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가챠 팁 줌

 

픽업에 생활비까지 다 꼬라박지말고 일단 옥수수가루부터 사라

5키로에 만오천원도 안한다

저거 물에 타서 끓여먹어도 되는데 사람이 옥수수가루만 먹고살 순 없잖아?

 

 

정육점가서 고기손질하는날 비계좀 달라고하면 그냥 준다

근데 이건 평소에 안면좀 터놔야댐

그냥 뒷다리살 싸니까 그거 사면서 비계 좀 달라고해라

비계랑 뒷다리살 조금 다져서 옥수수죽에 넣어먹으면 탄단지 다잡은 든든한 영양식 완성임

이제 남은 돈으로 뽑기를 하면 된다

 

모바일 가챠겜에 미친 게이머

 

이번 이중가챠 덕분에 그렇게는 안살아도 되겠다 텐센트에 고마워해야하는건가

 

 

저거살돈도 아끼면 뽑히지않을까?

진짜 미친놈인가

난민메타 ㄷㄷ

우리학교 학식 1000원인디

 

트릭스터나 리니지 썰 들어보면 이ㅅㄲ들은 진짜로 할거같음

현질하려고 먹는걸 포기해?

뜨거운물로 익반죽 하면 아프리카 애들이 좋와하는 옥수수떡이 된다

아지노모도 콘스프 저렴하게 잘 처먹네 ㄷㄷ

저렇게까지 해야하냐 ㄷㄷ

북한이냐 ㅋㅋㅋ

미군부대 꿀꿀이죽이라도 드시길

픽업이라길래 pua인줄ㅋㅋㅋ

저 근성으로 딴걸하면 뭐든 성공했을텐데

그냥 노숙자 급식소 가서 먹으면 되는걸 ㅋㅋ

 

건강 가성비 다챙기는 식다 없냐? 자취 고수들 좀 알려주라

뭐 영양성분표 존나 훝어본뒤에 쏘다니면서 차 끓일 재료 따고다녀서 집에서 탄수화물 채우고 끓여먹는 방법도 있긴 함탄천이나 산같은곳 가면 쑥 따고다니는 노인네들도 있는데 뭘 못하겠어 끼면되지

감자 양파 대풍년터지길 기원해라 양파 1망에 800원 이지랄한다

양배추 콩나물 연두부 존나싸게 파는거 사다가 먹어라

난 현미백미반반밥+냉동닭안심살로 탄단 챙기고 채소는 양파 당근 마늘 오이 고추 깻잎 상추 이런거 먹음 돼지고기 소고기 김치 밑반찬 같은거 추가로 사먹고

뒷다리살 뭉탱이로 파는거 존나 싸니까 그거 사서 고기 스택 써라. 이거 하나로도 충분하다

돼지고기 뒷다리 불고기감, 대용량 제육 불고기 양념, 양배추 반통, 양파 작은거 1방, 대파 1단 다 섞어서 1회용 비닐에 나눠 냉동시켜놓고 볶아먹어라 상추, 깻잎, 오이, 배추, 양배추 같이 싸고 생으로 먹을수 있는거 사서 곁들여먹고

감자 고구마가 가성비따지면 걍 레전드급이지

 

미친놈들 자진해서 625때로 돌아가네

저지랄 할 정도면 모으고 모아봤자 한 100 내외쯤 될라나 그럴바엔 알바나 뛰지

저렇게 쳐먹으려면 영양제도 같이 먹어야겠네

양배추도 도매로 10통사고 커큘랜드 시그니처 비타민제 500정짜리사면 진짜 문제는없을듯 ㅇㅇ

그래도 라면만 먹는 것 보다는 건강에 좋을 듯

한국에서 북한놀이 하고있내

6.25 날에 관공서에서 지랄맞은 주먹밥 감자주지말고 저런거나 끓여줘라

걍 옥수수 스프아니냐

그냥 라면에 계란 깨서 먹는게 맛이랑 탄단지 더 잘잡을듯.

