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9

피시방 알바 모집 조건

아 ㅋㅋㅋㅋㅋㅋ 여자는 면접 ㅋㅋㅋㅋ

 

 

피시방 가격싸고 컴 성능 좋은게 우선 아닌가

컴사양 비슷하고 가격 비슷하면 이쁜누나 보러 가겠지

여자가 진짜 이쁘면 음식점 서빙 알바 돈 더주는거 하지 어두침침하고 담배 냄새 나는 피시방 알바 안함 

 

 

8차까지 뚫으면 9 10은 탈락이라 불가능임

양옆에 조건 다 똑같은 피방있으면 솔직히 예쁜알바 있는곳으로 갈거자너 이건 ㅇㅈ이지

예전에 예쁜알바뽑아서 매출끌어올렸다는썰 생각나네

챌린저면 피시방 사장 따리가 돈줘야 된다 ㅋㅋ

피시방 눈나 이쁘면 거기로만 다니는게 당연ㅋㅋ

pc방은 여알바가 좀 메리트가 있지 편의점 처럼 잡무가 많은것도 아니고

ㅈ같은 서든어택이 왜 저기껴있냐

 

 

챌린저는 아프리카 롤방만 켜도 호구들이 한달에 몇천 별풍쏴주는데

서비스업 최고봉은 pc방 이쁜 여자알바 까페 잘생긴 남자알바임 이 둘은 ㄹㅇ 알바계의 최상위권 포식자

전자면 3N QA 테스터로 뽑아간다..

저게 당연하지 ㅋㅋ 카페도 잘생긴 남자 알바로 뽑으면 매상 쭉쭉 오른다 컴플레인도 적어지고

그냥 차라리 이렇게 써둔게 웃기기라도하지 진지하게썼으면 더 ㅈ같았을듯

저정도 스펙이면 유튜브하지 ㅋㅋㅋ

다안돼네... 몬헌 2천시간 다크소울 4천시간으로 퉁치면 안됄까?

근데 엄청 예쁜 거 아니면 라면 잘 끓이고 성격 좋은 사람 뽑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카페 알바는 잘생긴 남자 피방 알바는 여자. 그거슨 공식 같은 것.

근데 본인 서울에 거주하는데 어느 카페를 가도 거의 대부분이 여자 알바생이고 극소수가 남자던데 이디야, 스벅, 파스쿠치, 설빙, 투썸 거의 80%는 여자알바생임

말이 잘생긴남자지 기본적으로는 카페도 다 여자임 어디까지나 남자는 예외적 사례일뿐이지

지방마다 동네에서 좀 경치 좋은데 자리잡고 있는 카페들 있는데 이런데가 평일에 아줌마들 상대로 장사 존나 잘됨. 이런데 보면 알바들 다 잘생기고 키 큰 남자들임

요즘 카페 남자 알바 없던데 직원으로는 있더라

 

 

롤챌린저면 프로를 하지..

던파 빼고 다 해당하는데 던파 시작해야하냐

편의점이나 피방알바해보면 카운터 여자남자 매출 10% 정도 차이나긴 함ㅋㅋ

10차까지 다뚫을수있는데 면접에서 합격안시켜줄듯 ㅋㅋ

누가 여자알바 보고 피씨방을 정하냐? 그것도 한두번이지 걍 자주가던 손에 맞는 곳으로 간다

여자알바보고 정하는 사람 은근 됨. 친해질라고 쇼하고 음료 등 갖다 바치는 수준도 봤는데 ㅋㅋ 무뇌들

피시방은 집가까우면 가는거 아닌가 여자 보러감?

8차까지 뚫었으면 10차는 절대 못뚫는데ㅋㅋㅋ 모순ㄷㄷ

이건 1절부터 입꼬리도안올라가는데 10절까지 뇌절침

 

