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뱅드림 슉 슈슉 시발넘아

시발 담배 다떨어졌어..ㅅ..시발.슉.슈슉.ㅅ.시발

 

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벌람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슉. 슉 시. 시발럼. 아슉 슈슉 슉. 시벌람아. 슉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발럼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벌람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럼아 슉. 슈슉 슉. 슉 시. 시발럼. 아슉 슈슉 슉. 시벌람아. 슉슉. 슈슉 시. 시발럼아 슈슉. 슉 슉시. 시발럼아. 슉. 시발. 슈슉 슉. 시. 시발 슉. 럼아 슈슉. 시발.

 

 

 

방도리 할거같은 사람이네

휴 이사진 하나 건지려고 몇번을 찍었을까... 독서실에서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독서실이 아니고 화장실 아님?

어떤 화장실이 문이 뒤로있냐;; 독서실 안다녀본 티 존나게 내네 ㅋㅋㅋㅋ

금연해야되는이유

러브라이브인가 그거냐 이게...와...

독서실에서 그러고 싶냐

뱅드림 평균 체형수준 ㅋㅋ

 

러브라이브 이건 뭐 계속 나와서 그러는거냐? 아니면 이미 끝난 시리즈를 이 악물고 빠는거냐?

계속 나옴ㅋㅋ

2d아이돌은 그냥 그려내면되는데 안나오겠냐?

러브라이브 모 야메떼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엄마가 응원한다..

유쾌한척

어질어질하다

아니 진심 오야오야 나만 웋김???? 으킼ㅋㅋㅋㅋ

안양역 앞에 스터디카페 아닌가

화장실에서 별 지랄을 다하네

 

이거 트위터밈 이었나 어디 밈이었지 노잼이었는데

아니 진심 오야오야 나만 웋김???? 으킼ㅋㅋㅋㅋ

오늘 새벽에 격리병동에서 탈출함?

러브라이브 모 야메떼

저기가 어디냐? 독서실이냐?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민석아 엄마가 응원한다.

근육의 굴곡이라곤 찾아볼수없이 순수한 지방으로 이루어진 육체

방도리 할거같은 사람이네

????

 

 

페넬로페 크시 건담 슉 슈슉

슉 슈슉 슈슈슉 시시 발 슉 슉슉 크시발 슈슈슉 슉슉슈 슈슈슉크 시 슈슉슉 크시 발년아 슈슉 크 크시 슈슉 슉 슈슈슉 크시발 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