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시위대상 빼먹어서 던파로 착각함 ㅋㅋㅋ

 

 

그리고 던파로 합성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냐 근데? 그냥 딴겜하면되는거아님?

강정호!! 대답해!!

마영전가면 버스무료로 해준다는다는거네

던) 버스 고맙다ㅋㅋㅋㅋㅋㅋ 보상 잘먹는다~~

넥슨겜 한다 = 능지증명

아니 근데 게임에 이렇게까지 버스 대절까지 하면서 하는 이유가 있음? 게임이 인생임? 꼬우면 접으면 되는거 아님? 진짜 다른거 할거 많고 특히 넥슨게임은 개ㅆ쓰레기들이라 제발 우리겜 하지말아주세요 이러는데

던첩에 먹혔나보네 ㅋㅋㅋ 이게 창조 경제?

 

마영전은 왜 보낸거임? 거기도 뭐 주작같은거 떳음?

한국서버 ㅈ까고 북미대만중국이랑만 소통하니까 빡쳐서 보냄 최근엔 유저를 따라다니면서 짖는 개로 비유한 투표도 해서 ㅈ같음이 정점 찍었었다고함

 

일단 던파로 관심이라도 끌면 우리한테 나쁠거없음 ㅋㅋ 던파 또ㅠ먼일임?아 망전이래 망전?일케라도ㅠ관심 받아야지 ㅋㅋ

ㄹㅇ 이렇게라도 회자된게 오히려 이득임 총대님들 고생했어!

돈1원도 안쓰고 버스를 보낸 ^던^ 1승

무료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정호 빨리 피드백 달라고 ㅋㅋㅋㅋ

앞쪽에 망전 써있지 않음?

이거 던파 패치해주냐?ㅋㅋㅋㅋ

정호야 워로드 상향해

노이즈마케팅이지 ㄹㅇ

총대새기 던이었네 ㅋㅋㅋ

이럴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 광역스플뎀임

강정호 화들짝 ㅋㅋㅋ

망전 할바에야 스카이림 하지 ㅋㅋㅋ

버스 무료 나눔하는김에 메이플도 "해줘"

마영전가면 버스무료로 해준다는다는거네

K-게임이 거기서 거기라는 증거 ㅋㅋㅋ

하필 게임 이름을 버스 정면에다 프린팅 해서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