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7

한국의 애니메이션 검열

속옷

 

 

한국의 애니메이션 검열

 

 

 

 

 

 

세이 : 어서오세요.

치나 : 매..매직 하나 주세요.

졸지에 ㅅ인용품 가게가 되어버림

건담 간접광고 걸린다고 진열한 건프라 모자이크 해버림

 

 

담배

 

 

 

문신

 

 

 

뻐큐

 

 

 

가슴골

 

 

 

속옷

 

 

 

수영복

 

 

 

진격의거인

 

 

 

노출

 

 

 

이거 귀멸[무삭제판]이라고 따로 나온건데 거기서도 블러처리함

 

 

 

마지막으로 이건 솜인형 잡아뜯는 장면인데 모자이크됨

 

 

 

헬조센 헬조센하지만, 그건 진짜 조선한테 실례가 되는 말이다. 조선은 세조 새끼가 왕위 찬탈하기 전까진 나름 정상적으로 굴러가던 국가였고. 무엇보다도 세종은 지나치게 강한 신권을 견제함과 동시에 백성의 소리를 듣고자 한글이라는 글자까지 만들었다. 세종이 생각하기에 정치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점은 백성이 이르고자 할 바가 있어도 제뜻을 펴지 못하고 결국엔 관료들에게 청탁하고 설설 기게되고, 관료들은 자기들 뜻에 맞지 않으면 백성의 소리를 외면하니 백성들이 왕에게 직소하도록 시스템을 만들고자 글자를 새로 만든 것이다.

 

조선시대에도 저런 선진적인 생각으로 나라를 굴렸는데, 지금 한국은 어떤 줄 아냐? 국회의원 새끼들만 봐도 답 나온다. 한국 인구 중에서 법조인이 차지하는 비율은 내가 알기로 2% 미만으로 알고 있다. 그런데 국회가 개원하면 그 의원들의 출신성분을 보면 법조인 출신이 16~20%나 된다. 그 외엔 뭐 되도 않는 운동권 출신이거나 무슨 학교 교수 이 지랄로 이루어져 있다. 지들도 눈치가 보이니까 비례대표니 뭐니 하는걸로 1~2명만 밑바닥 출신, 장애인 등 약자들을 채워 넣는다.

국회에는 정작 대한민국 국민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없다. 농부의 고충은 농부가 알고 있으며, 공장 노동자의 고충은 공장 노동자가 잘 알고 있다. 제 아무리 대가리에 먹물을 잔뜩 집어 넣어 책으로 그들의 실정을 접했다 하더라도, 그들의 실정과 고충은 절대로 이해할 수 없다. 우리 주변에 평범한 이웃들은 자기들의 요구조건이 정책에 관철되길 바란다면 국회의원 귀족님들 앞에 넙죽 엎드려서 빌고 빌어야 들어줄까 말까한 게 현실이다.

 

5000만명의 요구 조건을 고작 몇 백명의 금뺏지들이 지들의 이념과 사상을 주입해서 멋대로 조율하고 결정짓는게 진정한 민주주의인가? 의회가 국민을 대표하지 못하면 그 순간부터 민주주의란 이름을 붙히면 안 된다.

 

 

아니 말딸도 말 다리만지는거 그냥 잘라버려서 내용 이해안가서 뭔가 했었음.

모자이크 하니깐 더 저급해 보이네

진격거는 물건 있지도 않은데 좀 봐주지 ㅋㅋ

돈내고 이딴 검열된거 왜 봄?? ㅋㅋ

요즘은 키스하는 것도 모자이크하더라 80년대 만화책에 키스하면 그냥 검정으로 칠해놓는거랑 동일한듯

밀레니엄시대 한번찍고 조선시절로 회귀중이네 ㅋㅋ

옛날 엉덩국 만화에서 보던거 그대로네 ㅆㅂㅋㅋㅋㅋ

모자이크한게 더 자극적이네

걍 링크애니

이래서 걍 다른루트로 찾아본다 ㅋㅋ 한국정발 봐줄 이유가 없음

이넘의 나라는 도대체 어떤 인간을 목표로 하는 거냐? 중들도 이렇게는 안산다.

