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포켓몬 로켓단

"돈 벌려고"

 

 

"돈 잘벌던 옛 보스 데려오려고"

 

 

"지상을 넒히거나 해상을 넓히려고"

 

 

"감정이 없는 세계를 만들고 왕이 되기 위해"

 

 

"세계정복"

 

 

"세계 리셋 후 재생"

 

 

"울트라비스트와 나만이 있는 완벽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1000년후에 올지도 모르는 전력난을 막기 위해"

 

순서대로

1세대 로켓단

2세대 로켓단

3세대 마그마단,아쿠아단

4세대 갤럭시단

5세대 플라스마단

6세대 플레어단

7세대 에테르 재단

8세대 매크로 코스모스

 

N ㅇㄷ??? '인간으로부터 포켓몬을 해방시키려고' ㅇㄷ????

 

 

루자미네 이모님 여전히 아름다우세요 ㅠㅠ

비주기가 현실적이네

비주기가 근본 중의 ㅆ근본이지

저 루자미네 악당이었음??

저년이 포켓몬세계에서 가장 싸이코패스

1000년후에 올지도 모르는 전력난을 막기위해 - 이거 진짜임?

ㅇㅇ 진지하게 저게 진짜 컨셉임 ㅋㅋㅋ

갈수록 원피스를 찾으러가고 있네

마지막 보스 보니까 유희왕 5d's 생각남 미래의 인류멸망 방지라는 목적이 비슷함 그럼 앞으로 나올 포켓몬 보스들도 유희왕따라서 유치찬란하게 변하는건 아닐까?

z one님 그립습니다

돈벌려고 근본 넘치는거 보소ㅋㅋ 이게 악당이지ㅋㅋㅋㅋ

저 빨간 머리도 까놓고 보면 마지막 놈하고 거기서 거기 아니었냐?

포켓몬 골드실버까지밖에 모르면 문찐이냐? 90년대생들 대부분 골드실버 도중에 디지몬으로 갈아타지 않았냐

나도 옛날에 만화책,게임 골실까지만 함

 

4세대(pt)가 ㄹㅇ 임팩트 지렸음. 첫 한글화 + 간판 푸키먼이 포켓몬의 신 + 진중한 악역 + 꼴리는 챔피언까지... dp는 꺼지시고 거기에 게임 스토리와 연계해서 극장판 3부작을 훌륭하게 뽑아내서 급식 시절을 행복하게 보냈자너 ㄹㅇ ㅋㅋㅋㅋ 그 다음에 나온 하골소실은 스토리, 분량, 컨텐츠, 포켓몬 어느 하나 거를 게 없는 걸작이자 명작이고, 블화는 스토리 원툴이지만 아동용 게임답지 않게 철학과 고뇌를 담은 작품이라 살면서 처음으로 사색하며 즐겼다. 블화 2도 뭐 그럭저럭

7살때 pt기라티나 했었는데 추억이다

블화2까지 개돼지조련 끝내고 대충찍어내기 시작했지...

추억보장 땜에 영향있을 수 있지만 나도 4-5세대가 지렸음

4세대가 왜 첫한글이냐

DP가 4세대인데오

신오충

4세대pt로 초딩때 행복했다. 지금 태어나는 애들이 모를 추억

초딩때 골드 조지고 중딩 넘어갈때쯤 4세대 조진게 ㄹㅇ 행복 그 자체인데

포켓몬스터 "금" 미만잡

 

근데 전기포켓몬이 있는데 전력난이 있을수가있나?

하루종일 로테이션 3교대 시켜서 내리 번개 꽂아버리면 전기세가 웬말 ㅋㅋ

심지어 푸키먼 골드보면 붐볼 8마리면 전국에 전파를 보낼 수 있음.

로이 로사 냐옹이 없어서 비추다

비주기가 근본이긴하네 ㅋㅋ

1000년뒤일을 피카츄보다 빨리죽을놈이 걱정하넼ㅋㅋㅋ

4번째 태홍인가? 저 새끼 20대라는게 제일 충격이었는데

야쿠자 포스 비주기 빼고는 다 애들 장난 같네 비주기가 최고이고 최강이다

노란머리 빌런이였음?