근데 pc방 ㄹㅇ 예쁜 알바쓰면 매출이 오르거나 좋음? 난 살면서 거기 알바 예쁘니까 가자라는 말을 해본 적도, 들은 적도 없음

아재들 무족권 그런 곳으로 감

아 아재들은 그런가 하긴 돈 걱정도 없네

나도 이왕 가는거면 이쁜 눈나 있는곳에 감ㅇㅇ

급식들도 좋아죽음

급식은 싸거나 사양이 최고임

남자들은 보통 예쁜 여자 알바 vs 그냥 가까운 피방 하면 그냥 가까운 피방가지

피방점주면 다 아는사실임 매출 존나 차이난대 ㅇㅇ

일단 급식들은 무조건 예쁜 알바 있는 곳 감

우리동네만 해도 여자알바 이쁜데랑 남자알바 쓰는데랑 차이 꽤 났었음. 피방만 그런게 아니라 당구장,만화방,호프집 다 그렇던데

걍 가까운 피시방가는데 이쁜누나가있는거라 좋은것뿐임

잘생기고 이쁜 알바 두면 피방 뿐만아니라 모든 서비스업에서 유의미하게 차이남 ㅋㅋㅋ 피방은 아무래도 아저씨들도 많고 힘쓰는일이 없으니 여알바 세우는게 낫겠지

급식이면 오히려 예쁜 알바보다 겜하는게 더 중요함. 피시방에 알바 보러 가는 놈은 없었음 그냥 갔는데 예쁘면 얼굴 한 번 보고 겜 하는거지

그냥 알바 = 게임만 함

이쁜 알바 = 말이라도 섞고싶어서 음식도 시키고 별지랄 다함

저런게 솔직해서 좋음 솔직히 당연히 여자 세워둬야 매출 쭉쭉 오르지 급식들 학교가서 하루종일 피시방눈나 얘기할텐데 ㅋㅋ

남녀 평등 구인공고 올려놔도 어차피 가면 여자뽑음ㅋㅋ 걍 헛걸음 안하게 저러게 알려주는게 나음.

나 급식땐 알바가아니라 싼곳 찾아다니고 그랫는데 요즘 급식들은 여자알바보고 다니냐 ㅋㅋ

글게..용돈두둑히받나봄

 

근데 진짜 알바보러 피시방 가는 사람들이 있긴함?

남초 접객업에 여자 쓰는건 매출을 위한거니까 어쩔 수 없음 ㅋㅋ

좋은 회사가 고학력자를 뽑는거랑 같은 내용인데 뭐 ㅋㅋ

돈이면 귀신도 부린다 잖아

롤첼린저면 대리하지 누가피방알바함 ㅋ

남자가 저 스펙이면 포폴 좀 써서 게임회사 지원하지 미쳤다고 피시방알바를 함 ㅋㅋㅋㅋ

피방은 남자가 더 많이간다 그래서 여자 뽑는게 매출이 더 잘나옴 아무리 알바얼굴 안본다해도 들어갔을때 예쁜여자가 인사해주는게 더 좋잖아?

pc방 여신들

남자는 거의 잘 나가는 유투버 스펙인데 ㅅㅂㅋㅋㅋ

카페 알바할 때도 존잘인 남자 뽑으니까 알바에서 존잘존예들 뽑는 마찬가지지

여자알바있으면 존나 거슬리는데

피방에 여자 보러가는 놈들 존나한심 50대들 존나 들이대던데 늙으면 그리될듯

진지하게 나 합격 될듯

난 오히려 여자 알바 이쁘면 ㅈㄴ 불편한데 게임 몰입안되고 거슬림 알바는 푸근한 동네형이 해야 게임이야기도 하고 사적인 얘기도 하고 그럼

인싸는 안그럼

특히 알바생도 게임좀 한 알바가 해야 신뢰성이 높음. Mmorpg 게임좀 해본 출신 알바생이면

피방에 여자 알바 보러 가는 애들 은근 있음 동가홍상이라고 예쁜 알바 뽑고 싶은 사장 마인드도 이해됨

 

겜방은 여알바가 매출에 영향을 주는 경우는 그닥 없다 군부대 앞이면 모를까 저건 그냥 사심이 가득 찬 케이스임 오히려 트롤짓 존나해서 다른 타임 알바들이 싫어함 가끔 애가 이쁘고 교대근무자가 껄떡대는 놈이면 그런거 없지만 지각 잦고 청소상태 불량에 금고나 진열상품 빵꾸질 자주하는 멍청한ㄴ이 앞뒤에 교대근무로 있으면 그거 뒤치닥도 일임. 하루이틀도 아니고 요즘은 시급도 비싸고 주휴수당때문에 롱타임이나 정근으로 근무돌리는 경우가 잘 없겠지만 3년전만해도 평일타임이면 일주일에 다섯번을 부딪혀야하는데 그게 졸 곤욕임. 여우짓에 뒤에서 정치질하는ㄴ 걸리면 진짜 존나 개짜증난다. 여자 알바는 옆어두고 서빙이나 시킬거 아니면 쓰는거 아님.

