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3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중국 방송금지 이유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중국 방송금지

중국인 캐릭터가 "자유를 위해 같이 싸우자" 발언해서

감동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자유는 반란과 동일하다

오늘부터 러브라이브 지지한다

이거 노린거 맞다니까 이름부터 탱크에 인력거 끌고 자유운동하는데 서명까지 권유함 프리홍콩 그대로 본따서 만듬

ㅋㅋㅋ 중국은 진짜 21세기 맞냐

중국인 캐릭턴데 왜 눈이 파란색이냐?

곧 귀화신청 하겠네

이름부터 탱크 인거보면 노렸다 ㅋㅋ 천안문 탱크

 

저거 중국머니 받아서 제작된 애닌데 ㅋㅋ

간판위에 올라간줄 알았는뎈ㅋㅋㅋ 앞에서 리어카 끌고있는거 실화냐?ㅋㅋㅋ

선샤인까진 재밌었는데 니지가사키? 개노잼

저거 성우도 중국인인데 ㅋㅋㅋㅋ 돌려까기 지리네

지구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씹덕을 보라..

자유는 안 된다 해~ 방영 금지 해!

쟤 이름이 탕쿠쿠잖아 ㅋㅋ 탱크 거기다 천안문 상징하는거 존나 많고

쿠쿠짱

근본 그 자체 이거보고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어쩌고 깔았다

홍콩캐릭터임?

저 캐릭터는 상해고 홍콩캐릭터는 공산당식 검열을 했다

자유를 외치면 왜 금지를 당하는거냐 ㅋㅋ

비리비리에 영상 잘만 돌아다닌다

비리비리도 접근 금지되겠네

자유.....싫어하냐;

중국 건담시드 프리덤건담에 환장해서, 중국 반다이몰 앞에다가 프리덤건담 1/1 크기 광장에 세움ㅋ

쟤 이름도 땅크크임ㅋㅋ 중국인 캐릭터 땅크가 자유를 외친다?ㅋㅋㅋ

이게 그 러브라이븐가... 어? 진짜 럽라네?

이거보고 T-54프라모델 주문했다

이거 보고 러브라이브 깔았다

민주주의의 중심은 씹덕이 지킨다

일반인이지만 탕 쿠쿠는 인정이지 ㅋㅋ

러브라이브는 뮤즈 이후로 죽은 컨텐츠다

 

뭔 애니임 갓애니네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2화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이제 막 방송 시작한 터라 2화밖에 안 올라옴 (저거 2화)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이게 그 요즘 핫한 러브라이브 니지동 애니네

저 캐릭터의 성우는 중국에서 건너온 순수 100% 중국인이고 얼마전 중국 공산당 100주년 축하 트윗을 올린 적이 있다

와 니지동 진짜 대단하다

이게 그 아이마스인가 하는 그거냐?

러브라이브 새편 나옴? 다음 시즌에는 한국편에 나와서 어떤 발언을 할까

핑핑

씹덕이 또 자유주의의 중심을 지켜버렸네?

이게 방도린가뭔가 하는거냐?

"러브라이브 슈퍼"

초사이언인4 되겠네

이게 아이마슨가 뭔가 하는 그거냐?

아이마스가 근본이다

어떻게 사람이름이 땅끄끄

대체 러브라이브는 언제까지 우려먹을 생각이지 저런 거 보는 사람이 있긴 함?

역시 이 시대의 참 문화컨텐츠 러브라이브

 

러브라이브에 중국 캐릭터 있음? 설마 한국인도 존재하냐?

이름도 탕쿠쿠 ㅋㅋㅋ 탕쿠 탱크 천안문 ㅋㅋㅋ

인체의 신비전 엔딩 ㅋㅋㅋ

일어나라! 노예가 되기를 원치 않는 사람들이여! ㅡ 중국국가 첫소절.

중국인 캐릭터는 노린거냐

차이나머니 빨아야지

자유는 줄 수 없지ㅋㅋㅋ

중국인이었네 ㅠㅠ 따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