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7

한글패치 없어서 저렇게 댓글 달았더니 개발자가 번역기써서 저렇게 달아줌ㅋㅋ

 

게임이름 primordia

 

primordia ㄹㅇ 4년전인가 깼는데 영어 몰라서 아직도 스토리 이해 못함 ㅋㅋ

번역 안 해줬다고 죄책감도 느껴주네

상위 1% 개발자네 근데 번역기 돌렸을텐데 저걸 어떻게 이해했냐? 외국에도 있는 드립인가

당연히 있쥐

말장난같은 것도 있겠지

이거 strangeland하고 존나 비슷한데 같은 개발사냐?

다른 댓글 보니까 한국어 번역 하던 놈 튀었다더라

ㅆㅅㅌㅊ

유쾌하네 ㅋㅋㅋㅋ

존나 기괴한 겜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