피시방 주인이 쓴 글 보니까 서빙 받을때 알바가 갖다주니까 알바 예쁘면 음식 시키는 애들 많고, 피시방 시간당 500원 이래서 어차피 음식팔아먹는게 돈 되는거라 예쁜 알바 쓸라고 하는거임. 물론 니 글 보니까 피방 알바 경험 얘기 같은데 너는 예쁜 알바가 서빙이나 다니고 시간떼워도 대우받을때 음식 만들고 청소하고 계산하고 등등 ㅈ같은 일 혼자 다해서 빡친건 이해된다만ㅋㅋ

도움됨 피시방에 여알바가 있는것만으로도 분위기 자체가 달라짐 윗 글 말대로 음식 팔아먹는것부터가 진짜 아무리 딱 10초보고 마는 사이라고 해도 오히려 그 거 때문에 더 도움되는거임 피시방 여자알바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남자가 껄떡대서 일 생길경우의 그런 리스크가 문제지

유튜브 안봤냐 면접을 공고 한번에 90명넘게 보러 오는데 이쁜애 + 일잘하는 애로 뽑지

 

저 PC방 사장 그냥 남자는 뽑기 싫은거네 롤 챌린저가 알바를 왜하냐 그 재능으로 롤 관련 직종 하면 되는데

걍 대리만 뛰어도 피방알바비랑 비교가 안되는데

낮기간대는 당연히 손님들 많이오니까 예쁜 누나 둘수록 매출이 올라가지 ㅋㅋ

전혀 pc방은 자리빨 가격빨 시설빨이 최고임

그 세 조건은 바로 근처에 잇는 피방 둘이면 당연히 같아지니까 당연히 차별되는게 직원이겟지?

이쁜여자 있는 피씨방 매출 좋은건 팩트임

남자가 저거 다 인증하고 ㅋㅋㅋ 면접보러 가면 개웃기겠내

다 인증해도 어차피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다 가능할려면 재능충 금수저가 현질 존나하면서 강제로 방구석 히키로 게임만해야되는데 ㅋㅋ

 

챌린저면 대리를 뛰지

피시방에서 어떤 사장이 굳이 남자뽑냐 생각해보면 나도 새벽 피방알바 했었는데 사장님이 너무 착해서 나 뽑아줬다 이건 내가 몇년전이라 그런거고 요즘은 새벽도 여자알바 뽑는추세임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인천사는데 이번년도에 새벽에 몇번 갔었는데 내 근처피방 새벽알바 둘다 여자였음 근데 나도 피방 가끔가는편이라 표본이 많진않음

새벽은 남자가 하는경우 많음 그시간대엔 굳이 여자를 쓸필요가 없음 ㅋㅋ

롤 챌린저가 pc방 알바를 왜 하냐 ㅋㅋㅋㅋ 그냥 여자만 구함 적든가

카페 알바도 잘생긴 남자 쓰면 매출이 확 는다

메이플 250렙에 전역증 보유자에서 전원탈락

저거 통과할정도면 피방알바안해도 돈잘벌지

 

미국은 저런식으로 채용공고내면 차별금지법인가 위반일텐데

반대면 제제먹음

 

지랄을 해라 여자 알바가 중요한게 아니고 라면 잘 끓이는 알바가 최고지

특히 피시방 운영한지 10년 지난 사장님이 끓여주는 라면은 ㅈㄴ 구수하고 얼큰함

근데 알바들은 라면별로 못끓임

사장은 웬만하면 pc방에 없고 밖에서 싸돌아다닌다

 

뭐 여자들이야 얼굴 많이 따지니까 카페는 그렇다 치고, 피방을 알바 얼굴보고 가는 병신이 어딨음?

