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3

초등학생이 보내준 여친 생기는 법

초딩이 어른 잘낚네 ㅋㅋㅋㅋ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나루토 사스케 싸움수준 ㄹㅇ실화냐? ㅋㅋ

 

 

 

선생님이 잘못해써 미야내....

초딩 드립좀 치네 드립유망주네

건대생이라던데 뭔 선생이냐 공익이겠지

 

손톱에 무좀 걸린거냐? 뭐임 ㄷㄷ

손톱이 발톱처럼 자라네

손톱을 몇년이나 네모낳게 깎아야 저런 모양이 나옴?

초딩 졸커네 ㅋㅋ

손톱 안짜른건 둘째치고 무좀인지 뭔지 저렇게 갈라지고 더러운 손톱이면 치료받고 네일케어 제품발랐다

워윅선생

손톱 사포로 밀었냐

색깔까지 곱게 칠한것 봐라 ㅋㅋ

공익이지 먼 선생이야 발톱만봐도 각 나오는구만

 

요즘 초등학교는 손톱검사 안하냐? 우리땐 주기적으로 손톱 검사 했었는데

근데 나도 초딩때 선생이 손톱검사 한적 있음 (99년생)

나도 초딩 저학년때까진 받았었는데

손톱보니까 여친 없을만 하네

여자한테 여친생기법이라고 주겠냐 아무리 초딩이래도

 

손톱만 봐도 여친 왜 없는지 알겠네ㅋㅋ

손톱얘기 왜 하나 했는데 진짜 이상하네 어떻게했길래

여자들 손톱 파츠 붙였다 떼면 저러던데

ㄹㅇ손톱 네일아트 스티커 붙였다 뗀듯

 

어린애들은 역시 저런 귀여운 재미가 있어야지

요새 초딩들 나루토 알긴 아나?

그러게 2000년대 만화인뎅

알긴 할걸

재스기가 쏘아올린 작은 공

여자손 아니냐? 여자 애들 손톱에 붙이 네일 할때 저릴 해서 잘 붙게 하던데.

저것도 1년 넘었네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나루토는 전설이다

건대 에타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