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6

 

 

토요일날 KFC 켄터키 업그레이비버거 박스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햄버거랑 치킨 전부다 먹고 마지막으로 감자튀김먹다가 어금니에 엄청난 충격이 느껴짐

뱉고 보니 돌이엇음

원래 한 조각이엇던거 같은데 반으로 갈라질 정도로 쎄게 씹음

바로 KFC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넣음

일있어서 전화 못받앗더니 문자로 답변옴

담당자가 그냥 감자가 변해서 생긴 black spot(블랫스팟)이라고만 함

순간 블랙컨슈머 취급당한 기분이엇음

사진 보내고 내 의견 보낸다음 대충 일단알겠다하고 바로 식약처에 민원 넣엇음

민원 넣고 나니까

kfc에서 이물질 보관중이면 찾아와서 얘기 듣겠다 하는 문자가 옴

이미 식약처에 민원 넣엇으니 그냥 씹엇음

이렇게 토요일 지남

 

바로 다음 날 일요일에 일어나보니 담당자한테 black spot 클레임 고객응대 포스터랑 뭐라 변명하는 문자가 와 있엇음

문자 읽으면서 물마셨는데 어제 돌씹은쪽 어금니가 아픔

바로 인터넷에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 검색해서 찾아갈 준비함

치과 갈 준비하면서 문자온거 잘 생각해보니

애초에 난 black spot으로 클레임 건것도 아니고 감자튀김에서 돌나왔다고 민원 넣은건데

왜 black spot 클레임 대응을 한건지 이해가 안됨

다시금 블랙컨슈머 취급당한 기분이엇음

 

일단 어제 돌씹은 어금니에 통증이 있어서 치과 가는 중이고 민원 넣엇으니까 찾아올 필요없다고 문자 남기고 상대방에서 네, 알겠습니다 하고 끝남

치과에서 검사 받은 결과 육안이나 사진상으론 부서진곳이나 크랙이 안보인다. 아마 단단한걸 씹어서 치아진탕이 온거다. 약처방해줄테니 일단 약먹어보고 그래도 계속 아프면 치아에 미세하게 금간거다.

그땐 신경치료 받아야된다 결론남

이렇게 일요일 지나고 월요일에 kfc 고객센터에서 전화옴 대충 치아상태는 어떻냐고 물어볼려고 전화한거였음

치아진탕이라고 약간의 고통만 있다고 답함

1년에 한 두번 정도 감자랑 감자끼리 비벼지면서 작은 돌이 함유되는 경우가 있다고 이물질 보관중이면 저희가 회수해가서 확인해보겠다 함

위에서 말했듯이 이미 민원 넣어서 회수할 필요없다고 하고 끊음

이렇게 KFC랑은 끝남

 

근데 다음 날 7월 6일,오늘 식약처 문의한거에 대해 구청에서 전화가 옴

자기들이 사진으로 봤을땐 탄화물(음식물이 탄거)로 보인다.

회수해가도 성분 검사에 어려움이 있다. 매장가서 위생검사는 실시 할 수있다.

이렇게 말하면서 이물질 회수안하겠다는 뉘양스를 풍김

이상한 대응에 화가 남

돌이 나왔는데 이게 위생검사로 되는거냐 일단 회수는 해가라 말함

그랬더니 구청까지 올 수 있겠냐고 되물어봄

구청까지 가야되냐고 다시금 물엇음

그러니까 상사랑 대충 상의하더니 오늘 오후에 집으로 찾아오겠다함

이렇게 통화 끝남

 

계속 이물질에 대해서 탄화물,black spot이라고만 하니까

내가 잘못 안건가 생각하고 봉투에 보관중이던 이물질 꺼내서 동영상찍고 실험해봄

서로 비벼보고 돌에도 긁어보고 별짓 다해도 돌임

누가봐도 돌임

탄화물 같다고 한게 자꾸만 머릿속에 아른거려서 다시 구청에 전화함

동영상 찍엇다.

돌에도 긁어보고 했는데 돌이 맞다.

동영상 보내주겠다. 하니까

오늘 회수하면 자기들도 안다고 해서

아니 그쪽 좀 못믿겠다

탄화물이라고만 하는데 내가 어떻게 믿겠냐

탄화물인거 같다고 했지 탄화물이라곤 안했다면서 한숨? 쉼

그래서 그냥 알겠다고 하고 끊엇음

 

크게 일 벌리고 싶진않은데

kfc고 구청이고 블랙컨슈머 대하듯하니까 진짜 화나서 이렇게 글씀

두서 없는 글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ps.동영상 길게 찍은것도 있는데 용량때문에 짧은거 올림

ps2.보상에 대해선 kfc에서 아무런 말도 없엇음

ps3.구청에서 회수해가면 후기글씀


3줄 요약

1.kfc 감자튀김에서 돌나옴

2.kfc에서 블랙컨슈머 같은 취급받아서 식약처에 민원 넣음

3.식약처 민원넣엇는데 구청에서 은근히 덮을려고 함

 

https://gall.dcinside.com/chicken/1175844

 

 

키 178cm 몸무게 90대 후반 남자입니다.

