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드웨이 존슨의 신작 스카이스크래퍼 포스터가 공개됨

그러자, 이과생들이 의문을 품기 시작

 

배우 프로필을 검색해 키를 찾아내고,

 

건물과 고가사다리 사이의 거리를 추정함

 

이걸 바탕으로 낙하속도에 관한 계산을 시작.

고가 사다리의 구조상 도움닫기는 불가능하다는 전제를 깔고 제자리 멀리뛰기로 계산함.

 

저 거리를 점프하기 위한 필요 속도를 계산.

 

그리고 세계신기록과 비교하기 시작함

점프에 필요한 도움닫기를 위해선, 우사인볼트보다 빨라야 한다고 함..

 

도움닫기 속도에 따른 낙하궤도도 계산.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실제 가능한 거리에 맞춰 포스터 수정

 

현실주의자가 실제 어떻게 되는지 포스터 수정

 

혹시 모름. 가능할 수도 있음

 

아냐. 될리가 없음

 

님들 게임 안해봄?

 

그래서 어쩌라구? 뛰어? 말아??

 

풍선을 들면 해결

 

슈퍼마리오처럼 거북이 밟고 해결

 

무리수

 

슈퍼 마리오 라쿤 마리오로 날아감

 

끌어주고 당겨주고 스파이더맨 ㅋㅋ

 

요시를 사용하자 ㅋㅋ

 

 

노잼으로 노네 ㅋㅋㅋ 진짜 저러고 놀진 않겠지

카이스트 석사 과정인데 ㄹㅇ 저렇게 논다...

허공답보

이거시발 처음봤을때 상승기류가 존나웃겼는데 ㅋㅋㅋㅋㅋ

다이슨 청소기 시발ㅋ

저 영화자체가 재미가 읎음.

님들 진짜 궁금한거있는데 제가 예체능이라서 잘 모르거든여 그래서 그런데 달리다가 방구끼면 속도에 어느정도 차이있나여??

추진력을 얻으니까 차이는 있지

가만히 있다가 방귀 뀌어도 가속이 되진 않잖아

아가들은 방구끼면 몸이 움직이던데 그정도로 가벼운게아니라면 의미없을듯

방구를 뀌려고 근육에 힘이 들어가서 오히려 순간속력이 감소할듯

니가 방귀를 kg단위로 뀌면 유의미하게 비거리에 차이가 있긴 하겠네 ㅋㅋ kg당 700L정도 될테니 뱃가죽이 잘 늘어나야 하고

막짤 뛰어말어 ㅋㅋ 보통 인간은 아무리 멀리 뛰어도 5~10미터도 안됨 저정도 거리를 뛰려면 높이 차이가 크든가 속력이 더 붙어줘야함 계산까진 모르겠다 ㅋㅋ

하마터면 다이슨 청소기 바이럴인거 눈치 못챌 뻔했네

또 저런식으로 바이럴넣어서 영화 홍보하지 ㅋㅋ 미국헐리웃에서 자주쓰는수법임 틱톡이나 ㅋㅋ 미국에서는 저렇게 진지빨면서 포채널에서 토론시작하면 "밈"으로 전환되는 일명 "밈"화 현상이 되면서 대박나니까

세계정부암첩기관 cp9 에는 인간의육체를 초월하는 6가지의 기술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압권은 월보라는 기술이다. 폭발적인 다리힘으로 공기를 발로차서 공중을 이동하는 기술인데 육식에대해서 조금이라도 아는사람들은 저런 멍청한계산들이 얼마나 의미가 없는건지 잘알거다

포스터에 빨간색 글씨로 상승기류 이딴 거 쓴 부분부터 뇌절임

 

고가 사다리가 추락하고 있는 과정에서 그 가속을 받아 뛰어내린거잖아 고가 사다리가 앞으로 넘어지고 있는 그 과정 중에 그 힘을 받아서 저기까지 도달하는 걸 포스터로 만든거잖아 왜 이걸 이해를 못하지 그러니까 고가 사다리가 앞으로 넘어지고 있잖아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리면 가속이 붙듯이 그거랑 마찬가지로 앞으로 넘어지고 있는 고가사다리의 속도를 추진력으로 이용해 뛰면 전혀 문제없는 장면이다

추락하는 물체에서는 관성때문에 뛰어내릴수가 없다

그러면 왼쪽뿐만 아니라 아래쪽으로도 가속을 받기 때문에 오히려 더 손해다 궤적그림 앞부분 떼서 붙인 것처럼 더 빠르게 떨어지게됨

이런놈들이 엘리베이터 추락할때 타이밍 맞춰서 점프하면 된다함ㅋㅋㅋ

수평이동은 선형이지만 수직이동은 이차곡선이기 때문에 코앞에서 뛰는게 아니면 손해일 수밖에 없다

 

다이슨 청소기 ㅅㅂ ㅋㅋㅋㅋㅋ

마리오 좀 치네ㅋㅋㅋㅋㅋㅋㅋ

난 다이슨이 ㅈㄴ 웃긴데 ㅋㅋ 

ㄹㅇ 그이후로는 뇌절임

이과들 개그코드 진짜 요상함

인간은 위기의 순간에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과학은 의미가 없다 (ex: 아기를 꺼내기 위해 덤프트럭을 들어올리는 엄마)

ㅉㅉ 명탐정 코난 극장판 못봤냐 폭발기류이용하면 충분히쌉가능이다.

아 극장판 5기 보셨구나!

실제 영화에서 어케됨?

주인공이 가족살리고 희생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