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주행중 갑자기 뚝 부러짐

1억8천짜리 차가 왜이러냐고 고객센터에 따짐

고객센터는 고객과실이라고하며

부품값 150만원 요구

 

 

저거 백개 모으면 bmw 한대 살 수 있는거냐..?

아니 근데 뭔가이상한데ㅋㅋ 가만히있다 부러졌단거도이상한데 거기에 저게 150이라는건 더이상함

저게 그냥 부서진다고? 아반떼도 안그러겠다

아반떼는 그럼 내차가 그랬음..

강력본드 1500원

보험이력 : 자차 150 무사고

다른데가서 돈 십만원만 줘도 서로 해줄라고 할듯 ㅎㅎ물론 정품은 아니겟지만...

순간접착제 쬐금 뭍혀서 붙이면 폐차할때까지 탄다

카본으로 만들었어도 150은 안나오겠네

 

앗세이로 나오는거라.. 나도 부러졌는데 그냥 탐 ㄷㄷ

본드로 붙이면 안됨?

폰거치대 때문에 떨어져서 그냥 거치대 위치를 바꿈

백오십은 진짜 에바 아니냐

15만원도 비싸보인다

강력본드 값이 150만원?

150 ㅋㅋㅋㅋ 금으로 만들었냐 저돈이면 차라리 알루미늄 깎아서 붙이겠다

 

150만원? 그냥 3천원짜리 순간접착제로 붙이자

플라스틱 부품 같이 생겼는데 저게 뭐 어떻게 하면 150만원이냐

차사는거부터 호구다 나처럼 직접 조립해서 타라

여자가 힐 벗고 발을 들이 밀다가 뿍 부러짐

 

사설 알아봐라. 부품 보유하고 있을거다. 저기 많이 부러져서 ㅋㅋ

차는 일제지

본격 1억 8천있으면 포르셰 사고 싶어지는 글

잘 몰라서 그런데 왜 저거 하나 가는데 150이냐? 이유 좀 얘기해줘봐 알루미늄으로 되있어도 그렇지 공임비가 얼마길래 150이나 부르는거냐?

2억에 150이면 2천짜리 모닝 수리비가 15만원 나온건데 빡돌듯 ㅋㅋ 5만원불러도 기분 ㅈ같을거같은데 - dc App

1억8천주고 산 고객한테 고객님 과실입니다 ㅋㅋㅋㅋㅋ ㅅㅂ 나같으면 돌아버릴듯

BMW는 550i, M5, M8만 끌리는데 정상이냐?

ㅇㅇ

 

구라아님? 내차는 7시리즈 싸구려 차지만 서비스 존나 씹오지는데 와이퍼 작동안해서 갔는데 레인센서 망가졌다고 묻지도 않고 무료로 고쳐주던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대기하는곳분위기도 좋고 워셔액에 전화번호 박는거랑 뭐 이것저것 한가득 존나 챙겨주던뎈ㅋㅋ 왤케 다르냐

수입사마다 다름

이상한데.... 버튼 도료 부풀어오른 것도 앗세이 통으로 갈아주던게 bmw인데...

나두 bmw 타고 있지만 어쩌다가 이미지가 이래되었는지

독일 아우디때도 그렇고 하는짓 보면 아시아같음

과실문제는 둘째치고 저게 150만원이라는게 이해가 안되네

bmw를 1억 넘게 왜주냐; 7 시리즈 이상 사는 새끼는 뇌가 이상한놈들;

bmw타는 새끼들 기본 마인드가 마 차는 펀드라이빙 아니겠냐? 이거라 진짜 차를 개ㅈ같이 몰아 ㅅㅂ 5시리즈 3시리즈 도로에서 보기만해도 무섭다

bmw는 디자인부터 병신 1억8천으로 bmw산 주인질못

1.8억이면 7시리즈인가; 걍 그정도 끌 돈있으면 포르쉐 타는게 진리임

걍 s클 사는데 저거 살바에야는 ㅋㅋ

독3사 사는ㅅㄲ들이 병신

 

근데 애초에 비엠은 5,3시리즈말곤 타는게 병신같음

도요타 미만잡

카이엔 사지 저돈주고 bmw산 차주가 잘못

비엠 미국에선 완전 양카 취급임 ㅋㅋㅋ

1억8천이면 BMW를 사지말고 벤츠를사지 ㅋㅋ BMW 양카이미지 쓴지 오래되지않았냐?? 10명중에 7~8명은 운전자 내리는거보면 문신까오충이던데 ㅋㅋ

bmw 7시리즈 보면 드는 생각이 그돈씨 s클인데 왜 저딴걸사지? 이거임ㅋㅋ

록타이트 발라라 걍 ㅇㅇ.. 오처넌이면 되겟구만 ㅋ

센터에서 접착제로붙이면 150만원버네 개꿀

밥알로 붙여서 잘 굳히면 감쪽같음 집에 밥있으면 밥알붙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