튼이 없으니까 스킵 버튼을 누를 수 없는거지 ㅋㅋ

거짓말은 하지않는다 이런거냐

마케팅 담당자가 긍정적이네 ㅋㅋ

이거 국산겜 아니냐?? 군대있을때 잠깐했었는데

국산겜 맞음 애니 일본거 있길래 일본건줄 알고 찾아보니 국산이더라

운영자가 리뷰 하난 잘읽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