라프텔은 모자이크, 넷플릭스는 모자이크에 통편집에 ㅋㅋ

라프텔도 검열하는 버전은 통편집도 있더라 ㅋㅋㅋ 그나마 무삭제판은 그대로 나와서 다행이라면 다행

케이블채널도 검열 존나 심해졌네

 

하유쨩 커여운거봐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햅번 담배피는거 블러 처리된거 보고 벙찐적 있음

외국인들이 보면 얼마나 비웃을까

애니 퍼올거면 다 퍼오던가 이 플랫폼 저 플랫폼에 다 파편화돼있고 해당 분기 애니의 20%도 안됨

20%정도가 저지랄이면 끝장난거 아니냐

근데 가리는거 더 이상한데

나 사이코패스 영화관에서 볼땐 모자이크 없었는데

애니맥스가 망한 이유가 있었네

90년대보다 더하네 ㅅㅂㅋㅋ

저게 정상적인 컨텐츠냐?

ㄹㅇ 돈주고 보는 놈들도 결국 번역판 봄 ㅋㅋ 이게존나 웃긴거임 ㅋㅋ 돈내고 보는사람들이 오히려 사이트를 찾아서 영상보는중 ㅋㅋ

일본 검열 ㅈ같다한 나라가 지금은 일본을 검열함 ㅋㅋㅋ

진격의거인 ㅈㄴ어이없네 ㅋㅋㅋ

 

팩트)모자이크를 함으로써 더 야해지고 더 잔인해짐 ㄹㅇ

이래서 넷플 멀쩡히 돈내고 구독중인데도 일부러 공유사이트가서 봄 ㅋㅋ 거긴 블러 처리 안되어있거든 ㅋㅋ

웃긴게 모애니같은데 보면 블루레이본으로 떠온 영상 공유해서 화질도 더좋고 블러처리도 안되어있음 ㅋㅋ 공유사이트 영상이 넷플, 왓쳐영상보다 퀄이 더좋음 ㅋㅋ

넷플, 왓챠는 그냥 드라마 영화만 보고 애니보고싶으면 일부러 모애니같은곳 찾아가서 따로 검색해서봄 ㅋㅋ 레알 미쳐돌아가는나라

검열하는 짓거리가 나중에 지한테도 피해가 갈수 있다는 생각 자체를 못함 장발령 통금 같은게 옛날에 왜 생겼었는데 ㅉㅉ;

이 지랄하고 정식수입 애니를 보라고? ㅋㅋ 넷플릭스에 진격거 있길래 유명해서 함 봐봤더니 죄다 모자이크더라 ㅋㅋ

나 왓챠도 가입되어있음 왓챠도 모자이크아님?

왓챠가 오히려 모자이크 더 심하던데 왜 왓챠?

적어도 합법이용자들한테 본토방영 다음날 혹은 그 주내로 같은 퀄리티로 방영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돈내면서 호구짓까지 당하라고?? 90년대 공중파 애니수입 더빙하냐???더빙도안하면서 ㅋㅋ

여기가 21세기 자유민주국가 맞냐?

 

합법:돈내고 검열돼있고 업로드느림

왜씀?ㅋㅋ

TV로 안 봐서 몰랐는데 개 심하구나ㅋㅋㅋ 저거 보는 의미 있냐?

21세기가 되면 나는 국내 애니만화계도 더 진보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더욱 퇴보했다.

투니버스에서 란마 2/1, 카우보이 비밥, 정글은 맑음 뒤 흐림 보여줄 때가 절정이었을 줄이야.

괜히 그때가 전성기란게 아님

인권(인형의 권리)

인형뜯는건 왜 모자이크?

19세 등급 달아 놓고 칼 검열은 왜 함?

이러면 누가 정발사 ㅋㅋ

응모애니

쓰잘데기 없는 거에는 진심으로 검열하는게 참 지랄맞음

 

무삭제 블라는 대체뭐냐

???: 컷 삭제는 안할테니 저희가 알아서 편집은 하겠습니다

어쨋든 컷 삭제는 안했잖아

 

500원짜리 매직♡

모자이크가 인간의 상상력을 더 자극하는데

넷플릭스로 진격의거인보는데 남성형거인만 그부분 모자이크함

애니만이 아니라 만화도 저런다 한국에 살면서 정발본으로 보는게 ㅄ임 개ㅈ같이 마개조해놓고 정발본 ㅇㅈㄹ

이해불가를 넘어서 역겹네 ㅋㅋ

만화책은 더 심해 ㅜㅜ

누구보다 2D인권을 존중하는 나라

수입 안하는게 돈버는법 같은데?? 누가봐

이딴식으로 뭐만 하면 검열해대니까 ㅈ같아서 돈내고 애니 안 보지 ㅋㅋㅋ 합법적으로 보면 모자이크 떡칠된거 봐야 하는데 내돈 써가며 그딴거 보고 싶겠냐

돈주고 애니 만화보는놈들이 ㅄ인 이유 ㄹㅇ ㅋㅋ 걍 ㅂㅂ으로 보고 좋은거있으면 나중에 굿즈나 열심히 사는게 도와주는거지 ㅋㅋ

 

건담 광고하는 애니에서 건담 가리고,여캐 애니에서 여캐 가리면 뭐가 남는거냐?