피시방이야 워낙에 많고 수준 비슷비슷하면 이쁜 알바생 있는데로 가긴 하지 카페도 마친가지임 점포수가 많고 다 고만고만 하니까 잘생긴 알바 있으면 여자들도 거기로 몰려

그런 린저씨들 많음

알바외모 보고가는 새기들은 피방에 뭐하러 가는거임? 모니터 보느라 알바가 뭘하는지는 신경쓸일도 없을텐데ㅋㅋ

피방이야 말로 사양 내세우는건 거기서 거기라 알바차이 두는게 최고임

 

롤 챌린저가 피돌이를 왜하냐? 그 시간에 대리만 뛰어도 몇배는 더 벌겠는데

피방에 여자 보러간다는 ㅅㄲ는 게임하는 ㅅㄲ 아닌거 같은데 진성 게임충들은 무조건 화장실 청결상태, 피방 컴퓨터 견적, 쾌적한 정도 이게 우선순위지

진성 겜충이 피방을 왜 가냐 대부분 집에서만 하겠지

인싸들이나 친구들끼리 모여서 할 거 없을때 잠깐 피방 들러서 롤피파배그 두어시간 때리고 나가지 찐성 겜충은 집구석에서 스팀 붙잡고 있다

친구가 많은 겜충인가보지

 

근대 애들보면 여성만 채용하는데는 오히려 찝찝해서 꺼려진다더라

내 주변 편의점에 오전 오후타임 여자만 뽑는다고 한달 내내 올라와 있다가 안구해졌는지 남녀무관으로 바뀌었더라 지금도 올라와있음 남자들도 걍 거르는듯 ㅇㅇ

 

여자알바 보는 애들이 있구나... 모쏠들이 그러는거 맞제? 주문하고 음식 받을 때만 잠깐 볼텐데 모쏠들은 그게 좋다고 그 pc방 찾아가는거임? ㅋㅋㅋ 그렇게 좋다고 찾아가서 번호도 못 물어볼거 아냐 미친넘들 많나보네 ㅋㅋ

이야 pc방 남자알바 난이도 실화냐ㅋㅋ의대가는거보다 어려운거같은데?

근데 pc방은 ㄹㅇ 이쁜 여성분 뽑으면 장사 잘됨. 잼민들이 누나 볼려고 ㅈㄴ 옴

리니지 레벨 70 하나만 있어도 충분하겠네 ㅋㅋ

요즘은 PC까페 형태라 여자 알바 써야 주문량이 폭증한다. 요금은 얼마 안남고 다 먹을걸로 남기는 거지

롤 챌린저면 대리만 뛰어도 억대연봉을 번다ㅋㅋ

남자가 주고객이다 보니까 어차피 그곳이 그곳인 피시방에서 그나마 이쁜알바 있는곳이 매력적이니까 이건 어쩔수 없다 카페 장사도 존잘남 알바로 넣으면 매출올라감 여자들이 그쪽으로 가거든

 

나이 먹고 피시방 안가긴하지만 피시방 옛날에 죽돌이였을때 난 피시방 컴퓨터 사양이랑 화장실깨끗한지 음식 보고 갔었음 알바보고 가는건 한두번이지 자주가는곳은 피시방 성능 + 화장실 깨끗함 이게 제일 중요함 알바 얼굴보고 매출오를수도 있겠지만 피시방 매출에서 제일 중요한건 컴퓨터 사양과 쾌적함이다

ㄹㅇ 피시방 갈때 무조건 사양 보고갔는데

특히 게임돌들은 컴퓨터 사양이 구져서 게임한판 팅겼을때 금전적으로 손해볼수도 있고 롤승급전이나 그런중요한판에 지면 팅기기때문에 컴터 사양이 진짜 절대적으로 중요함

남자는 저거 통과해도 문제 아니냐? 저런놈을 어케 알바로 쓰냐 ㅋㅋㅋ

 

pc방 가는 이유가 친구들이랑 겜하거나 pc방 혜택 때문에 갓지 진짜 여자 얼굴보고 가는 놈이 있나?

나도 방금 그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진짜 피시방맨날가고 죽치고 있는 아저씨들 생각하면 여자 얼굴이 중요하긴할듯

있긴있는거 같긴 하더라

안그래도 키오스크로 시간 충전하는 시대인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음식 서빙말곤 볼일 없구만

난 가까운 곳 > 서비스 좋은 곳 > 시원한 곳(쾌적) ㅇㅇ 난 솔직히 여알바는 봤어도 예쁜 여알바 본 적이 없음 어두캄캄한데 검정 마스크까지 쓰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어차피 갈거 이쁜여자 보러 가는놈들도 있을 수 있지 글고 어차피 같은돈주고 쓸건데

 

근데 피시방 알바보고 가는 사람도 있냐??? 걍 가까운데 아무곳이나 들어가는거아냐? 매출에 영향이 갈 정돈가. 아 맨날가는 놈들은 또 아닌가?