포켓몬하고 합체도 하고 냉동박제도 하고 미친년임

비주기는 토건업체 사장처럼 생겨서 존멋임

5세대에서 N 언급 안하는건 좀ㅋ

스토리상 젤 좋았던건 5세대 아니냐 n이 빠져있네

6세대부터 애들이 ㅄ되기 시작함ㅋㅋ

전기포켓몬이 있는데 뭔 전력난 타령이야 메타몽이랑 교배시켜서 전기쥐 양산하면 되잖아

 

...아ㅡ...우리들은 우는 애도 울음을 그치는 로켓단 ! 조직의 재건을 실행했다ㅡ3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지금 여기에 로켓단의부ㅡ활을 선언한다 !비주기님 ! ....들리십니까ㅡ? .... 결국 해냈습니다 ! 두목님은 어디에 계시는 걸까...?

훌쩍훌쩍

빛켓단

악당은 비주기님 한분뿐

로켓단이 제일 현실적이고 제대로 돼먹을뻔했는데 조직이 주인공 한명한테 와해됨 ㅋㅋ

 

어려보이는데 벌써 결혼을 햇어?

쟤 40대였나 애 둘이나 있어 ㅋㅋ 유부녀임

ㄷㄷ만화적표현 지리네

 

마지막은 왜 악당이라고 불리는거냐 히어로 같은데

악당과 히어로는 종이 한장 차이

천년후에 올지도 안올지도 모르는 전력난을 해결해야된다고 떼써서 내일 도와준다니까 오늘 해야 된다고 아득바득 우기다가 외계 괴수 불러와서 나라 조질뻔함ㅋㅋ

 

나머진 가짜광기고 마지막이 진짜광기네 ㅋㅋ 이게 빌런이지

ㅋㅋ ㄹㅇ

아니 씹덕새끼들아 루이 로사 어딨냐고 ㅋㅋㅋㅋ

로사로이다

로사 로이 ㅇㄷ? 

걔네 보스가 비주기

 

마지막은 착한거 아니냐?ㅋㅋㅋㅋ

레지에레키라는 포켓몬 나와서 ㅄ같은 소리됨

맨 마지막이 ㄹㅇ 미친놈이네

간척사업vs홍수 닥전 이니냐

비주기 미만잡 원초적인 돈벌기 악당이 딱이지

비주기 존나 멋있다.. 저 더듬이 ㅈ간지임

1세대랑 5세대가 그나마 이해가 되는 목적이고 8세대는 그냥 ㅂㅅ이네

맨 마지막은 아나코 원시주의자임? 문명을 파괴한다 = 전력난을 막을 수 있다

발견된 전포를 에너지원으로 쓰는데 그 시도중에 지역이 개박살남

 

로켓단보스는 돈벌어서 탈모치료할라고 그랬나? 돈이 끝이야???

돈벌어서 기업도 매수하고 포켓몬 불법 연구도 하고 그랬음

뮤츠 만들었자너

뮤츠 로켓단이 만든거 아님

 

남편 찾으려다가 미쳐서 저런걸로 기억함

피카츄 100마리로도 전력량이 부족한가

걍 레지에레키 한마리면 펑펑쓸 전기 나옴 괜히 개연성 ㅈ박았디고 존나 까이는게 아님

비주기는 볼때마다 호감임 악당새끼면서 정정당당하게 싸우냐고 ㅋㅋㅋㅋ

N이 진짜 가슴아픈 빌런인데.. 블화 스토리가 갑임

N 어디갔냐 이새끼가 ㄹㅇ 갑인데

얘는 이용만 당한거라 페이크 보스 취급임

토우코 > 히카리 > 방순이 > 세레나 > 마오 = 하루카 > 스이렌

메이 ㅇㄷ?

레드 심향 미만잡

아니 5세대는 이상과 진실, 포켓몬과 인간의 관계를 다룬 개띵작인데ㅅㅂㅋㅋ

마그마단 아쿠아단이 젤 좋았음

비주기가 카리스마는 넘사벽이라 나머지 다 쩌리처럼보이네

악당은 역시 비주기가 어울린다 기스하워드 같은 느낌의 보스

포켓몬 뇌절에 뇌절하고

뇌절 심하네

비주기 뒤에 큰놈은 뭐임?? 양쪽은 니드킹 니드런인데

코뿌리

돈많은 백수들이네

울트라비스트 살아있어? 아르르르르르르르르

마지막이 제일 한심하네 ㅋㅋ

비주기가 나쁜짓많이해도 자기 포켓몬은 존나 애껴서 호감캐임 라인업도 근본 땅타입에 어릴때부터 함께해온 독침붕까지 거를게없음ㅇㅇ

 

