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7

이정도 공략 써줬으면 다녀와서 크탈 10만개는 넘게 쌓여있겠지

 

 

한번안하면 안하게됨

15만으로 과금을하는게 저 노가다 하는거보다 손해인건가 창렬인건지 혜자인건지 헷갈리네

15만이랑 비슷함

나도 훈련소 갈때 동생한테 맡겼었는데 ㄹㅇ지금까지중에 가장 유용했음ㅋㅋ

동생이 니 노예냐?

15만원이 뭐냐 30만원은 줘라 고딩이면 시간이금인데 ㅇㅇ

왜 초딩새끼가 쓴 거 같이 생겼냐

요즘 군대 핸드폰 들고가잖아

후반기 교육까지가서 2달인거같네

이래서 미필이 욕 처먹는거야

메타바껴라

동생한테 맛있는거 사줘라

용돈은 주고 시키냐? 용돈 많이주면 꿀알바고 안주면 나였음 계정탈퇴함

여동생은 트위터하네 ㅋㅋㅋㅋㅋ

제대하면 다른 게임을 해야지

겜창이네ㅋㅋ

나도 훈련소 가기전에 가수 라이브 공연 이벤트 공짜 관람 당첨되는거 여부 확인해주고 혹시나 당첨됐으면 주소랑 번호 같은 내 신상 입력해달라고 부탁한적있어서 깔 수가 없네...

응 카카오 계정탈퇴~~~~

나였으면 삭제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걸 시킨다니

동생아아아아~~~ 킹덤을 부탁하노라아아~~~ 형아야아아~~~ 걱정은 하지마세요오~~ 쿠키위에 팬티입고 오늘도 난 길을 나서어네에~~

그냥 PPT로 이미지 만들어서 주지 뭔 ㅋㅋㅋㅋㅋ

글씨 존나 정성스레 썼네 ㅋㅋㅋ

걍 자대가서 쳐해

폰 초기화하고 팔아버린다음 공책은 찢어버릴듯 ^ㅗ^

응 절대안함

군 재대하니 게임 사라져...

치킨 20마리이상 사줘라

ㅋㅋㅋㅋ 나도 훈련소드갈때 동생한테 맡길까 고민하다가 고1올라온놈 게임시키기 좀 그래서 묵힘

곧 초코파이에 환장할 순진무구한 청년이로군

니가 내 형이었으면 바로 계삭했다

쿠키런 킹덤 vs 제2의 나라 킹덤

도대체 저런 데이터 쪼가리에 왜 저렇게 목숨 거는거임?

이런 겜 하는 새끼들은 저게 재밌어서 하냐?

훈련소 한달이면 자대가서 폰쓰는디 ㅋㅋ

걍 자대배치받으면 현질해서 따라잡으면안되나?

과금효율 ㅆ창

비장하다 비장해 ㅋㅋㅋㅋ 제국의 미래를 걱정하며 어린 아들에게 후사를 맡기는 부왕의 심경이 이런것인가...

너 랭커임?? 랭커아닌데 이러는거면 너무 극성임

최저시급은 주는거임?

갤이름이 어떻게 에스프레소맛 쿠키ㅋㅋ

바로 계팔이로 20만원 먹어버리기

나두 6년전에 입대하기전에 동생한테 카트라이더 접속만해도 주는 템 받아달라고 부탁했었는데 ㅋㅋㅋㅋ

???: 오빠 군대가서 팝니다.

내가 저랬는데 뭔 사기쳐가지고 휴가때 보니깐 계정정지 돼있더라

나는 뭔소린가 했다 킹덤을 맞긴다고 일과 끝나고 하면되잖아

버튼만 누르고 자동전투 돌리는 게임 뭔재미로하냐 세상 참 재밋게사네

쿠키런킹덤 할바에 제2의나라나 오딘함 ㅇㅇ

65만 아래? 공속덱한데 대가리 다 깨지겠넹

바요아님?

 

두달동안 저렇게 해주는데 겨우 15만? 미쳤나ㅋㅋ

저렇게 다돌려도 하루 20분이면 됨

고딩 동생이면 공부해야 하는거 아니냐

저거 다해봐야 10분도 안걸림

솔직히 10분은 걸리는데

커먼이나 레어 하나 60 돼 있겠네 ㅋㅋ

고기젤리 소모도 하라고 해

10만원만 주면 내가 할게

하루하고 귀찮아서 때려친다에 오색진주 300개건다

진짜 이렇게 보면 하루에 할일이 많네

출석보상이랑 우편함확인도

글씨체 뭔데 중졸도 아니고 중2때 자퇴한 친구가 좀 깔끔하게 글씨 쓰고 싶다고 꾹꾹 누르면서 쓴 글씨체 같네

무역선 안 보내냐?

재고관리는 할줄 모를거같아서 걍 포기함

새총 누르는건 안알려줌?

새총도 자동이라 ㄱㅊ

야 나도 15만원받고 겜할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