건담 프라모델 애니에 건담이 나오는 게 어떻게 간접광고야

진격거는 모자이크때메 더 야릇해졌네

진격은 왜 원래 안 달려 있는뎈ㅋㅋㅋ

모자이크 + 일부 구간 삭제

그나마 모자이크로 끝나면 다행이지 장면을 통째로 들어내기도 함 ㅋㅋㅋㅋ

세상이 거꾸로 가고 있어 ... 민주화되고 표현의 자유가 생기기는 커녕 되려 군사정권 시절 같은 규제 규제 규제

이지랄 할거면 국산 애니만 방영하지 뭔 일본 애니를 방영하겠다고 꼴깝 떠는거? ㅋㅋㅋ

더 꼴리게 만드는것도 능력

 

이래서 넷플릭스로 애니 안본다. ㅅㅂ 진격거 고추 없는데 모자이크하고 웃긴건 항상하는것도 아님

그거 넷플이랑 라프텔이 먼저 수입해온 애니플러스나 애니맥스꺼 그대로 받아와서 그럼 ㅠ 결국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보는 것들은 다 모자이크라고 보면 됨

국가적으로 토렌트 사용을 장려하는 나라가 있다??

라프텔이나 애니맥스보고 뭐라하는 건 좀 애내 둘도 씹덕 맘은 알텐데 수입하고 인증받을 때 모자이크하라고 했을텐데 어쩌겠음

무삭제없는 무삭제판 ㅋㅋ

심지어 어떤 애니는 검열때문에 한 회차가 통으로 날아가거나 같은 회차에서도 일부 장면이 통편집 된 케이스도 있더라 ㅋㅋ 그 꼴 몇번 겪고나니 ㅈ같아서 돈주고 안 봄

저지랄 해놓고는 왜 사서 안보냐고 징징대는게 코미디다 그냥 ㅋㅋ 누가 ott편한거 모르냐고 ㅋㅋ

 

만화는 누가봐도 만화인거 앎 현실감 상실한 소수는 가정교육이 븅신인 집안임 오히려 드라마 스포츠가 더큰 악영한끼침 반칙과 폭력적인 행동을 해도 스타로 추앙받음 드라마는 현실과 유사성이 굉장히강한 미디어에 속함

아니 막짤은 모자이크해서 더 무서워보이잖아

진격의 거인은 없는데 왜 모자이크했냐 하니까 더 이상하게 보이잖아 ㅋㅋ

이러니 번역을 안볼수가 없음ㅋㅋ 박사장 최고~

무삭제의 삭제 ㅋㅋㅋㅋㅋ

 

애니맥스... 저렇게 모자이크 처리해도 열받는데 저거보다 더 심한건 아예 잘라버리는 것도 있다는것 예전에 코노스바 1기 서큐버스 자기 몸 더듬는 장면(대충 4~5초정도)은 아예 잘라버리는 거보고 애니맥스판권쪽은 평이 좋아도 보기가 꺼려짐

예전보다 규제가 아주 심하다 19금 달아도 뭐 ㅋㅋㅋ

애니플러스는 왠만해선 VOD는 검열풀어줌. 애니맥스가 ㅄ 같은 거임

영화도 마찬가지여서 80년대 영화 보는데 애기 기저귀 갈아주는 장면도 블러 처리해놨더라. 그러니 IP티비를 점점 안보게 됨.

라프텔에서 보니까 카구야는 하야사카도 검열하던데 하야사카가 그렇게 야한 캐릭터였어?

저럴거면 첫 짤에 19마크는 왜 넣은거냐

유교

아직도 칼 쇠빠따로 바꿔 나옴? 원피스 초창기땐 그랬는데

요즘은 칼 자체를 블러처리해서 뿌옇게 나옴

 

한국이 만화같은 매체는 되게 홀대함. 정작 제일 추잡한 짓 많이 일어나는 연예계는 예술같은거라 생각하고 우대하고. 그이 범죄자들이 티비에 많이 나오는거 같다

19금 붙이고 수정 검열하는건 ㄹㅇ 이해가 안됨 진짜 짜증남

방송심의는 요즘 갈수록 세졌기 때문에, TV판에선 검열한 버전 틀어줘도 근데 VOD에서도 저러면 안돼지.