2개 번갈아서 왔다갔다 하는데 난 음식보고 감 ㅋㅋ

 

라면 잘 끓이고 서비스 좋은 곳이 최고지 예쁜 누나 ㅇㅈㄹ하는데 차라리 여친 집 가서 겜을 하겠다 빙신들

물론 노인네 아저씨들 존나 많은 곳은 좀 꺼려지긴함 운빨겜 하다가 망치면 바로 난동 부릴거 같음

근데 아저씨노인네들 있는 pc방중 라면 잘끓이고 서비스 좋은곳은 잘 없음;;

라면은 못 끓여도 서비스는 괜찮다 가면 맨날 커피나 아이스티 공짜로 주더라

피시방은 겜하러가지 누가 알바 면상 보러감 ㄹㅇ 하수들이네

이쁜누나 있으면 컵라면 등 음식 매출 올라감 ㄹㅇ임

저게 다 해당되면 게이머를 하지 피방알바를 왜하냐 ㅋㅋㅋㅋ

진짜 pc방에 알바얼굴 보러가는거는 너무 자괴감드는거 아님? 못생긴거보다야 낫겠지만 뭔상관이야

남자가 저거 통과할정도면 겜으로만 돈 더잘벌겠네

피방알바녀 예쁘면 ㄹㅇ 손님들 더들어옴 내가 알바해봤는데 예쁜애오면 진짜 매출더나오더라

음식같은거도 일부러 더시킴

그딴걸 왜 하는거임..?

가만히 있어도 알바비 들어오는데 게임하는 놈들이 먹을거 존나게 시키면 참 좋아하겠다 ㅋㅋ

솔직히 여자알바가 있어야 뭐라도 사먹지 남자 알바 있는곳 가면 먹을거 안시킴 ㅋㅋㅋ

피씨방에서 피카츄돈까스시킨적있는데 알바가 스마일그려뒀었음

카페 남자알바 pc방 여자알바는 ㄹㅇ 국룰임 ㅋㅋㅋ

 

피방 음식 주문하면 여자들 개맛없게 만들고 남자들이 잘만듬 특히 배나온 아재가 ㄹㅇ 진국임

ㄹㅇ

ㅋㅋ 걍 롤챌린저만 해놔도 99.9%는 걸러지지

알바 이쁘거나 잘생기면 매출 오르는거 진짜 체감될정도임 ㅋㅋ 피시방이면 남자손님이 대부분이니까 어쩔수 없다고 봐야지

근데 겜방 알바 여자라고 찾아감? 요샌 계산할때도 얼굴 마주칠 일이 없던데 왜케 여자 알바에 환장하지

음식 시키면 갖다주잖아

아.. 그거 잠깐 볼려고?

겜방이 한두군데냐 이왕이면 가는거지

 

롤챌린저이면 대리로 먹고 살만하지 딴겜이면 몰라도

카페=잘생긴 남자알바생, 피씨방=예쁜 여자알바생->매출 떡상 진리임

여자 알바 구한다 하면 되는걸 굳이 저렇게 10차시험 ㅇㅈㄹ하면서 뇌절을 해버리네

5차에서 ㅈㅈ 5차는 노력으로 불가능

시급상담은 뭐냐 알바가 "1만원" 외치고 사장이 "젠장, 8천원으로 하자고" 하는거냐?

그냥 여성만 뽑음 한 줄이면 될 걸 재미도 없고 잉크낭비 지렸네

0명뽑을거면서 왜 뽑음?ㅋㅋ

너 구인구직 인해봤지

피시방을 일바보고 가는사람이 있다니 참..ㄹㅇㅋㅋ

20살까지 저거 다 할 수 있으면 금수전데 뭐하러 피시방을 가냐 ㅋㅋ

예쁜 여알바 있으면 피싸방 미어터지는 것도 사실이긴 한데 저게 뭐냐.

가까운데가는게 피시방이라 알바는크게상관없음

 

솔직히 피방 제일 싼데를 가지 이쁜 알바 있다고는 안가는데 ㅇㅇ;

그런 애들은 지들이 뭐 어떻게 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임? 어떤 의미로는 남자답긴하네

어짜피 시급 똑같은데 예쁜사람을 뽑지

진짜 이쁜알바 있는 피방을 가본적이 없겠지 오래전에 피시방 들어가는데 피방안에 남자들만 한가득 뭐야 하고 보니 피방 알바 여신급이더라...

