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다크템플러상ㅋㅋㅋㅋㅋㅋㅋㅋ

아둔 토리다스

엔 타로 아둔!

마이 라이프 포 아우어

" 신경삭을 .. 잘라내야하네..! "

제라툴ㅋㅋ

꼭 친구 한명 만들어서 다크아콘 되렴!!

조용하고 내성적인게 웃음포인트네요

반장이 만들어서 하나하나 줫나보네

스팀다리미

암흑기사였네..

06년도도 아니고 16년도에 다크템플러상은 뭐냐

나는 샤쿠라스의 검이다

아둔께서 우리를 숨겨주시리다..

스타드립은 늙질않네 ㄹㅇ

먼진 모르지만 선생님이 멋지다

실제로 존재하는 상장.jpg

담임이 유쾌하네 ㅋㅋ

반장이 준거잖아

다크템플러는 능력이라도 있지

팩트) 진짜 다크템플러는 상도 못받았다

그냥 한 명 한 명한테 다 주는거일 듯 반장이 주는 걸로 보아

이런거 진짜 주는거였냐

반장한테 받은 상을 왜 가지고있냐...니가 반장보다 아래냐. 군대 내무 반장도 서열은 같은 병인데 아무리 재미라도 반장한테 받은상은 굴욕이지.

내무반장? 대체 연세가

 

나였음 스캔 뿌시고 반장 ㅆㅓㄹ어버림

다크템플러 추가요~

반장이 공중캐라 못썰었데

반장이 오버로드였네 ㅋㅋ

이겜 아직도 안망했나

반장 사이언스 베슬이네

 

어둠 속에서, 내가 왔노라. 나는 황혼의 은혜를 입었노라.

- Cadia stands

 

그래서 다크 템플러 둘이 모이면 다크 아칸이 되서 캐들 정신조종 하는 거구나

Adun, Toridas!

아둔 토리다스

내 목숨을 아이어에

아둔이 감춰주시리라

왔구나 "암흑기사"

저건 좀 부럽네 ㅋㅋㅋㅋ

엔 타로 제라툴!

포 아둔!

젤나가를 찾게

애초에 ㄹㅇ찐은 애들이 관심자체가 없어서 저런상도 못받는다

그래도 본인의 일은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하였구나

다크템플러 ㅋㅋㅋㅋ 하이템플러 갖고 와라

 

선생이 멕이네 ㅋㅋ

반장이 만든건데?

승인은 선생이 내주지않냐 상장용 종이 쓸려면?

그냥 반장이 뽑아달라고 하니까 대충 뽑아줬겠지

저거 상장용지 인터넷에서 사다가 일반 프린터로 출력하면 됨 그냥 연말 마지막 수업때 이벤트 비슷하게 한듯

 

우리는 어둠과 하나다

다크템플러인척 하는 클로킹 고스트

닉도 '고립'이네

 

이제 친구한명 더 사귀면 다크아칸 가능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마에스트롬!!!!

ㅋㅋㅋㅋㅋㅋㅋ

 

커세어상 받은 친구랑 사이좋았니?

아둔도리토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