저도 제가 살찐거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도 없구요.

뭐 바라고 글썼다 하시는데 보상같은건 애초에 바라지도 않고 저도, kfc 쪽에서도 말조차 꺼낸적 없습니다.

그냥 이상한 대응에 화난겁니다.

통화내역은 전부 자동 녹음 된 상태구요 글에 쓴 내용들은 비약없는 사실입니다.

한숨?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그 당시 화가 나있던 상태라 그렇게 느껴졌던거 같구요.

vpn쓰고 글쓴건에 대해서는

제일먼저 실베글과 동일한 내용을 야갤에 올렸는데 ㅇㄹ물로 ip 차단되서 어쩔 수 없이 쓴겁니다.

그리고 분신술 한 적 없습니다.


+++추가

보상 받으려고 한거냐 그지새끼냐>>>>>

보상 달라고 한 적 없고 달라고 하지도 않을 겁니다.

그저 화가 났을 뿐입니다. 제 성격이 더러웠을 뿐이죠

가서 제보를 해야지 니가 뭔데 공무원을 오라마라 하냐 >>>> 애초에 제가 먼저 민원 넣어서 구청에서 연락이 온겁니다.

구청 공무원 분들에게 제가 집까지 찾아오라고 했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그런적 없습니다.

제가 일단 회수는 하세요라고 하니까

구청으로 오실수 있겠냐고 상대 공무원분이 먼저 말씀하셔서

그냥 구청까지 가야 하나요 라고 물어봤을 뿐이구요

구청까지 가야 하는거면 갈 생각이엇습니다.

제가 구청까지 가야하냐고 물어보니 상사분이랑 얘기 좀 하더니 집까지 온다고 하셨구요.

더 이상 일 크게 벌리고 싶지 않으니 이쯤해서 아무말도 안하고 사라지겠습니다.

 

++사진 추가

식약처에 민원 넣을때 회수 해서 확인해보라고 했엇구요 전 당연히 회수 해가는 줄 알앗습니다.

 

+++ 치과 내역 사진추가

얘는 어떻거든 껀수만들어볼라고 치아진탕이니 신경치료니 일어나지 않은 미래 손상까지 만들어서 개추하게 블랙컨슈머짓 해서 리플서 존나게 까이는거고07.06 19:45ㅇㅇ(91.245)

치아진탕,신경치료 전부 다 일절의 비약없이 치과에서 의사 선생님이 하신 말씀 그대로 쓴거구요.

애초에 건수를 잡을거였으면 진단서도 떼고 치료계획서도 떼고 kfc 찾아가서 드러 누웠습니다

치과에서 x-ray 찍고 육안으로 봐도 문제없다해서 약만타고 개인적인일 봤구요.

 

https://gall.dcinside.com/baseball_new10/4994888

 

블랙스팟이면 딴딴한게 아니라 그냥 변색인데 블랙스팟이 아니잖아 최소 이물질 or 조리과정 탄화로인해 뭉쳐서 딴딴하게된건데 대응방법이 잘못되었다고 할수있음.

돌 잘못 씹어서 치아 파절되면 씨발 치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한동안 kfc 걸러야겠네

글정리해서 기자들한테 보내 ㄱㄱㄱㄱ 디시같은데 글 싸지말고

ㄹㅇ이런거 디시같은데 올리는것보다 그냥 언론사에 다 돌리는게 훨씬나음

근데 그거 식약처 신고하고 구청에서 조사나와도 걍 흐지부지 지나감 나 과자에 곰팡이 있어시 신고 해서 구청에서 수거해갔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문서하나 우편으로 날라오더니 그게 끝이더라 kfc도 식약처 신고해봤자 별거없단거 아니까 저런식으로 나온듯

구청에서 회수해가고 검사결과 이상없을 통보 작성자 증거물 돌려달라고하자 검사할때 전부 소모했다고해서 못준다는답변받음 KFC 싱글벙글 라는 헬피엔딩 예상한다

감자가 어떻게해야 돌처럼 딱딱해지냐 ㅋㅋㅋ진짜 상식을 뛰어넘는 답변

이야 kfc 대응 여전하네 ㅋㅋ

쓰레기같은 정크푸드 사먹은 구매자 잘못 저거 알바들 만들때 존나 더러운데 인터넷 찾아보면 수두룩하게 나온다 ㅋㅋ

구청 국민권익위에 소극민원으로 조사해달라고 민원 넣으면 다음날 바로 전화와서 손발이 되도록 민원 취하해달라고 빌더라 ㅋㅋㅋㅋ

아 ㅅㅂ 이빨 깨져서 아는데 진짜 ㅈ같음

참교육가즈아 ㅋㅋㅋ 테이블에 비비는 소리만 들어도 돌인데 ㅋㅋㅋㅋ

덜그덕 거리는게 누가봐도 돌이나 그에 준하는 단단한 이물질인데 저걸 블랙스팟이라고 해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