21세기 보르츠..ㅜㅠ

고난의행군 시작

개꿀팁ㅋㅋㅋ

쌀 20kg랑 알파콘이랑 가격차이 별로 안남. ㅄ짓거리

옥수수가루로 빵만들어 먹으면 ㄹㅇ 맛있는데 고소하고. 밀가루식빵보다 훨 나음

안 뭉쳐지지 않냐 ㄹㅇ 손만대도 부스스 박살남

사람의 몸은 옥수수로 이뤄 져있다고 할수있을정도로 옥수수엔 인간이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대부분이라 옥수수가루만으로 살아갈수 있다

머리카락 탄소 분석해보면 80%가 옥수수에서 온걸 알 수있는데, 엥간한 가축들이 죄다 옥수수로 키워져서 심지어 식물 비료로 다시 피드백되는거까지 합쳐서 전 지구 식료품들과 그 포식자들 몸이 죄다 옥수수 출신으로 변해가는중

ㄹㅇ 이제 옥수수가 세상을 지배할거임

치첸 이트사

70%는 물이고 80%는 옥수수

옥수수에서 유래한 성분이 우리몸에 있는거지 이걸 옥수수만 먹고 살수있다라고 과대해석 하면 안되는거고 주식이 뭐냐에 따라 10%만 있는 사람도 있고 80%넘게 있는사람도 있음

 

맛은 괜찮나? 가격도 싼데 간식으로 사볼까

옥수수는 완벽식품임

셀프로 미군정 시대 경험하는건가

탄수공급원으로 옥수수만 쳐먹으면 뭔 병 생길건데

셀프 수용소행ㅋㅋ

오메가6 과다섭취되서 문제 있을거 같은데

이게 이탈리아 꿀꿀이죽임. polenta라고 이탈리아 전쟁전 마르코의 엄마찾아 삼만리나 전후 찢어지게가난했을때 먹던거라, 지금도 이탈리아 할아부지들은 보고 치를 떤다는 그 음식임 ㅋㅋㅋㅋ. 그런데 한국사람들은 이거 의외로 먹을만함. 물론 고기좀 넣코, 치즈 특히 모짜렐라같은거나 크림치즈같은거 넣서 먹음 맞남.

 

21세기 꿀꿀이죽 제조법

탄수화물도 하나만 먹으면 안됨.

사채업자들이랑 숨박꼭질하면서 가챠하는 친구들인데 ㅋㅋ

이마트 가면 뒷다리는 100그람 500원도 하고 그 아래로도 내려간다..

저러면 탄수화물 섭취할때 당이 너무 빨리 흡수되서 혈당스파이크 오고 당뇨는 기본베이스요 각종 혈관질환와서 어느순간 훅간다

동물성 단백질 20그람정도 첨가하면 니가 말하는거 대부분 크게 영향없음

 

인간 사료냐 ㅅㅂ ㅋㅋ

보르츠를 쳐먹고 있네

쌀이 더 싸잖아

쌀은 반찬까지 필요해서 그런듯

뒷다리살이랑 비계면 볶음밥 해 먹으면 끝나는데 고추장 간장 살 돈 없으면 소금으로 간만 맞춰도 맛있음

옥수수 돼지고기 라드 스프는 고급음식이다

다이어트할때 존나이득이네? 정신적으로도 행복하고 신체적으로도 건강해짐

뭘 건강해져 시발 비계에 옥수수가루끓이면 걍 누렁이가 처먹는 개밥 되는데

무슨 60년대 미군부대에서 나온 고기찌꺼기 받아먹는거같냐ㅋㅋ

근데 콘수프에도 옥수수 가루 들어갈텐데 부재료만 좀 첨가하면 은근 나쁘지 않겠는데?

가끔 먹는거면 몰라 저건 매일 먹는 거자너 ㅋㅋ

쌀이 더 가성비 좋아보이는디

쌀도 죽끓일때 물 오지게 넣으면 가능함

옥수수 비계죽은 좀맛잇어보이는데

ㄹㅇ 광기아니냐 저정도면 ㅋㅋ

사채써서 가챠하는넘들인데 저정도면 양반이지 ㄹㅇㅋㅋ

저기에 춘장이랑 양파만 섞어도 맛있다

왜 그럴듯해보이지...?

 

인간사료

저건 그냥 사료다

뽑기에 미친자식들 ㄷㄷㄷ

이런거보면 실체도 없는 데이터쪼가리가 그렇게 가치있나 싶기도함ㅋㅋㅋㅋ

정신과 시간의 방ㅋㅋㅋㅋ

쟤넨 쥐어짜도 물도 안나오겠다

 

 

옛날에 프리코네 흑우팩 산다고 알바 뛴 애도 있잖음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