투니에서 괴짜가족하던시절에 법규 모자이크 없던거 생각나네 팝팀처럼 대놓고 크게 그린건 아니지만

애니랑 방송은 '어멋! 애들이 볼 수도 잇자너!!' 하면서 15,19금 때려도 거기다가 또 검열하는 느낌임 .진짜 병.신같긴한데. 어렸을 때 투니버스에서 미도리였나? 애니에서 첫화 방송 때 가슴 대놓고 나와서 할 말이 없다 ㅋㅋ

 

넷플릭스에 올라오는거 죄다 저런거라 개짜증남.

애니는 제목 위에 n없으면 그냥 안봄

넷플릭스 애니도 다 짤라놨더만ㅋㅋ 음? 전에 컴터로 볼땐 있었는데 뭐지 싶었는데 검열쓰ㅋㅋ

넷플릭스가 ㅄ같은게, 애니플러스는 VOD에선 검열 풀어놓는단 말이야. 근데 방송심의에 안 걸리려고 검열한 TV판 가져옴.

수영복 ㅅㅂ 티비 드라마 영화에선 여배우들 벗은거 보여주면서 별 병.신 같은 검열

영화도 담배장면은 다 모자이크 처리 하더라

군함도에서 남자 엉덩이 존나 많이 나오는데 모자이크 안하지

아니 시바 여자가 남자 목욕탕 들어가는데 모자이크 하나 안한건 공중파 그대로 쳐내고 저런검 검열함 병신 검열 진짜

영화도 검열 존나 심해짐. 외화도 욕하는거 묵음처리되고 최근에 살인의 추억보니까 송강호가 부인 만지는것도 편집했더라

애니는 애들거라는 인식이 있어서 더 검열이 빡센가

칠대죄 넷플릭스 vod는 검열 안풀어주던데

 

이래놓고서 정품 보자 ㅇㅈㄹ ㅋㅋ 당장 만화나 소설부터 번역 개판에 애니는 모자이크 떡칠인데 정품 ㅇㅈㄹ

애니플러스랑 애니맥스 얘네들이 직수입해서 공급하는방식임. 넷플 왓챠 이런데에선 그냥 저영상 받아다가 그대로 업로드한거라 다똑같이 블러되어있음..

속옷, 수영복은 대체 모자이크 왜 하는거냐 ㅋㅋ

건담은 애초에 광고하려고 만든 애니메이션인데 저걸 잘라버리네 ㅋㅋㅋ

TV 본 방영만 저 지랄하는것도 아니고 스트리밍 사이트로 넘어와도 똑같음ㅋㅋ 돈내고 모자이크 봐야됨 씨발 ㅋㅋ

나 건전한 소비자고 만화책도 서점에서 사서보고 넷플릭스,왓챠도 결제해서 쓰고 유튜브 프리미엄도 쓰고있는데 진짜 강제로 쓸 수 밖에 없게 유도하는구나 ㅋㅋ 나 10기가 인터넷 쓰는김에 확 처음으로 토렌트 써봐? 돈내면서 검열되는거 봐야하나

이렇게까지해서 더빙해서 팔아먹어야함? 누가 돈주고보냐

진격거는 블러없는거 볼때는 별생각없었는데 아무것도 없는 고간에다가 블러처리한거때문에 개변태만화됨ㅋㅋ

넷플릭스에서 바로 가져오는건 모자이크없는데 따로 한국 수입사 통해서 들어오는건 모자이크 있음 소비자 입장에선 내수기업들 다 망하길 기원해야하는 존나 신기한 나라임 ㅋㅋ

ㄹㅇ 애니맥스같은데가 차라리 수입이라도 안해왔으면 넷플같은데서 걍 시간걸리더라도 지들이 직접 수입하고 번역했을텐데 ㅈ같긴함

웃긴게 SF영화는 잔인한장면좀있어도 15세딱지붙이고 많이나오던데 ㄹㅇ 웃기긴함 이러니 걍 다운받아서보지

건담만화에서 건담을 모자이크하면 어떡하냐 ㅋㅋ

 

 

 

말레이시아 진격의 거인 검열 수준

거인들 팬티 입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나라도 검열하는데 더 야해보임 1번째 사진. 전퇴의거인. 진격의거인(시조능력 보유). 2번째 사진. 갑옷거인 3번째 사진. 초대형거인 4번째 사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