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길티기어 간바루 ㅋㅋㅋ

ps5 뭐 할만한 독점작 있나?

실제로 판매가 되고있긴 한거야? 실물 통 구경을 못했네

요즘은 예구 좀 널널하려나

역시 골판지의 나라

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아시는구나~!

길티기어를 위해 ps5를 사다니 바람직하군

역동적이네

일본 가정집은 진짜로 저렇게 다다미임?

일본인이 골판지에 일가견이 있긴하네

 

뭔가 sf장르에서 진짜 여친 생기니까 로봇여친 버리는내용 생각남

진짜 여친을 버려야지 꼴알못이네

ㄹㅇ

A.I. 비슷하네

조강지처 가족보다 ~ 썬연료가 좋더라~

서울의 중심 대학! 서경대학교~

나를 알아주는 대학? 오산대학~

친구는 오랜친구 죽마고우~ 국민연~료 썬연료~~~

조강지처가 좋더라 아니였음?

가족보다 썬연료가 좋네

가족보다 ㅅㅂ ㅋㅋ

 

패드까지 존나 그럴싸하게 만들어놨네ㅋㅋㅋ

DLight 예상 댓글 : 개추 ㅋㅋ

ps5사고 하는게 길티기어

플5없다가 산거냐 어님 선물받았단거냐

개똑같이 만들었네 진짜 ㅋㅋ

ㅋㅋ 찐플스를 쓰레기통에 버리는 반전뭐냐구 !!

아들이 골판지로만든 스위치 갖고노는거 보다가 진짜스위치 사와서 바꿔치기한 짤 생각난다

아들이 놀던거 라보잖아

모두 길티기어 해보지 않을래?

 

길티기어 일본에서 인기 많음?

길티기어 자체가 마이너 게임임 초보자는 시작하자마자 10분만에 던지 수 있다 존나 어려운 게임임. 내가 생각하기론 역대 게임중에 가장 어려운 게임 탑3에 들어간다(초보자는 입문 어렵다는 이야기)

이번 스트라이브는 존나 쉬워졌는데

 

저런식의 밈 엄청 많길래 난 ps5 한 500만원쯤 하는줄알았더니 50만원밖에 안하더만

그게아니고 물량이 안풀려서 그럼

기기가 있어야 사지 병신아

학생인가보지

50만원 아님 70만원임 디스크버전

오히려 너가 경제관념이 없는거 아닐까 사고싶다고 다사고 나이쳐먹을거 생각안하고 최소한의 재테크도 안하면서 풍족한줄 아는거 아니냐

 

15년전에 닌텐도로 했던거야

다다미는 라면국물 튀면 그냥 살아야함?

역동적이네 ㅋㅋ

골판지의 나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