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트릭스터M 사망

 

아줌마 육개장 더요

 

??? : 모자벗어봐

여덟그릇째지 ㅅㅂ년아 육개장 가져간다

 

저 진짜 처음 먹는거에요..

알겠으니까 모자 벗어보라고 ㅅㅂ년들아

 

존나 잘만들었네

거를 타선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투 뭔데

육개장 ㅋㅋㅋㅋ

사망진단서 리니지 과다섭취랰ㅋㅋㅋㅋㅋ

진정 '결사대'라는 단어에 걸맞는 숫자다

말딸은 왜;;

짱숨ㅅㄲ들 부조도 안내고 육개장 쳐먹는거보소

이따위로 만드는 엔ㅅㅂ놈들인데 아직 블소2 기대하는 개돼지ㅅㄲ 있나? ㅋㅋ

캬루 라이스 조화 꼬라지 보소 ㅋㅋㅋㅋ

담엔 땃쥐나리도 넣어주십쇼

대신 메이릴 ㅋㅋ

딴겅 걍 그럭저럭 봣는데 이건 ㄹㅇ 명작이네 ㅋㅋ

포세이돈 몇섭인지는 기억안나는데 정수,쵸 따까리 둘이 아직 겜하나 모르겠네 ㅋㅋ

이정도면 하나의 예술작품이지 팝아트임

메이릴 ㅋㅋ

속 시원하다~

시위짤 이후로 명작이다 ㅋㅋ

상조 복장에 스타킹 꼬라지는 뭔 복장인데 ㅋㅋ

상가집이아니라 축제장임

900결사대는 '무적'이다

기타 도박장이지

텍스트 어케넣음?

어차피 개발비 뽑았자너

메이릴 쟤 왜 저깃냐

가갤산임

 

뭔 뜻인지 이해가 안 되는데 한줄 요약 좀

1. 사전예약자 500만으로 시작
2. 오픈 후 갤럭시 앱 실제 유저 수 28000
3. 40일만에 996으로 떡락
4. 대단하다 K-게임!

996명이면 서버당 몇명뿐이네 ㅋㅋ

 

1천명 대단해!-!

역시 nc의 추억팔이 한탕용 ㅋㅋㅋㅋ

클레쨩 육개장 ㄷㄷ..

뭐 유저수 줄었다고 저러는 거냐?

리니지에 2d스킨만 입히고 오픈해서 한달만에 28000명에서 900결사대까지 떡락함

무슨 축제가열리고있는건가요?

축제가 아니라 장례식입니다

900명 남았는데 서버를 유지하는게 존나 신기하네 ㅋㅋ

육계장을 대야에 퍼주네 ㅋㅋ

저게 뭔데 갤럭시 유저수가 1000명이라는거임? ㄹㅇ 1000명밖에 안댐?

갤럭시 게임 런처를 이용하는 유저들 중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한 사람이 1000명도 안 된단 거임

뒤에 상복입고 있는 애들은 무슨 겜 애들임?

메이플

저게 메이플이라고 ? 왜 시그너스말고 모르겠네

썬콜 비숍 화이트레이디(뮤리엘) 소울마스터 미하일 시그너스 이리나 오즈 나이트워커

역단퇴아니냐 이정도면 ㅋㅋㅋ

내 코인 그래프같아서 ㅈ같네

린저씨들한테 치여서 그래도 트M에서는 왕노릇 해보겠다고 노후적금까지 털어서 과금하던 아재들 피눈물 흘리는 거 보소 ㅋㅋ

천명 밑으로 벌써 떨어짐?

짱숨 육개장 먹으러 왔네 ㅋㅋ

육개장 ㅋㅋㅋㅋ

서버 닫음?

장례식장 신났네 ㅋㅋㅋㅋ

걍 ㅈ살이지 뭔 병사 외인사

실제 하는사람인데 ㅋㅋ 지금 서버 60개 있는데 서버당 실유저 적으면 30~50명 많으면 70~150명 정도임 ㅋㅋ 업데이트라고는 패키지밖에 안나오는데 진짜 개돼지ㅅㄲ들만 남아서 패키지나오면 과금존나하더라 ㅋㅋ 900결사대 든든하네

아무리 pc로 돌리는게 더 많은 겜이어도 ㄹㅇ 조졌네

캬루 저년은 ㅋㅋㅋ

돈 오지게 쳐박은 핵심멤버들 남았네 ㅋㅋㅋㅋ

 

클레는 왤케 신낫냐 ㅋㅋ

무려 40일만에 사전예약 500만 달성한 게임이 천안문이 깨짐

nc는 매출이 떡락하자 "귀여운 리니지" 로 홍보 했지만 실상은 걍 시대 퇴행한 ㅄ겜

슈퍼 겁쟁이 클럽이라고 할 정도로 리니지 깔개에서 쳐 맞고 도피한 린xx이나 할 ㅄ겜

그 이후 제2의나라, 오딘 리니지 카피 ㅄ게임들이 줄줄이 쳐 나오지만 k 개돼지 아니랄까봐 그걸 또 쳐하는 ㅄ겜

게임성 1도 없고 중국 공장마냥 찍은 양산형 게임인데 그걸 쳐하는 능지

제2의 나라 평가 30점...

외인사 병사 동시 체크 안된다

1억쓰고 깔개하는거? 기저귀의검 시골섭에서 짱먹는게 나을듯

무슨 축제가 열리고 있는건가요?