왜 1차시험이 나머지 다합친것보다 어렵냐 ㅋㅋ

대놓고 특정성별만 뽑겠다고 공고하는건 불법임

pc방 이쁜알바 보고 가는건아닌데 있으면 좋긴하지ㅋ

pc방은 존예 카페는 존잘 뽑는건 국룰이다

인권위원회에 신고해야겠는걸?

 

pc방 갈때 알바보고 가는 사람도 있음? 난 그냥 대충 아무데나 가까운 곳 가는데

ㄹㅇ 그거 이쁜알바 앉힌다고 피시스펙이 좋아지나

학식 시절 대학가 피시방에서 1년 반 정도 일했었는데 알바 이쁘면 매출 오른다 ㅇㄱㄹㅇ

가까운곳에 선택지가 많으면 알바 이쁜데로 가고 알바이쁘면 메뉴도 안시킬거 시킴 ㅋㅋ

카페알바로 잘생긴 남자 알바 쓰는거랑 같은거임

 

1차 챌린저 ㅋㅋ 스트리머나 프로게이머를 하겠지

진지빨면 왼쪽 다 해당되면 지금당장 아프리카 시작하면 최저시급 3배 이상 벌듯

이 게임들의 내용을 다 알고있는 사장도 레전드다 진심 디아블로 정복자레벨도 알정도면 하루종일 게임만 하는놈인듯 공익삘남

난 피방에서 여자알바 얼굴을 본적이 없네 그러고보니까..

서울인데 우리집 주변은 새벽 빼면 다 여알바던데

1부터9차 통과한 애들이 전역증이 있겠냐고

성능충이라 저렴한곳 or 유료겜 시간차감 없는곳 가는데

성능좋은 컴을 사라

뭔소리임? 00명뽑는거면 걍 안뽑는다는거 아님?

뽑을때까지 올려둔다는뜻임

지랄마 롤 챌린저가 뭐가 아쉬워서 피방알바를 해

태어나자마자 게임만해도 저지랄못함

근데 솔직히 이쁜누나있으면 거기만감 초중고 다 똑같고 어른들도 같을듯ㅋㅋㅋ

피시방갈때 알바 외모 전혀 관심 없는데

저정도 스펙이면 스트리머를 하고있지 왜 쓰잘데기없는 알바를 쳐하고 있겠냐

10년전에 웃대에서 봄

피시방이 축구장만하냐? 알바를 00명이나 뽑네ㅋㅋㅋㅋㅋ

편의점 카페는 그나마 쥐똥만큼은 이해하겠는데 피방은 뭔 소용이냐 ㅋㅋ

롤챌린저면 딴거하지 피방알바를 왜 하냐

아 아깝다 공익이라 10차시험 탈락했네

 

피방여자알바중요함 존나 내가 자주다니던 피방에 가인닮은여자잇엇는데 하늘하늘한 스커트입고일햇음 키보드안댄다고 부르면 까치발들고 전선꼽앗다꼇다하는데 의자빼고 보고잇으면 행복해지고 그거 말하면 다들 돌아봄 근데 그 가인닮은애 관두고 다른 애 알바로오더니 2달뒤에 폐업햇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어디사냐 나랑 똑같은 경험했는데ㅋㅋ

 

ㅋㅋ 롤 챌린저면 챌린저 실력방송하거나 롤 대리뛰는게 돈 훨씬잘벌듯ㅋㅋ

롤챌린저가 최저시급알바한다는게 웃김 ㅋㅋㅋ 어리면 차라리 프로팀 연습생가겄다 ㅋㅋ

아니 근데 알바보러 왜감 도대체ㅋㅋㅋㅋㅋ살면서 그런적 한번도 없는데

아니 근데 피방가도 예쁜알바있으면 그냥 거기로 가게되잖아

집앞에 3~4곳 있는데 컴터 젤 좋은 곳으로 간다

 

일은 남자 알바가 잘하지만 예쁜 여자 알바는 사람이 많이와

상하차 뽑을때도 원래 저런식으로 남자를 뽑아야 되는데

어차피 피시방도 야간은 무조건 남자써

pc방은 모니터 크고 가까운데만 가는데

 