체육관 관장들 존나 빠가들 아니냐? 턴제 게임에서 당연히 다양하게 조합해서 심리싸움 걸어야지 공략하기 쉽게 한가지 속성 컨셉잡고 지랄함

니말대로 그게 컨셉이라 그런거임 설정보면 다들 다른 포켓몬들도 데리고다님 원래 설정은 상대하는 트레이너의 수준에 따라서 자신의 속성에 맞는 엇비슷한 포켓몬 내놓는거

설정상 체육관은 훈련소 느낌의 교육기관임. 챔피언리그 수문장 역할 하면서 도전자들한테 상성 같은거 가르쳐주는 셈

설정상 오는놈 조지는게 아니라 테스트가 목적이라 그럼

그럼 왜 연패하면 쫒겨나는 설정이 있는거?

관장은 스스로 도전자 수준에 맞게 난이도 조절한다더만

그래서 관장 만나러가면 처음엔 ㅈ밥 들고 싸우고 나중에 고렙들고 싸움

체육관 관장은 뉴비들 양학하려고있는게아니라 도전자들을 다양한 전투를 경험시켜 훈련시키는게 목적이다

무슨 포켓몬 낼지 다 알려주는데 심리싸움이 무슨 의미가 있냐

 

노간주 악당이였음? 챔피언 아니였냐

쟨 6세대 플라드리임

1000년 뒤에 오는거도 아니고 올지도 모르는ㅋㅋ

 

N이었나 걔 어디감

페이크 보스 5세대 아들

찐보스는 게치스임

사실 3세대도 ㅂㅅ취급 받았음 ㅋㅋ

포켓몬 겜 만드는 회사 퇴사안 사원들이 겜 대충 만든다고 까던데 진짜 대충 만드는거 맞나보네

어렸을때 포켓몬스터 블화2 하면서 게치스 진짜 개또라이 같았었는데 추억이네ㅋㅋ

포켓몬이 대박인게 지금 초딩애들도 피카츄~ 라이츄~ 이러고 놀음 세대를 뛰어넘는 컨텐츠

난 얼마전에 유딩 잼민이들 노는거 보니 물의호흡 불의호흡 쓰고있던데

신비아파트가 다먹음 본인 학원셔틀운전기사라 잘앎

비주기가 젤 깔쌈하네. 뜬구름 하나도안잡고 오로지 '돈' 근데 최근포켓몬은 로사로이 안나옴?

루자미네는 남편찾는게 목적 아니었나?

남편찾다 정신나가서 포켓몬얼음박제하고 놀다가 저리뎀

 

요즘 초딩들도 피카츄 라이츄 아냐?

보통 알로라 갸라르 많이 알더라

피카츄는 기본이지 주인공 펫인데

포켓몬은 팬덤 세대교체 졸라 잘되서 초딩들도 다 빠삭하게 앎. 피카츄 라이츄도 요즘꺼에도 나오니까 앎

피카추는 요즘 나오는 애니에서도 주인공임

 

마지막 새끼는 ㄹㅇ ㅄㅋㅋㅋㅋ 1000년 뒤 걱정 ㅋㅋㅋㅋㅋ

애초에 저기 발전소들 전기 포켓몬 잡아다가 무인발전하잖아? 도대체 뭘 걱정한거야?

저ㅅㄲ ㄹㅇ 개ㅈㅄ된게 다음 DLC에서 바로 전력 무한공급 가능하다는 전포 나옴 ㅋㅋ

10세기 뒤 걱정을 왜 벌써해

비주기 꿈이 황금으로 뒤덮인 목욕탕에서 목욕후에 황금 찻잔으로 황금 다다미로 덮인 방에서 차 마시는거던데

아니 그럼 냐옹이나 모을 것이지

나옹이를 왜 모아 대가리에서 금 떼라고?

설정상 말하는 냐옹이는 존나 희귀해서 그런거 아님?

나옹 전용기중에 고양이돈받기라고 돈주는기술있음ㅋㅋ

 

 

효율이 안나오자너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