어제 텐안문 축제끝났습니다

나온지 1달된 겜에 장례식하고 육개장차리고 ㅋㅋㅋㅋㅋ

원신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

원신 조문와서 육개장 먹고있는거 왤케웃기냐 ㅋㅋㅋㅋ

사고유형 추락 ㅅㅂ ㅋㅋ

마지막짤 맹노족이네 ㅋㅋㅋ

장례식이 아니라 축제 입니다

애초에 급전필요해서 만든겜인데. 역할 다 했구만 ㅋㅋㅋ

나온지 얼마 안된 겜 아님?ㅋㅋ

40일만에 박살남

아이고 꼬시다ㅋㅋ

캬루 라이스 ㅋㅋㅋㅋ 꼬라지 보소 ㅋㅋ

900명 콘크리트라고 든든하다고??

최단퇴 ㅋㅋㅋㅋ

 

프리코네도 망해가잖아 캬루 년아 ㅋㅋㅋ

여태 서비스 잘하다 개똥볼이랑 서비스 내내 똥볼 차는거랑 똑같냐

프리코네가 이겜보다 10배는 인원많음

한국의 똥겜은 2번죽는다

정보) 리플도 1000층은 일주일이나마 지켰다.

한국 게임은 진짜 과금으로 연명하는거지

블소2의 미래도 벌써 보이네ㅋㅋ

캬루 화환 ㅋㅋㅋㅋ

예정된 미래였음

시그너스 기사단은 왜 저기갔냐 ㅋㅋㅋ

시그너스하고 소울마스터 상조복장 스타킹 실화냐 ㅋㅋ

단기간에 존나 개돼지 돈 빨고 튀는거지머 ㅋㅋ

 

섭종한겜 사가지고 이름 바꿔서 오픈한 다음 신작게임 왕노릇 해 보겠다는 ㅄ들 돈 빨아먹고 튀는거 많더라 ㅋㅋ

ㄹㅇ 딱 이거임

 

의외로 메이플 캐릭터도 존나 웃음벨임 ㅋㅋㅋㅋ

발가락 뚫린 스타킹ㅋㅋㅋㅋ

클.레.가 누.누.휘. 말.했.찌.

클레 앙다일뷰 페로페로

시그너스 미하일은 트엠하고 뭔 상관있냐 ㅋㅋㅋㅋㅋ

1년내로 섭종하면 과금한거 다 돌려줘야해서 섭종까진 좀 기다려야하지않나

사이버펑크 환불사태보면 환불신청하는 사람 ㅈ도 업던데

와 시발 갤럭시 3만이 40일만에 900이 가능하다고? ㅋㅋ 개ㅅㅂ ㅈ망겜도 1~2년 가다가 천천히 떨어져서 천따리 떨어지던데 저게 되네 ㅋㅋ

솔직히 이 정도면 모바일계의 서든2 아니냐?

그러게 갓겜 BanG Dream! 했어야지 ㅋㅋㅋㅋ

꼴좋다 개똥겜

자이제 테일즈위버 m 나오자

진짜 이런겜 하는사람 평생 살면서 주변에 한명봄

트릭스터 잘가 영원히 보지말자

클레 ㅋㅋㅋㅋ 육개장 먹으러 왔네

뭔 게임이 오픈하고 바로 망하네 ㅋㅋ

육개장 맛있어서 신났네 ㅋㅋㅋ

메이플 이 미친놈들은 상조직원들이라 웃지도 못하네 ㅋㅋㅋ

클레 귀엽네ㅋㅋㅋㅋ

천명이 뚫렸네 ㅋㅋ

화환 보낸거봐 ㅋㅋㅋㅋㅋ

저딴 게임에 자기 돈 많다고 펑펑쓰는 놈들 참 ㅋㅋ "내돈 내가 쓰겠다는데 뭔 참견?" "나 돈많아" 모든 사람들은 개호구로 보지 ㅋㅋ 그 돈이면 다른 재밌는겜 떡을 치고도 남을텐데 ㅋㅋ

화환이랑 조문객 ㅋㅋㅋㅋ

메이플 점마들은 왜 뜬금없이 저깄냐 ㅋㅋ

스타킹에 왜 발가락만 까고있는거냐

ㅅㅂ 사이버 장례식 미쳤네 ㅋㅋㅋㅋ

진짜 NC는 믿고 거른다

ㅋㅋㅋㅋ 캬루랑 클레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린저씨들 마저 외면하네

이제 91일 안에 섭종하면 서든보다 빠르네 ㅋㅋ 신기록 찍자

ㅗ 네놈들 게임은 망했어! 이제 여긴 캬루가 지배한다! ㅗ

NC한테 속아서 돈 준 새끼들이 문제지

이딴겜 치곤 오래버텻네 ㅋㅋ

ㅋㅋㅋㅋㅋ 20대리니지 ㅋㅋㅋㅋㅋ

이런 개똥겜치고는 잘 버텼다

추억팔이도 못해 리니지도 아니야ㅋㅋㅋ 반푼이라는 단어도 사치인 진짜 쓰레기게임

메이플 점마들 왜 저깄냐 상주하고 무슨 관계냐 ㅋㅋㅋㅋㅋㅋ

ㅅㅂ NC개ㅅㄲ들 뭐하는 지꺼리냐

애초에 처음부터 살아 있던 거라고 볼수있냐? 걍 ㅅ체 그대로 꺼내와서 꼭두각시 놀이 하던건데

 

 

갤럭시 게임런처에 트릭스터M 검색 안됨

원래 트릭스 치면 겜런처 검색됬는데 트 트릭 트릭스 트릭스터 전부 검색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새기들 개추한데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NCSOFT를 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