혹시라도 저거 다 통과될까바 9차에 애매한거 넣어놨네

블소를 아직도 언급해주네....압도적 감사

뭔데 00명이나 뽑냐

그러게 존나 큰곳인가

저 조건 만족하는 사람이면 차라리 인방을 하지

'멘세쯔'

면 접

1차 탈락 99.9% 이상

 

ㅅㅌㅊ 여자애면 인터넷방송 유튜브를하지 pc방알바를하냐?ㅋㅋ 인스타만해도 광고협찬들어와서 돈버는데

 

남자가 저거 계정 빌려서 가면 반응 궁금하네

pc방 손님으로는 남자가 더 많으니까 사장들이 무조건 예쁜 여직원들 뽑으려고 하더라

인권위에 고발해야겠네 남녀차별이다

1차통과 가능하면 그냥 프로게이머해서 돈 당기면됨 ㅋㅋㅋ

롤 챌린저면 피방 알바를 하겠냐

던파 에픽풀 + 신화 + 올11증 10캐릭인데 그냥 "합격"일려나?

4차시험만 통과가능하네 ㅠㅜ

근데 낮시간대에 예쁜 여알바있으면 매출 존나오름 ㅋㅋㅋㅋ

예쁜 알바 있다고 피시방 가는건 무슨 심리냐??? 어떤 삶을 살고 있는거지

PC방 알바 의식하면서 PC방 가는 놈이 있냐

근데 진짜 알바보고 피시가는 놈들이 있나? 그냥 가까운데 가지 않음?ㅋㅋ

 

여알바는 매출을 늘리지만 남알바는 비용을 감소시킨다. 즉, 여알바를 고용했으면 쓰레기는 사장이 버리세요. 대신 남알바를 고용했으면 린저씨 매출은 사장이 담당하세요

 

챌린저면 바로 2부든 1부든 중국이든 해외든 스카우트오는데 피방알바ㅋㅋ

카페는 존잘남 카운터 세워놓으면 손님 늘어나는거 ㄹㅇ이고 피씨방은 존예 세워놓으면 손님 늘어나는거 ㄹㅇ임

원숭이가 매출 더벌어주면 원숭이도 데려다쓸게 피씨방점주들임

원숭이있는 피시방은 ㄹㅇ 궁금하긴하네

다 되는데 1,6,7차 시험이 안되네 ㄲㅂ

잘빠진 여자알바보다 잘빠진 컴터성능이 더 많이 벌어다 주는데 피시방가서 알바생 뭐 얼마나 오래본다고

피시방을 왜 여자 알바 얼굴 보고 가는지 이해가 안간다

저건 영업전략이지 존예알바 한명만 있어도 장사 존나 잘될텐데 근데 남자알바는 뭔 게임실력으로 뽑냐 ㅋㅋ피시방알바는 청소잘하고 라면 잘끓이면 되는거 아니냐

피방가는데 뭔 알바와꾸보고가냐 가까우면 가는거지

커피숍에 커피 마시러 가는데 왜 잘생긴 알바가 하면 장사 더 잘되냐 걍 널리고 널린 피시방 커피숍있으면 잘생기고 이쁜 알바가 더 잘되는게 현실인데

메이플 던파가 저 정도인데 어케 군필

새벽조는 남자 뽑음 ㅇㅇ

피시방에 알바 예쁘다고 가는 찐따도 있구나

 

여알바 외모와 매출은 분명히 상관관계가 있다

카페 알바 얼굴반반한애들 뽑고 몸쓰는 알바 남자위주로 뽑듯이 자잘자잘한 알바는 득이 되는 쪽으로 뽑는게 효율적임

여자 알바 쓰는데 장사 안되면 여자쓰라고 협박해도 남자씀

요즘 ㄹㅇ 피방에 알바 여자밖에 없더라 그래야 매출이 오름

내가 사장이라도 여자뽑는데. 이쁜 여자에 뽑으면 매출 레알 올라감. 카페에서도 훈남뽑으면 매출 오르는거랑 똑같음 . 외모 = 돈임

저건 당연한거지 피방 예쁜알바, 카페 존잘알바 = 돈벌어다주는 티켓 그 자체

 

 

남자든 여자든 외모 좋으면 서비스직 알바는 무조건 우대임 슬프지만 현실이다

카페에 잘생긴 남자알바 뽑는 거랑 같은 이치. 돈이 되니까 그뿐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