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8

 

둘 다 존나 정직하고 승부 깔끔하네 ㅋㅋㅋㅋ

명승부 ㅇㅈ

열등감 안느끼면서 자랑스럽게 말하는걸 보니 금수저일 가능성이 높다,..

멋진. 일기토 였다.

훈훈한 엔딩뭐냐

그럼 비긴걸로 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컨셉아니고 ㄹㅇ임??? ㅅㅂ 애미억장 와르르

한 명은 고려대 대학원생, 한 명은 카이스트 연구원이다.

일 안하고 게임해도 될 정도로 뭔가 있다는 뜻이잖아 씨발 것

그래도 중국게임에 인생과 돈 쑤셔박는 롤깨보단 낫지않을까?

게임 추천 잘해주게 생겼네

아니 이런게 진짜일리가없지 다 컨셉임 저거

벌써 짤 노화됨?

자강두천은 못참지 ㅋㅋㅋㅋ

 

상식적으로 30살 백수가 어딧냐 ㅋㅋㅋ 구라를 칠꺼면 좀 현실적으로 쳐라 현실하고 비슷하게 구라를 쳐야 재밋지

있는데 씨발아

씨발련이 글 삭제해라

엣. 이게 3년후의 나?

게임 510개 가지고 ㅋㅋㅋㅋ

간지나네

근디 200시간으로 비비는건 좀 어이없네

저정도면 중갤 상위 1프론데 저나이 백수에 삶이 유지된다? 금수저임이 분명

200시간가지고 비비네 ㅎㅈ련 ㅋㅋ

이런거 보통 기만임

 

팩트 저새키둘다 직장인이고 일욜날 쉬는중에 중갤와서 기만하는거다 이글을보는 중붕이들이 오히려 백수다

백수가 일요일아침 7시에 일어난다? 말도안됨 ㄹㅇ

팩트 = 일요일 아침 7시에 일어나는게 아니라 7시까지 안자는거다.

밤샜을수도있잖아? ㅋㅋㅋ

역시 게임하는 사람들은 보통 교양이 높습니다

저런 색기들 보면 씹기만임 금수저라서 시간남아도는 새기들이 대다수

초딩싸움임?ㅋㅋㅋㅋㅋㅋ 아니 유딩때 저랬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 좋아하면 저럴 수도 있는거 아닌가? 오히려 사회 눈치 때문에 의무감에 짓눌려 살고 행복을 잃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음. 요즘같은 개인주의 시대에 진정한 행복이 저런거지 ㅇㅇ

금수저 아닌 이상 자기 밥벌이는 할 수 있는게 맞는거 아닐가

게임, 인터넷속에선 아무것도 아닌 ㅅㄲ들이 현실만 기어나가면 깝치는거 ㅈㄴ ㅍ고 싶음

ㅋㅋㅋㅋ ㄹㅇ 게임에서 브실골플 새끼들이 지 주제도 모르고 현실에서 나대는거 보면 줘ㅍ고 싶음

 

닌스퍼거 플베충 엑천지들 서로 치고받는거보다 저거보는게 더 훈훈함 

그래도 날조하는것보단 클린하네

중갤만담

근데 서로의 강점을 인정해줄고 알고 훈훈하네 ㅋㅋㅋㅋ

강점이 대체 어딨냐 ㅋㅋ

 

저런놈들이 실제론 번듯한 직장다니면서 멀쩡하게 살던데

ㄹㅇ저런거 다 컨셉이던데

기만이지

ㄹㅇ

귀여운데

뭔데 색이 이지랄로 바랬냐

블루라이트 필터 킨듯

저런 분들이 중갤을 떠받치는 기둥이지

집이 잘 산다는거잖아 부럽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 좀 숙이고 다녀 병신 새끼들아

벼는 의식을 가진 생명체가 아니다 그러므로 벼가 고개를 숙이는건 겸손해서도 아니다 그냥 중력때문에 숙여지는거다

그럼 중력은 겸손한가?

7퍼센트 modest 죄송합니다

이건 마지막에서 눈물이 나오네ㅋㅋㅋㅋ

양가 부모님 패배 ㅋㅋㅋㅋㅋㅋ

"상처뿐인 승리"

제일 오래잡은게 200시간은 적은거 아니냐 대전게임 시간 금방 갈텐데

이 양반아 너 몇살이야 애비가 누구야

말만 저러고 직장 잘 다니고있겠지

멋있네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MZ세대 백수 중붕게이들ㅋㅋㅋ

엔딩 훈훈하네요

ㅇㅅ마냥 패드립 개ㅈ지랄 안했다는 점에서 나름 교양있는 편이고 의외로 현실에선 잘나갈 가능성이 높다

사회구성원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겠구만 << 이거만 팩트

자기 객관화 안되고 인성ㅆ창난 중갤평균을 아득히 넘어섰네

보통 이런 댓글 다는 사람들은 90퍼이상이 현실에서 잘나가는 기만충이다

둘 다 멀쩡한 직장을 가지고 있거나 대학생이다

중갤에서 자기가 백수임을 자랑하듯 말하는 사람중 95퍼센트가 기만자이다

저거 다 기만임 ㄹㅇ

어떻게 28살이나 먹고 모솔ㅇㄷ일수있냐?

댓글지워줄래?

실성 오열

어디살아?

야 이양반아 너몇살이야 애비가누구야

훈훈하내

둘다 패배

보석상이 손해

뭔가 두렵다 저 미래가

근데 상식적으로 둘다 저나이는 아니겠지

상식적인 나인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